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 첫사랑 남자 그 이름을 아직도 기억 하고 있다니 유치원생이나 국민학교 저학년의 작은 설렘 이었을텐데 이름을 보고 있자니 얼굴도 떠오를 것 같다 원하는 만큼 잘 생긴 아이 묵둑둑하지만 가끔 웃어주고 지혜롭고 반듯해 존경과 동경을 받는 흠이라고는 하나도 없는 어린 소년 내 기억 깊은 곳에 수줍게 살고 있는 웅이
첫댓글 첫사랑 없는 여자그리움 모를 테죠?죽어서도 못잊을그 이름 음-오늘 더 많이 호명될 것 같아요.
첫댓글 첫사랑 없는 여자
그리움 모를 테죠?
죽어서도 못잊을
그 이름 음-
오늘 더 많이 호명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