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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설론과 전도관
금학배 추천 2011 6.07.15 23:45글
분노는 사람을 활력있게 한다
사람이 노쇠 현상이 일거나 해이해 지거나 또는 저기압 일수록 그 맘속에 분노를 품어야만 한다는 것, 그래야만 활력이 넘치게 되어서는 엔돌핀 소이 몸에 이로운 기운이 충만해 진다
할거다
그래서 항시 분노의 마음을 갖고 있으라는 것
항상 적개감 적개심 개강심 배참 저항의식 반항의식 이런 것을 품고 있으면서 호승심에 불타 올라야만 한다할 것이며 항상 대상 적을 때려누일 맘 자세가 필요하다는 것이고... 소이 맘을 다구쳐선 그 해이할 짬을 주지 말아야만 한다할 것이라 늘 상 복수심에 이글거려 타올라야만 한다는 것이다 그래야만 그 몸에 신진대사가 활력 있게 움직인다는 거다
소이 감상적인 것 정서적인 것 몽상적인 것이 이런 것은 모두 심약한 자의 적이다 그러므로 항상 분개한 마음 적의를 품고 있어야만 한다는 거다 이러한 분개한 마음이 생기게 할려 면은 어떤 자에게 억울한 면을 당해야만 한다는 것이고 그 생트집 시비를 걸어선 한 대 얻어 키던가 또는 상대방한테서 원 척을 사는 행위를 함으로서 그 대상이 항상 자신을 해 냉길 태세로 되어 있게 하여선 자신은 그에 대한 방어태세를 굳건히 하는데서 비롯된다는 거다
이것이 필부의 용맹이라 할는지 모르지만 예전의 성인 成湯(성탕)과 文,武王(문,무왕)이 一怒以安 天下平定(일노이안 천하평정)이라 하였는데 바로 이를 두고 하는 말이라 항시 적개심 분노를 품고 있어서는 우에던지 남을 해넘겨선 빼앗아 먹고자 하는데서 인간 사회는 더더욱 발전이 온다는 것이고 각개인도 그래 크게 출세하고 함양하게 된다는 것이라 어째 던간 남을 작해 하길 말지 말아야만 한다 는 지론이다
이것이 무슨 범죄를 부추기는 그런 말이 아니라 우에 던지 법망을 교묘히 벗어나는 작해를 일삼아야만 그 스릴이 넘쳐난다 할 것이라 소이 한 대 쥐어 박아도 아무런 상처가 남지 않는다면 속으로 은근히 골게 한지라 그 법에 저촉되는 상흔은 남지 않게될 이란 거다 그래 마구 두둘겨 패줘야 한다는 것
소이 넘겨 집기의 말일는지 모르지만 외국의 연예계 에서 고차원적 고단수나 고난위 연기력을 연출한다는 미명아래 각종의 부정인 요소가 존재 자행되는 것과 같다할 것이라 소이 그래하면서 그 즐기는 것이라 이를테면 폭력적 연기는 고난위를 요하는 연기력이라 할 것인데 이것이 폭력을 당시에는 즐기면서 행해지는 연기력이라는 것이니 그 즐긴다할 수밖에 더 있을 것인가 이다
물론 그 남녀간 사랑 놀음에 있어서의 연기력도 매일반 마찬가지 고난위 연기력이라 할 것이고 그 연출이라 할 것인데 그 당시에 그 스릴 적으로 즐기지 않는다고 할 것인가 이다 소이 영화 촬영을 빌미 하여 그들은 지금 한 것 갖은 흥미 진진 하게 재미를 즐기고 있다고 봐야할 것이다
이래 합법이나 합리성을 가장하거나 포장하여선 즐기고 곤육을 주고 하는데서 장쾌한 스릴을 느끼고 적개심이 생겨난다는 것이고 분노의 마음이 생기는 원인이 된다는 것이라
마구 두둘겨 패줘 응징 해야한다는 것,[ 탈레반 아프가니스탄에는 여성을 꼼짝 못하게 하는 권선징악 부서가 있다한다 억울함 누가 여성으로 태어나래 남성으로 태어났더라면 너희들도 우리와 똑같이 그럴 거다 이런식]
그래 항상 복수심을 갖고 보는 사시적 관찰을 게을리 말아야만 한다할 것이라 눈을 아래로 내려 까고선 비굴한 모습으로 남을 훔쳐보는 행위 이러한 데서도 소이 저항의식 반항의식 敵意(적의) 忿怒(분노) 이런 것이 생길수 있는 여건이 조성된다는 것이라 항시 눈을 아래로 깔고 대상을 대하라는 것이다 그리곤 째려보길 게을리 말아야만 한다 할 것이다
그래서 "너가 째려보면 어쩔거야", 이래 시비가 붙어서는 한대 얻어 키게 되면 이미 하마 분한 마음 적개감이 인다는 것이다 그래선 복수심이 생긴다는 것이다 그래선 언젠가는..... 하고선 벼르게 된다할 것이고 고만 사형제도만 폐지해 지기만 기다려선 복수 해치운다 절치부심 벼른다 그러면 자신은 종신형을 받더라도 죽지는 않고 오히려 옥중에서 원수넘들 해꼬지로 부터 보호 받는다 할 거다
이래 마구마구 분한 마음을 일으켜 야지만 몸에 생기가 넘쳐 나선 그 활력 있는 신진대사가 이뤄져선 늙지 않는 방법이 된다는 것,
그 예전 한무제나 진시황의 불사약이 바로 어디 있었는가 하면 바로 이래 성깔이를 부리는 분노하는 마음에 있었다는 것이라 소위 불로초가 따로 없다는 것이라 적개심 속에 불로초가 생성 된다는 거다
그래선 항상 적개심을 품고 있어야만 한 다할 것이다 그럴려면 그 군대가 부르는 군가도 한몫 한다할 것이라
적개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분한마음을 일게하는 이야기거나 노래 가사말 곡조등이 모두 이 신진대사를 원활 하게하는 자극제 역할을 한다할 것이다
고혈압환자이거나 당뇨병 환자등 이런 자들에게는 나의 말이 해당 사항이 아니라 할 것인데
소이 고혈압이나 당뇨병은 이런 것은 고급병이라는 것이라 그뭐 대처방안을 말해 줄 필요가 없다할 거고
상시 가난에 쪼들리고 천박하게 나딩구는 자에겐 이런게 붙어 있으라 해도 붙질 않는다 할 것이라 보리죽도 못먹을 형편에 무슨 당뇨이며 날마다 풀죽은 천박한 넘에게 무슨 혈압병이 생기겠는가 이다 이래서 그런 것은 너무 기름진데서 오는 것이라 한마디로 말해서 포시락 한자의 행복한데서 생기는 병이라 그 거들 필요가 없고 그래 깍이는 게 당연한 것인지도 모를 일이라 할 거다
물론 그러한 병의 원인이 나의 말처럼 다 그렇다는 것은 아니고 예외가 더 많다는 것을 전제로 하는 바이나 이래 포시락 해서도 생긴다는 말을 많이 뉴스매체에서 들었다 ...
좌우지간 항시 분노의 마음을 일으켜서는 언제던지 적을 꺼꾸러 트릴 자세로 임한다면 그 살아있는 심신이 된다할 것이라 몸이 늙어 갈수록 또는 저기압 일수록 이래 부글부글 적개심을 끓이고 있어야만 한다할 것이다 소이 싸움하기 영점 오초전으로 상대를 대하라는 것이다
그래 말하는 폼다구가 서투르면 고만 한 대 쳐갈길 각오로 대어드는 것이다 그래하면 상대방의 반감을 사선 한 대 얻어 키게 되면 그때 부텀 본격적인 쌈박질이 벌어지게 되어선 마구 드잡이질 하게 되는 것이라 이게 곧 바로 살아있는 모습 식식거리는 속에 몸의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잘 돌아가게 된다는 것이다
항상 으르렁거리는 이리나 늑대처럼 자세를 갖고 있으라는 것이고 그 폭팔을 폼의 범의 포효처럼 할 준비를 하고 있어야만 한다 할 것이다
마구 싸움을 해야한다는 것이라 어른이고 아이고 할 것 없이 마구 코피가 터지고 생채기가나고 파출소 문이 메어지는 사회 이런 사회는 그 발전과 번영을 구가하는 그런 사회가 될 수도 있을는지 모른다세상이 시끌 시끄러운것은 그세상이 활력이 넘친다는 표현이다
그냥 싸움하면 싱겁기 때문에 술을 거나하게 먹고 아릿달달 할 때 고만 싸움하기 제일 적기라 주벽이 심한사람은 술이라 하고선 쌀뜻물을 줘도 먹음 취한체 헛소릴 해재킨다 한다
이래 한 대포 쳐 갈기곤 시비 붓는 거다[위장 속이 좋아야 술도 그렇게 먹지 위장 약함 술도못먹는다] 아랫 마을 사람 웃 마을 사람 한판 붙어서는 코피가 나도록 쌈질 해 재키면 고만 죽으라도 분한 맘이 일어서 얼르 죽지 못하고 그 원수 삼아선 복수 해 재키려 들 것이라 고마 이 세상은 원수 복수극 한마당이라
마구 서로가 쳐죽이고 죽이는데서 그 원한이 풀리고 해원이 되고 서로 또 원수지고 해선 번영을 구가하여 잘 굴러 간다는 것, 일체 성현의 감상에 젖는 말은 모두 결국은 인간을 도태로 이끄는 나태 적인 말이라 그 따를 것이 없고 오직 도척의 가르침을 받는 자만이 그 성공의 비결이요 이 세상을 잘 살다가는 방법이라 할 거다
마구 種(종)과 종끼리 쌈하고 또 다른 종끼리 쌈하는 속에 모든 개체들은 도태되지 않고 영구한 자기들의 존재를 보존할 수가 있다는 것, 그러므로 모두들 싸움하길 부추기는 바이다
*지금 말하고 있는 것은 모두가 패퇴자의 말일 뿐이다 한번이라도 제대로 승리하였다면 적개감을 가질 것이며 한번이라도 정상에 도달했었다면 그 잡아 먹지 못해 안달하는 악다구니를 늘어놓겠는가 이다 소이 일단 대어든다는 것은 상대방 승리자로 높이 치켜세워 놓고 그 꺼꾸러트릴 목적물을 삼아선 도전자의 입장에서 대어들어 보는 것이라
그러므로 切齒腐心(절치부심)하게되는 것이다 소이 적개심을 일으키는 그자체가 침략자를 응징하겠다는 데서 온 것이라 이미 침탈 당했다는 것은 그 패퇴한 증거인 것이다 그래서 痛忿(통분)하게 이를 가는 적개심을 일으키는 것이다
항상 挑戰(도전)者(자)의 입장에서면 敵愾心(적개심) 槪强心(개강심)으로 因(인)하여선 覇氣(패기)가 넘쳐난다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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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귀는 최면을 걸기 때문에 일체 생면부지의 사람을 상대하면 안된다
박절치 못하고 그 상대 해줘선 말 대꾸질 하다보면 고만 홀려선 사로잡히는 포로가 된다는 거다
그러니까 인간의 심리를 교묘히 이용하는데 그 상대하다보면 안면몰수 박절치 못한다는 취약점을 교묘히 이용 말꼬리 물고늘어지면서 계속 사람을 붙잡아놓고 나나니 처럼 주술적 세뇌 최면을 건다는 것,
이래 고만 순박한 정신을 가진 심상의 사람들은 그 꼬득임에 넘어가게 되는데 그래 넘어 가게 되면 고만 그넘의 마귀 기생할 터전이나 그 전위대 수족역할을 하게된다
* 귀신이라 하는 것들은 만물등 인간을 제도한답시고 갖은 현란한 방법을 동원하여선 그 대상을 포로하길 좋아하는데 한마디로 말해서 저들이 유도하는 대로 세뇌될 때를 바라어선 갖은 사악한 방법론 적인 것을 일 삼는 것중에 소이 병탈될 것을 갖고선 그래 현혹하길 잘한다는 것인데 인간의 갸녀린 마음을 이용 그 감정에 호소하여선 동정을 쥐어짜는 방법을 구사한다는 것이라 그런 것이 뭔가 각종 도탄에 허덕이는 事案(사안)거리 主題(주제) 配役(배역)들을 안기어선 그것을 한쪽에서는 救恤(구휼)하는 그런 정책을 쓴다는 것이라 이것을 곧 그 인간의 심성을 제도라하는 미명아래 사용하는 술수라는 것인데 이런 것도 파악하지 못하면서 인간들은 그에 물심이 잡혀선 그들의 요구대로 널을 뛰게된다는 것이다
* 역설론 전도관 대단원에 막을 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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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흥미롭게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