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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7(VG) 2.4 세타Ⅱ GD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2) | |||
엔진/변속기 |
2.4 세타Ⅱ GDi(G4KJ 2359) / 자동6단(A6MF2)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1월(60,000㎞) |
냉각수 온도 |
84.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0.0 ℃ |
흡기온 센서 |
33.0 ℃ |
엔진 오일 온도 |
81.0 ℃ |
배터리 센서 |
20.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에어컨 압력 센서 전압 |
1.3 V |
1.4 V |
1.4 V |
|
에어컨 압력 센서 |
662 kPa |
676 kPa |
703 kPa |
|
파워스티어링압력센서전압 |
0.0 V |
0.0 V |
0.0 V |
|
전방 산소센서 내부저항 |
79 Ω |
80 Ω |
79 Ω |
|
후방 산소센서 내부저항 |
257 Ω |
214 Ω |
188 Ω |
|
요구 공연비 |
1.00 |
1.00 |
1.00 |
|
실제 공연비 |
0.99 |
1.00 |
1.00 |
|
공연비순시보정(B1) |
1.7 % |
0.1 % |
-0.1 % |
|
산소센서히터듀티(B1/S1) |
35.6 % |
35.6 % |
35.6 % |
|
산소센서히터듀티(B1/S2) |
28.5 % |
31.3 % |
33.2 %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4.9 % |
4.7 % |
4.2 % |
|
공연비학습-중부하(B1) |
0.0 % |
0.0 % |
0.0 % |
|
노킹제어지각-실린더1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제어지각-실린더2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제어지각-실린더3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제어지각-실린더4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1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2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3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4 |
0.0 'CRK |
0.0 'CRK |
0.0 'CRK |
|
경고등 점등후 주행거리 |
0 Km |
0 Km |
0 Km |
|
고장코드소거후주행거리 |
1 Km |
1 Km |
1 Km |
|
실화횟수(Emission)-CYL1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2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3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4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1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2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3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4 |
0 |
0 |
0 |
|
연료탱크 압력 전압 |
2.5 V |
2.5 V |
2.5 V |
|
연료탱크레벨센서1전압 |
1.9 V |
1.9 V |
1.9 V |
|
연료탱크레벨 |
72.9 % |
72.5 % |
73.3 % |
|
스로틀 포지션 개도1 |
4.8 'TPS |
5.3 'TPS |
5.3 'TPS |
|
스로틀 포지션 개도2 |
4.8 'TPS |
5.2 'TPS |
5.2 'TPS |
|
스로틀포지션 설정개도 |
4.8 'TPS |
5.3 'TPS |
5.3 'TPS |
|
스로틀포지션센서1(전압) |
0.7 V |
0.8 V |
0.8 V |
|
스로틀포지션센서2(전압) |
4.3 V |
4.3 V |
4.3 V |
|
엑셀 페달 위치 |
0.0 % |
0.0 % |
0.0 %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0.7 V |
0.7 V |
0.7 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0.4 V |
0.4 V |
0.4 V |
|
ETC 모터 듀티 |
-5.6 % |
-5.3 % |
6.4 % |
|
TPS 센서공급전원 |
5.0 V |
5.0 V |
5.0 V |
|
센서 기준 전압 2 |
5.0 V |
5.0 V |
5.0 V |
|
센서 기준 전압 3 |
5.0 V |
5.0 V |
5.0 V |
|
기타 센서공급전원 |
5.0 V |
5.0 V |
5.0 V |
|
크루즈 스위치 상태 |
Resting |
Resting |
Resting |
|
CVVT 제어 상태 |
ENABLE |
ENABLE |
ENABLE |
|
흡기측캠샤프트현재위치B1 |
127.1 'CRK |
127.1 'CRK |
127.1 'CRK |
|
배기측캠샤프트현재위치B1 |
-112.0' CRK |
-112.0' CRK |
-112.0' CRK |
|
흡기측캠샤프트목표값(B1) |
127.1 'CRK |
127.1 'CRK |
127.1 'CRK |
|
배기측캠샤프트목표값(B1) |
-112.0 'CRK |
-112.0 'CRK |
-112.0 'CRK |
|
CVVT흡기캠축OCV유지듀티 |
14.5 % |
14.5 % |
14.5 % |
|
CVVT배기캠축OCV유지듀티 |
14.5 % |
14.5 % |
14.5 % |
|
레일 압력 |
4321 kPa |
4653 kPa |
4630 kPa |
|
목표 레일 압력 |
4296 kPa |
4668 kPa |
4668 kPa |
|
연료압력(전압) |
1.2 V |
1.2 V |
1.2 V |
|
연료압력 편차(목표-측정) |
-34 kPa |
-3 kPa |
76 kPa |
|
FPR열림각 |
4.0 'CRK |
4.0 'CRK |
4.0 'CRK |
|
FPR닫힘각 |
26.8 'CRK |
29.2 'CRK |
29.3 'CRK |
|
INJ전압증폭기통과후전압 |
55.5 V |
55.5 V |
55.5 V |
|
최소 연료분사시간 |
0.35 mS |
0.35 mS |
0.35 mS |
|
Cyl.1 연료분사시간-2nd |
0.0 mS |
0.0 mS |
0.0 mS |
|
Cyl.2 연료분사시간-2nd |
0.0 mS |
0.0 mS |
0.0 mS |
|
Cyl.3 연료분사시간-2nd |
0.0 mS |
0.0 mS |
0.0 mS |
|
Cyl.4 연료분사시간-2nd |
0.0 mS |
0.0 mS |
0.0 mS |
|
Cyl.1 연료분사시간-1st |
0.8 mS |
0.9 mS |
0.9 mS |
|
Cyl.2 연료분사시간-1st |
0.8 mS |
0.9 mS |
0.9 mS |
|
Cyl.3 연료분사시간-1st |
0.8 mS |
0.9 mS |
0.9 mS |
|
Cyl.4 연료분사시간-1st |
0.7 mS |
0.9 mS |
0.9 m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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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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