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며칠전 cbs김현정의 뉴스쇼에 나와서, 요금인상 반대측 의견을 낸 이삼형씨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그가 누구인지, 왜 그런 주장을 하는지 너무 나도 궁금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삼형은 2015년 52세로 언론에 보도되었으니까. 대략 63년이나 62년생정도로 보입니다.
그는 전라북도의 한택시회사에서 근무를 했던것 같고, 전북 지부장인가(민노총) 소속이었었고, 지금은 뉴스쇼에 소개되기를 민주노총 정책위원장의 직함을 가진듯합니다.
나는 이사람의 의견을 좀전에 들었는데, 들으면서 입에서 저절로 "이런 미친..."이란 말과 함께 탄식이 솟아져 나왔습니다.
이런 미친... 소리를 하는 인간이 누구인지 그 면상이 어떻게 생겼는지 너무도 궁금하였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사진이 나왔고 그가 쓴 글 몇개를 건질수 있었습니다.
참 한심한 인간이더군요.
사회주의를 꿈꾸는 자입니다. 사회주의 거창하지요. 좋습니다. 나도 한때는 사회주의를 동경했던 적이 있었고 지금도 어느정도 사회주의에 대하여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보기엔 이삼형이란 자는 노동운동을 하는 자들에겐 일종의 꼴통과 같은 존재라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노동운동을 하는자들이 대부분 못배우고 무식한 자들이 대부분이라, 생각이 짧고 자신들의 생각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맹신하는 그런 부류라는 것은 이미 다아는 사실이지만, 일종의 맹신 비슷한것이지요.
그가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나와 찌껄인 소리를 듣고 있자면.내귀에는 개소리로 밖에는 들리지 않습니다. 그냥 개소리입니다. 말도 안되는 개소리죠. 5살 아이가. 말하는 수준이란 겁니다.
그래서 이사람에 대하여 좀더 살펴보고 여러편에 걸쳐서 이사람이 주장하는 허구에 대하여 까발리고자 합니다.
무식하면 용감하다 이런말이 있지요. 무식합니다. 내가 보기엔... 노동운동을 하는 자들의 수준이 다 그렇지만 이런자가 어떻게 택시판에 굴러들어와서 택시기사를 대변한다고 설치고 다니는지..그냥 택시판의 적패세력입니다
택시 노동자를 위한다고 자신은 주장할지 모르지만, 결과적으로 택시 노동자들을 병신만들고 죽이는 짓을 하는 자입니다.
택시 노동자의 이익을 위해서 활동한다고 주장할지 모르지만 결과적으로 택시노동자의 이익을 해하는 적폐라는 것이지요.
오늘은 그냥 이사람에 대한 소감에 대하여 글을 썼습니다.
또한명의 전라도 사람이... 또 오늘도 택시판을 죽이고 있습니다.
이런 느낌입니다. 나는 전라도 사람들을 싫어하지 않지만 택시를 시작하면서 부터 전라도 사람들이 싫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슬픈 현실이지요.
그의 모습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니가 특이한거야...
저 사람들은 택시몰고 나가면 무조건 월급 달라는거니 요금이랑 무관하게 생각합니다
쟤네들 말이 앞뒤가 맞지 않는게ㅡ
완전월급제를 주장하는 데에는 동감하는데요,
완전월급제를 실현시키려면 요금인상부터 선행되어야 하거늘
사납금 인상할까봐 요금인상에 반대를 한다고 하니
그 속머리를 이해할 수가 없는 겁니다.
김현정이 쟤도 은근슬쩍 택시비 인상하지 않았으면 하는 쪽으로 언플하는것도 역거웠음
밥맛없게 생겼네요.귀족노조.
이 사람이 이상한 것이지, 전라도 사람이 이상한 것은 아닙니다.
맞습니다. 여기 쥔장 전라도를 욕 많이 하는데.... 일부 가지고 전체를 욕하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민주노총이 나라말아먹는다.
저래서 사람은 배워야 하는거지요~~
공부 해야할 때
공부 안하고
데모질이나 했으니...
머리에 든게 있겠나 ?
가슴에 타오르는게 있겠나 ?
병신이 모르면 물어보기라도 하던가 ~
병신들~~~
버스 못 가는 곳 골목길 유치원아기들 등원하고 초중고등 학교 학생들이 타는 택시는 대중교통도 아니고 요금 오르면 승객 없다고 하는데 하루에 하나 둘 승객만 모시더라도 생활이 될 정도 요금 확 올려서 고급교통으로 새로 탄생해야 합니다.
어느 특정지역을 거론하는 것은 올바르다 하지 않을 것이며 한 개인적인 의견을 개진한 것으로 봐야지 않겠나여 >>>
특정지역출신이 하는 얘기가 자기자신의 주장과 맞지 않는다고 지역전체를 폄하하는 행위는 절대 삼가하여야 하며 못된 정치인들이나 하는 짓이라 할 것입니다.
저도 택시요금인상을 하여야 한다고 강력하게 요구하는 사람입니다.
하~하~하~
저도 그럴줄알았으요.
요즘은 고향이 어디일까?
어디가 태어난곳일까.?
부모님고향이 어디인가.?
검색하는것이 습관화 되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