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참 ! 좋은 사랑의 밥차 도시락 나눔 온기 나눔
5월21일 (화) 09;00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봉사원 15여 명은 행복반찬 나눔터에서 (재) 하남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이주은 )주관 2024년 4.16~11.26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하는 lBK 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도시락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도시락 나눔은 IBK기업은행이 후원하고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지원과 지역의 봉사단체 운영으로 지역의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 200명 대상으로 도시락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주는 적십자 봉사원과 지역 봉사 단체 사) 모법운전자회 새마을 교통봉사대 환경 실천운동본부 감일.위례 거점 센터 개인 봉사자 1명 모여 오늘의 밥상으로 쌀밥, 소고기뭇국, 계란찜, 자반 김무침, 깍두기, 등 정성껏 도시락을 준비했다.
더워지기 시작한 날씨에 불 앞에서 계란찜 만들기는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의 능숙한 솜씨로 쉽게 해결할 수 있었다. 완성된 도시락 200개는 감일동 8단지 아파트 앞마당에서 전달된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봉사원 여러분 하남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이주은 )주관으로
lBK 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도시락 나눔 행사에 참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