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은
코로나19 백ㅅ 성분과
접종자 체외 배출물을
장기 배양하면서 현미경 검경한
이영미 원장의 인터뷰 영상이다.
최근 일본 학자와 함께
코로나19 백ㅅ 분석에 관한
두 번째 논문을 발표했다.
노련한 여 의사가
한순간 음모론에 빠져 치기를 부린다는
세간의 조롱에도 불구하고,
정의와 정직을 모토로
거대한 거짓의 파고에
여리고 작은 몸으로 당당히 맞서 온 이 원장께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길 바란다.
---
백ㅅ과 음모론(이영미 원장)
“백ㅅ 설명서에 보면 면역 저하자에게는 이 백ㅅ의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다, 이렇게 나와 있거든요. 그런데 말도 안 되게 면역 저하자부터 맞췄잖아요. 이게 앞뒤가 안 맞는 걸 자기들이 그대로 하고 있어요. ” (이영미 원장)
(면역 생성이 아니라 면역 저하자의 면역마저 파괴하는 일에 우리 정부도 동참했다는 걸 기억해야 한다. 거짓의 아비 마귀는 신*지만 사용하는 게 아니다. 정부도 사용하고 의료 기관도 사용한다.)
“육안으로 봤을 때 이물질이 몇 개 이하여야 하고 현미경으로 검경 했을 때 크기가 얼마짜리가 몇 개 이하여야 하고 이 규정이 있어요. 현미경으로 직경이 200μ 3천 개 이상이면 이거는 안 된다, 이런 규정이 있어요. 그런데 우리가 봤을 때 100~200μ 정도의 직경을 가진 물질이 수백만 개가 있었거든요. 처음 발표했을 때 cc당 2~300만 개가 있었거든요.” (이영미 원장)
(독을 집어넣어도 맞추고 맞는 일이 자연스럽게 될 거라는 뜻이기도 하다. 규정이 무의미하기 때문이다. 특정 백ㅅ 사망자가 50명만 되도 접종 중지되어야 한다는데 수백 명이 나오고 지금은 3천 명에 육박하는데도 멈추질 않는다. 사람들은 잠잠하다. 성분에 관심도 없는데 규정을 따질 일도 없을 것이다. 공포 마켓팅과 세뇌의 결과다.)
“FDA(미국 식품 의약국) 홈페이지에 나온 승인 절차와 과정에 의하면, 2024년 10월 31일까지 이 모든 것의 최종 보고(final report)를 하기로 돼 있어요. 다 돼 가죠. 2024년 5월 30일인가 영아까지, 바로 태어난 신생아까지 접종해서 발표하기로 돼 있어요. 최종 보고 날짜가 다 돼 가요.” (이영미 원장)
(그러니까 지금까지 전 세계 국민을 대상으로 한 코로나19 백ㅅ 임상실험에 대한 최종 보고서를 얼마 후 작성한다는 의미다.)
“대한민국 접종률이 최고일 때 2차 접종이 88%인가 하던 2022년 4월에 코로나 감염률이 최고였어요.” (이영미 원장)
(코로나19 백ㅅ은 효과가 없을뿐더러 면역학자 배용석이 지적한 대로, 백ㅅ이 만들어내는 스파이크 단백질 때문에 코로나19 양성률이 높았다고 볼 수 있다.)
“이상 반응이 나타날 수 있는 시기는 언제까지라고 보십니까?” (백신진실규명유족협의회 슬기아빠)
“평생이 아닐까. 왜냐하면 지금 내가 몇 년째 키우고 있나? 제일 최장은 2년이 넘었거든요. 걔들이 지금 뭔가를 만들어내고 있거든요. 백ㅅ 배양을 지금 거의 2년여 동안 하고 있는 사람은 전 세계에서 (제가) 유일하거든요. 수많은 비정상 필라멘트들이 만들어지거든요.” (이영미 원장)
(필라멘트: 실처럼 가는 금속 선. 네이버 사전)
(이영미 원장은 필라멘트 같이 보여서 필라멘트라고 표현한 것이라고 생각된다.)
(접종하신 분들은 코로나 진실 규명 의사회의 의사를 찾아가 피 검사를 해 보시라. 아마 정상 혈액에서는 발견할 수 없는 필라멘트를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화이자 18개월 배양 후 자란 필라멘트. 이영미 원장의 설명에 따르면, 백ㅅ의 칩 같은 것들이 변해서 필라멘트가 된다고 한다. 그러니까 필라멘트는 외부에서 들어간 이물질이 아니다.)
“제발 더 이상 맞지 마세요!” (이영미 원장)
“어떻게 보면 한심하게 생각하시는 분도 많은데 저희[백ㅅ 사망자 유족] 만나면 초기에 백ㅅ 반대 운동하셨던 분들이 내가 몇 년을 말했는데 왜 (백ㅅ 맞지 말라는) 내 말을 안 들었느냐라고 하지만 그 말이 안 들리는데요. 그게 문제라는 거죠.” (백신진실규명유족협의회 슬기아빠)
(내 지인들에게도 여러 번 맞지 말라고 했었다. 그래도 계속 맞더라. 그 말이 가슴으로 들리지 않기 때문이리라. 그래서 성경에서 ‘복술의 미혹’(계 18.23)이라고 하셨나 보다. euner)
“일반적인 생물체라면 영양분 공급을 안 하면 저렇게 자라지 못하잖아요?” (백신진실규명유족협의회 슬기아빠)
“못 자라죠! 그러니까 이게 일반 생물체는 아니죠. 그리고 이런 정교한 테이프를 못 만들어내죠” (이영미 원장)
“요게 아주 정교한 리본이야. 40배인데 이거 사람이 만들기도 어려워. 화이자. 15개월 때부터 나타난 것 같은데. 정교하게 예쁜 리본을 만들어냅니다.”
“필라멘트가, 나는 열매라고 표현하는데 동글동글한 열매를 만들어서 주변으로 퍼뜨리고 있는 거예요. 이게 정상 혈액에는 원래는 없어야 되고. 초기엔 안 보였어. 근데 50일째 배양을 하니까 이게 보이더라고. 이 사람은 무증상자 (접종한 지) 2년 반 지난 사람 혈액을 희석 배양했더니 이런 게 나오더라. 그리고 옆에 이런 동글동글한 걸 퍼뜨리고 있어.” (이영미 원장)
“이런 게 있으면 아마 혈류 방해가 되지 않겠어요. 저 모세혈관 같은 데서는. 사이즈가 큰 건 아니지만 주변에 혈구들이 들러붙으면서 혈전도 만들 수 있고 또 얘들이 프로그램되어서 혈전을 더 생성하도록 할 수도 있어요. 비정상 단백도 만들 거고. 그리고 이제 외부 신호에 반응할 수도 있고 반응을 하려고 넣어놓은 것일 수도 있단 말이야. 리시버(receiver) 센서, 바이오센서. 우리 몸에 어떤 일어나는 현상들을 외부로 보내기도 하고 그런 작업 하려고 이렇게 된 거 아닌가, 추정하죠.” (이영미 원장)
“일치하잖아. 백ㅅ을 키우면 이렇게 되고 접종자 몸에서 나온 애들도 이렇고. 목적이 뭐냐? 얘들의 기능이 뭐냐? 바이오센서거나 리시버(receiver). 신호를 보내는 것도 되고 양방향으로 할 것이다, 추정해요. 이게 혈액을 배양했을 때 생기더라. 원래 혈액엔 없어야. 이런 게 접종자 몸에서 나온 가지. 2년째 키우고 있다니까. 아무 영양제 없이. 생리식염수만 줬고. 리본 같은 것도 크고. 자라거든요.” (이영미 원장)
“코로나19 백ㅅ의 병리기전을 내가 몇 가지로 요약을 했어요.” (이영미 원장)
“첫 번째는 유전자 변형. mRNA는 DNA로 통합이 안 된다, 이게 식약처, 질병관리청 이야기인데 스웨덴 학자들에 의해서 mRNA가 DNA로 통합된 게 발표가 됐잖아요. 그 가능성 그거 하나에다가 돌연변이. 프레임시프팅으로 인한 돌연변이들. 거기다 최근에 일본 학자들이 발표한 SV40라는 발암 유전자. 또 뤽 몽타니에 박사 이분들이 이야기한 HIV 유전자가 들어갔을 가능성. 또 다른 분들에 의하면, 뱀독이라든지 어떻게 편집했는지 아무도 몰라요. 어쨌든 이런 유전자 변형과 돌연변이 등 가능성.” (이영미 원장)
(줄 친 것들은 이전 글에서 다 다룬 내용이다.)
“두 번째는 미토콘드리아의 ATP를 소모시켜 버리는 거예요. mRNA가 작동하면서 스파이크 단백질을 마구 만들어낸다면 우리 에너지는 한정돼 있는데 미토콘드리아에서 우리 에너지를 만들어내잖아요. ATP를 마구 소모해버려서 에너지가 줄어드는 거지요. 실제로 접종한 사람 중에 이물체가 생성된 사람들은 이물체가 밤새도록 돌아다니면서 자기 에너지를 엄청나게 빨아들인다는 느낌이 든대요. 그래서 30kg씩 빠지는 거예요. 세포 레벨에서 해석하면 엉뚱한 걸 막 양산을 해야 되니까. 에너지가 딸리니까. 미토콘드리아의 ATP가 소모되면서 DNA에 변형이 오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 복구를 못 하게 돼요. P53 유전자가 억제되면서 암이 막 생긴다는 말이에요.” (이영미 원장)
“세 번째는 스파이크 단백질이 자가면역질환도 일으키지만, 혈관 내막염을 일으켜서 각종 혈전을 일으키고 각종 기관 특히 심장에 독소로 작용하는 것도 많이 발표되고.” (이영미 원장)
“네 번째는 비정상 단백질 생성. 각종 면역 질환을 일으킬 것이다. 이걸로 인해서 광우병 계열인 프리온 질환(prion disease). 뇌에 아밀로이드가 축적되면 치매라든지 뇌가 이상해지는 현상들.” (이영미 원장)
“그다음에 나노기술. 이건 제가 연구한 것 중에 뜨거운 쟁점인데 나노입자가 들어가서 나노구조물을 만들어서 내부와 외부의 전자기장에서 프로그램된 대로 자라고 발현해서 내외부 송수신이 가능해서 트랜스휴머니즘이 되는 것이 아닌가. IoB(신체 인터넷)를 구축하기 위한 트로이의 목마처럼 들어온 어떤 물질들이다.” (이영미 원장)
“이렇게 다섯 가지로 크게 구분하는데 이걸 시기별로 일어나는 현상들을 보면, 제일 먼저 스파이크 단백질을 많이 만들어낸다면 혈관 내막염이 생기겠죠. 그럼 혈전들이 생기면서 막히고 혈류가 잘 진행이 안 되니까 그게 가장 빨리 일어날 수 있는 일이에요. 그다음에 스파이크 단백질이 심장에 독소로 작용하니까 심장을 멈추게 한다거나 심장 리듬의 불균형성 이런 것들이 가장 초기에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이죠. 그다음에 에너지가 딸리는 미토콘드리아 계열로 인해서 암이 발생할 수 있고요, 체중이 빠지고 면역이 떨어지겠죠. 그다음에 비정상 단백이 만들어지는 거는 각종 면역 질환들을 야기할 것이고 비정상 단백이 몸에 축적되는 질환들이 생길 것이고 그다음에 유전자 변형 이건 좀 길게 봐야 되겠죠. 몇 년에 걸쳐서. 빠른 사람도 있고 늦은 사람도 있고. 그다음에 나노기술은 현재도 일어날 수 있고 또 5g, 6g, 7g로 가면 더 증폭이 되겠죠. 이거는 계속 장기간 봐야 할 것 같아요.” (이영미 원장)
(프레임시프트: frameshift. DNA 상의 염기(塩基)의 1개 또는 2개의 삽입 또는 결실(缺失)에 의한 해독(解讀) 프레임의 이동으로 인함. 네이버 사전)
(ATP: adenosine triphosphate. 아데노신에 인산기가 3개 달린 유기화합물로 아데노신3인산이라고도 한다. 이는 모든 생물의 세포 내 존재하여 에너지대사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네이버 사전)
(프리온 질환: prion disease. 광우병 및 인간에게 발생하는 크루츠펠트 야콥병. 네이버 사전)
(IoB: 신체 인터넷(Internet of Bodies)의 약어. 사물인터넷(IoT)를 인간의 몸과 연결해서 소통시키는 기술을 말함. 네이버 사전)
---
인터뷰를 진행한 분은
백ㅅ진실규명유족협의회 슬기아빠 님이다.
슬기아빠 님은
코로나19 백ㅅ 사망자
故 이선주 양의 아버님이다.
고인은 사망 당시 고등학생이었다.
슬기아빠 님이 작성한
슬기 투병 수기 블로그는
https://m.blog.naver.com/kuet16?categoryNo=23&tab=1
---
(장의사)
(군의관 Theresa long 박사)
(그래서 이영미 원장 같은 분들이 보배로운 이유이다.)
(산부인과 의사 James Thorp의 사산아에 대한 증언이다. 산부인과 의사 이영미 원장도 환자 중 코로나19 백ㅅ 희생자들을 많이 봤다고 증언한 바 있다.)
(1,000명당 사산아 수. 5~7명 하던 게 21년엔 29명으로 급증한다.)
(산부인과 의사 James Thorp)
(주류 언론의 거짓말을 보라!)
(주류 언론의 말과는 달리 백ㅅ 생산자 화이자는 83%의 유산/사산을 기록하고 있다.)
캡처 사진 출처:
Died Suddenly
https://rumble.com/v1xneo2-116985602.html
코로나19 백ㅅ 때문에
생리불순 천배 증가, 태아 기형 수백 배 증가
https://www.theepochtimes.com/covid-vaccines-increase-menstrual-irregularities-thousandfold-fetal-abnormalities-hundredfold-doctors-vaers-analysis_4564754.html
---
씨를 말린다는 말이 있다.
화이자 문서에 의하면
코로나19 백ㅅ을 맞은 임신부의 83%가
유산/사산을 경험했다는데
코로나19 백ㅅ을 맞은 남성들의 씨가
땅에 떨어지기도 전에 메마른다는 보도도 있다.
씨를 받는 여성의
길 가, 돌밭, 가시떨기도 문제지만
말린 씨도 문제라는 것이다.
처음부터 씨를 말리는 것이다.
이영미 산부인과 원장의 실험,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노바백스
코로나19 백ㅅ 만난 정액 30분~1시간 후 괴멸
cf. 일반 독감 백ㅅ과 만난 정액은 멀쩡
(독감 백ㅅ도 더는 안전하지 않다는 소식이 있다. 2년 전 독감 백ㅅ 실험 결과에 취해 덥썩 물었다가는 큰코다칠 가능성이 있다.)
유럽남성병학회(EAOA),
코로나19 백ㅅ 접종 후
정자 농도는 15.4%,
정자 숫자는 22.1% 감소를 발표
http://www.nbn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520
https://onlinelibrary.wiley.com/doi/abs/10.1111/andr.13209
이스라엘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19 백ㅅ으로 정자수 감소
https://www.naturalnews.com/2022-06-28-study-covid-vaccines-cause-sperm-counts-drop.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