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공대 총기 난사사건의 용의자 사진이 뉴스 곳곳에 떠버렸네요...
미국 최악의 대학 캠퍼스 총기사건 참사를 일으킨 범인 조승희의 정확한 범행 동기는 뭘까.
미국 연방수사국(FBI)과 버지니아 경찰 당국이 사건발생 이틀째인 17일 조씨의 범행동기 파악에 나섰지만 아직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범인이 평소 내성적인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과 접촉이 적었던 데다 범행동기를 알려주는 단서를 별로 남기지 않아 수사당국이 애를 먹고 있다.
ABC 방송은 조씨가 먼저 기숙사에서 2명을 살해하고 자기 방으로 돌아와 권총에 총탄을 장착한 뒤 "너 때문에 이 일을 저질렀다"(You caused me to do this.)는 '어지러운' 심경을 담은 수페이지의 메모를 남겼다고 보도했다. (cbr@yna.co.kr)
===================================================================================
조승희씨의 버지니아 총기 난사 사건으로 양 부모님이 자살을 하셨네요.
“조씨 부모 자살 확실한듯”
“조씨의 아버지는 17일(로스엔젤레스 시간) 밤 8시쯤 아들의 벙행 사실을 확인한 뒤 곧바로 흉기로 동맥을 끊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보도했다. 또 조씨의 어머니도 “약물을 마셔 자살을 시도했으나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져 위 세척을 받았으나 현재 중태에 빠졌다”고 전했다.
====================================================================================
이로인해 한국 유학생들과 시민권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의 피해가 만만치 않겠습니다.
상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첫댓글 확실히 싸이코네요.. 예전에 티비서 본적 있는데 남자보다 여자가 우울증때문에 자살할 확률이 3배나 높고, 자살시도율도 3배가 높다던데.. 실제로 피해는 남자가 여자보다 3배나 많다고 그러더라구요 그 이유가 남자들은 죽을때 다른사람들까지 죽이려든다고 그러던데....쩝... 슬프군요
얼마전 FTA때문에 농민이 총기난사하더니... 미국에서도...헐~ 무서운 세상이네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죽인사람이나 죽은사람이나...
죽일용기 ..죽을 용기로 ..살아가지......안타까워요.
저 분이 조승희씨? 유학가셔서 왜 그러셨을까나;;
어쩌다 조회수가 3000이 넘었나?? 모리님... 낚기 놀이하신거여요??
낚일 수도 있뎄다는 생각도 했었는데요. 그게 그리 쉽게 되나요. 안타까운 소식을 올리니 낚인듯하네요..
찔레님 말이 맞는거 같아요.. 군대에 있을때 사령부에서 높은곳에서 일해서 보안자료를 매일보는데 육군에서만 하루에 평균 3명이 자살합니다.. 그것이 99%가 여자친구와 헤어져서 라는데 전 사실 이해가 안가지만.. 그럴 용기는 어디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