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프라모델 튜닝타임즈
 
 
 
카페 게시글
샵/작업실 취재 갤러리 2012.12.17 H행거를 개발한 손과머리 사무실 방문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추천 0 조회 501 12.12.21 11:1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12.21 13:31

    첫댓글 취미로 시작해서 개발에 대한 관심을 조금 가지시던분이 이제는 인젝션 킷을 만든다라..... 정말 멋진 작업들을 하시고 있는거 같습니다 멀리서 화이팅의 응원을 보내드립니다

  • 작성자 12.12.21 13:38

    기회는 노력하는 자에게 찾아오는 법이니까요^^

  • 15.01.14 12:54

    저도 [손과머리]에서 하나쯤, 구매했습니다.
    (HG)덴드로비윰 베이스에 쓰일 로봇손과 콕피트안 작은 피규어 올라타 있을 트레일러죠^^;;
    홀로 작업하셨구나.. 제 1의 장인 정신이십니다.. 앞으로 필요한만치 사야겠습니다.

  • 작성자 15.01.14 21:48

    원래 아카데미 개발팀에 있다가 교육용 교재로 특화해서 지금에 이르셨어.
    그 덕에 비해접시 원없이 만져보게 되었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