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차승현기자]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양) Wee센터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7일 학교지원센터 직업체험실에서 관내 Wee클래스 미배치교 초·중·고등학생 중 순회상담 및 Wee센터 프로그램 이용 대상자를 위해 여름방학 특색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학생들과 나무 조각을 활용해 '걱정인형 만들기'와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제철과일을 이용한 '알록달록 나만의 과일화채 만들기'를 진행했다.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방학 중에도 내담자의 지속적인 관리 및 상담자와의 긍정적 신뢰관계를 도모했다. 또한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심리·정서적인 성장의 기회를 제공했다.
여름방학 특색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방학 중에도 상담 선생님을 만날 수 있어서 마음이 든든했고 나만의 걱정인형을 만들면서 부정적인 감정들이 정화되는 것 같았다.”고 밝혔다.
이재양 교육장은 “Wee센터의 다양한 특색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학생들이 방학 중에도 공백없는 심리적 지원을 받아 건강하고 건전한 방학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8816
장성교육지원청 Wee센터 여름방학 특색 프로그램 운영
[장성=차승현기자]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양) Wee센터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지난 7일 학교지원센터 직업체험실에서 관내 Wee클래스 미배치교 초·중·고등학생 중 순회상담 및 Wee센터 프로
www.miraenews.co.kr
#장성교육청 #이재양교육장 #여름방학 #Wee센터 #걱정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