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주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와 승리하심이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과 사업위에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그 동안 캄보디아를 사랑하고 기도해주시고 섬겨주신 모든교회의 목사님과 장로님 그리고 성도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제가 이번달 부로.. 캄보디아 온지 8년차가 되었습니다.
만 7년이 넘을때 까지 여기 캄보디아에서 저희들을 지켜주신 예수님과 여러 많은 선교의 동역자님들과
후원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요즘 저에게는 한가지 새로운 선교사역이 생겼습니다.
다름 아닌 올해 5월에 새로 완공된 캄보디아 성결신학교에서 강의를 하게 된것입니다.
부족한 제가 신학교에서 신학생들에게 강의를 할 수 있을까 생각을 많이 해보았는데...
현재 다른 선교사님들은 통역을 통해 강의를 하시는데 여기 캄보디아 대표선교사님과 저 만이 통역이 없이
강의를 할 수 있는 지라.,.. 부탁을 해서 저도 감사한 마음으로 흔쾌히 신학교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매 주 여기 항구도시 시하눅빌에서 차를 타고 4-5시간 거리를 프놈펜으로 올라가서 강의를하고 내려오고 있습니다.
비록..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너무도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지난주에는 씨엡립에 한주간 인도차이나 5개국 선교사 대회를 다녀 왔습니다.
매년 마다. 미얀마,태국,캄보디아,라오스,베트남,한국 에서 오신 선교사님들이 올해도 약 400명 가량이
모이는 큰 대회였습니다.
올 해는 특히 캄보디아에서 대회가 열리기 때문에... 저도 스탭으로 자원봉사를 하였습니다.
캄보디아 씨엡립에서 4박5일동안 섬기는 동안에 사고 나지 않고 무사히 마칠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강사로 오신 윤형주장로님과 개인적으로 교재를 나누는 시간도 갖었습니다.
(앙코르왓 관람을 하는데 안내를 제가 했습니다.^^")
이번 한 주간은 한국에서 "캄보디아선교이사" 목사님들이 오셔서.. 한 주간 캄보디아 성결신학교에서 강의를 하셨습니다.
한 해에 3번정도 들어 오셔서 강의를 하시는데.. 현지 성결교단 쏘비읃목사의 통역으로 4일간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학장님이신 부산한누리교회 조예연목사님의 기도와 이사장님이신... 김진호목사님의 설교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매 시간마다 약20명 가까운 신학생들의 수업이 있었습니다.
수고하신 한국에서 오신 모든 목사님들에게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신학생과 종강후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익산바울교회 박운암목사님은 도착이 늦으셔서... 사진에 안 보이시네요..^^"
그럼 늘 강건하시옵고 한국에 겨울에 들어갈 예정인데... 그때 찾아 뵙고 인사올리겠습니다.
샬롬!~~~
캄보디아 시하눅빌에서 오창수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