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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CAR 미리보기 : 75 번째 시즌 축하 및 전환 중 하나
“ 자동차의 전기는 수평선에 있어야합니다. NASCAR의 역사가 인 켄 마틴 (Ken Martin)은 수평선에서 50 마일이든 수평선에서 300 마일이든 지금 우리 중 누구도 확실히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하이브리드 구성 요소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2023 년 일정보다 도로 코스를 탐색하는 것이 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 우리는 하이브리드에 가서 페이스 랩이나 피트 스탑에 전력을 사용할 수있는 날을 볼 수 있다고 Martin은 말했다. “ 그것은 쉽게 할 수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스포츠의 큰 구성 요소가 소리. 그것은 당신을 붙잡고, 그것은 우리 팬들이 듣게되는 것의 일부입니다, 광경과 냄새와 소리를 보러 오십시오.
“ 그 소리를 제거하는 데 매우 신중할 것입니다. 그러나 디트로이트가 ‘ 연료 관련 엔진을 만들지 않는다면 ’해야 할 일을 살펴 봐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EV가 전국의 차도에서 점점 일반화되고 있지만 가스 엔진의 제거는 몇 년, 수십 년 떨어져 있습니다. 데이토나 비치 모래 위에서 경주를 시작한 이래로 가스 구동 자동차에서 모든 마력을 짜는 제국을 건설 한 NASCAR의 경우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NASCAR가 75 주년을 맞이할 때의 진행 상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발전 1 ( 1948-66 )
최초의 자동차는 1948 년에 데뷔했으며 거리의 자동차와 거의 동일했습니다. 세 가지 규칙이있었습니다. 뒷좌석을 제거하고 헤드 라이트를 테이프로 묶어야하고 문을 고정해야했습니다.
예를 들어, 명예의 전당 허쉘 맥 그리프는 1950 년 남부 500 년 오레곤 주 포틀랜드에서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달링턴으로 경주 용 자동차를 운전했습니다 그런 다음 전국으로 돌아 왔습니다.
“ 그때 자동차의 재고는 얼마입니까? ” Martin은 말했다.
발전 2 ( 1967-80 )
데이토나와 같은 더 크고 높은 은행 트랙이 남쪽에서 튀어 나오기 시작하면서 NASCAR는 팀이 스피드 웨이 강성을 처리 할 수있는 자동차를 만들 수 있도록 시작했습니다. 팀은 허브, 기어 및 서스펜션을 강화할 수 있었으며 시체는 재고로 남아있었습니다. 자동차에는 더 이상 문이 없었습니다.
이러한 조정으로 인해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이 생겼습니다 NASCAR의 날개 달린 자동차 역사 : 닷지 충전기 데이토나와 플리머스 슈퍼 버드.
발전 3 ( 1981-90 )
맞춤형 경주 용 자동차는 더 이상 쇼룸과 유사하지 않습니다. 자동차는 더 작고 – 110 인치 휠베이스가되었습니다. 더 빠르고 공기 역학적으로 소리가납니다. 또한 차체 패널 및 기타 부품을 제공하는 제조업체 크라이슬러, 포드 및 제너럴 모터스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발전 4 ( 1991-2006 )
유리 섬유는 무게를 줄이기 위해 강철 몸체를 대체했으며 풍동 시간은 공기 역학적 이점을 얻는 것이 일반적이되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NASCAR 역사상 가장 상징적 인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1992 년 Buick, 1994 년 Oldsmobile, 2004 년 Pontiac —의 3 가지 GM 브랜드가 시리즈를 떠났습니다. 그러나 닷지는 2001 년에 돌아왔다.
데일 언 하르트 (Dale Earnhardt), 케니 어윈 (Kenny Irwin), 아담 페티 (Adam Petty)의 온 트랙 사망으로 세대가 훼손되었습니다.
발전 5 ( 2007-12 )
Toyota는 2007 년 Daytona에서 Earnhardt의 치명적인 충돌로 몇 년이 지난 내일의 자동차와 함께 데뷔했습니다. 자동차는 키가 크고 넓고 동일한 몸체, 더 큰 구겨진 구역 및 양쪽에 충격 흡수 폼이 포함 된 변경으로 안전성을 향상 시키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수정은 전면 스플리터였으며 너무 많은 팬 vitriol을 불러 일으킨 후면 날개는 스포일러로 대체되었습니다. 2010 년 중반까지.
“ 우리가 고속도로에서하고있는 일에서 실제로 멀어 졌다고 Martin은 말했다.
COT는 Kyle Busch, Carl Edwards, Kasey Kahne, Michael McDowell 및 Ryan Newman과 관련된 폭력적인 충돌로 인해 거의 파괴 할 수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발전 6 ( 2013-21 )
Dodge는 Brad Keselowski와 함께 2012 Cup Series 챔피언십에서 우승 한 후 NASCAR에서 멀어졌으며 Chevrolet, Ford 및 Toyota가 유일한 제조업체로 남았습니다.
이 자동차는 쇼룸 대응 물을 더 잘 반영하는 제조업체 별 바디로 설계되었으며, 그 아래의 섀시에는 경쟁이 치열한 공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들은 더 크고 빠르다.
다음 GEN ( 2022- 현재 )
NASCAR의 현재 자동차는 시리즈 역사상 가장 큰 혁신을 보았습니다. 제재 기관은 독립적 인 리어 서스펜션, 랙 앤 피니언 스티어링, 5 단 순차 시프터, 트랜스 액슬, 19 인치 휠 및 러그 너트 대신 중앙 허브로 이동했습니다.
“ McReynolds는 팬이 승용차로 운전하는 것과 더 관련되도록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해냈다 고 말했다.
Busch와 Alex Bowman과의 뇌진탕에 이어 NASCAR는 후방 충돌 사고 중에 운전자에게 전달되는 힘의 양을 줄이기 위해 자동차를 조정했습니다.
“ 자동차 경주이며, 우리가 할 수있는 한 항상 안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결코 완전히 위험을 무릅 쓰지 않을 것입니다. ” McReynolds는 말했습니다. “ 병적 소리를 내려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매력 중 하나이기 때문에 위험이 없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엔진의 소리는 또 다른 소리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궁극적으로 문, 스플리터 및 날개의 길을 갈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아마도 하이브리드 타입 엔진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이라고 McReynolds는 말했다. “ 몇 년이 지났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소유자에게 계속 큰 비용을 들이지 못하거나 사업을 중단 할 수 없습니다. 자동차 패키지를 방금 살펴본 것처럼 엔진 패키지를 변경하면 기본적으로 모든 것을 창 밖으로 내던져 다시 처음부터 시작합니다. 아무도 그럴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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