<1>달동네 전경
<2>여수 대포집
<3>순천이발관
<4>막바지 공사가 주말에도 계속 이어지는군요
<5>철공소
<6>소방서
<7>포스터
<8>옥천식당
<9>
<10>철물점
<11>연탄공장
<12>미양사
<13>이발소
<14>포목점
<15>중앙극장
<16>
<17>양조장
<18>
<19>
<20>
약도(승용차기준)
장 소 : 순천시 조례동 군부대 이전부지 "드라마 촬영장" 주차비 : 소형기준 1시간 500원, 1시간 초과시 30분당 500원 입장료 : 어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000원 * 2월4일 드라마 상영전까지 주차비, 입장료 무료입니다.
- 1986년도 방영된 공전의 히트드라마가 리메이크돼는군요. 현재 30대 중반 이후부터는 어렴풋이 기억이 날만한 드라마였죠. 시골에서 올라온 태준,태수 형제의 성공과 야망을 그리고 사랑을 그린 드라마 였습니다.
이번에 리메이크 돼면서 오픈세트장을 새로이 건립중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들려서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보는것도 괞챤을듯 합니다. 그리고 돌아오는길에 삼성화재 뒷쪽(약도참조)에 새로생긴 찜질방 "W"(워터피아)에서 추운몸을 녹이고 오시면 더 좋겠죠!!
|
출처: 전국 맛집 순례자 원문보기 글쓴이: 기석아빠
첫댓글 요즘은 드라마 세트장이 새로운 관광명소가 되더라..ㅎㅎ 2년전쯤 '토지'세트장 구경한 적이 있었는데.. 첫 달동네 사진..우암산 중턱과 비슷하네.. 울 여고때..복대동 가경동 완죤히 시골이었는데.. 지금은 아파트가 들어선 고급 주택가..격세지감이 든다..ㅎㅎ
문희는 여행 잘 다녀왔나??? 중국 모습은 어때??? 사진 좀 올려주라 응???
예전에 이 드라마 정말 재밋게 봣는데.. 요즘은 김수현씨 너무 극과 극을 달리는 인물묘사에 좀 실증...
꽃님아 동창회는 잘 치뤘니 중국 잘 다녀왔지 넓은 땅덩어리 볼만 하더라 그래도 울나라가 최고임을 또 느꼈어!
ㅎㅎㅎ 외국에 나가보면...울 나라가 더 정확히 보이지..ㅎㅎ 문희야~ 기행문이 보고픈데...ㅎㅎㅎ 건강하게 잘 다녀왔네..ㅎㅎ반가워..ㅎㅎ
도대체 언제적 사진인고.지금도 저런데가 있는가. 영화 촬영지인가봐 그치? 영화 촬영지 덕분에 우리가 어렸을적 보아온 옛 시대의 풍물과 배경을 다시한번 즐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어서 정말 좋구먼. 몇일 있으면 설날이네 모두들 명절 즐겁게 잘 보내시게나.
승금씨도...ㅎㅎ 해피 설날~~
덕분에 안 가고도 좋은 구경했네. 옛날생각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