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내유초등학교 2021-35
2021학년도 (두드림학교) 및 [기초학력향상프로그램]기초학력 지도강사 채용 공고
내유초등학교에서는 두드림학교 및 기초학력향상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기초학력 지도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부문 및 담당업무
가. 모집부문: 기초학력 지도강사
나. 모집인원: 1명
다. 담당업무
1) 두드림학교 2개반, 기초학력향상프로그램 3개반 총 5개반 운영
두드림학교 | 기초학력향상프로그램 |
① 2학년 반: 10명 내외 | ① 4학년 반: 10명 내외 |
② 5학년 반: 10명 내외 |
② 3학년 반: 10명 내외 |
③ 6학년 반: 10명 내외 |
2) 기초학습부진학생(두드림학교, 기초학력향상프로그램) 대상으로 수학 지도 (필요시 한글 지도 병행)
3) 학생 관리,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전반
2. 응시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3조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올바른 교육관을 가진 자로서 기초학습부진 학생지도가 가능한 자
다. 2021년 11월까지 지속적, 열성적으로 기초학습교육에 참가할 수 있는 자
라. 본교 교육시간 운영에 맞게 탄력적으로 수업이 가능한 자
마. 학교에서 요구하는 각종 서류 구비자,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바. 우대사항
1) 초ㆍ중등학교 교사자격증 소지자
2) 초등학생 기초학습부진 지도 유경험자
3. 근로조건
가. 근로기간: 2021. 6. ~ 2021. 11. (방학기간 제외, 16주)
나. 근로시간: 월요일~금요일 (주 5일 10차시) ※1차시는 40분수업임
| 월 | 화 | 수 | 목 | 금 |
13:10-13:50 | 3학년 | 4학년 | 2학년 | 5학년 | 6학년 |
13:50-14:40 |
1)두드림학교: (월) 13:10-14:40 (3학년 10명 내외)/ 쉬는 시간 10분 포함)
(수) 13:10-14:40 (2학년 10명 내외)/ 쉬는 시간 10분 포함)
2) 기초학력향상프로그램: (화)13:10-14:40 (4학년 10명 내외)/ 쉬는 시간 10분 포함)
2) 기초학력중점 (목) 13:10-14:40 (5학년 10명 내외) / 쉬는 시간 10분 포함)
2) 기초학력중점 (금) 13:10-14:40 (6학년 10명 내외) / 쉬는 시간 10분 포함)
※ 코로나19 관련 등교방식이 변경되는 경우, 수업 시작 및 종료 시간이 조정될 수 있음
※ 감염병 방역 지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 시 수업이 중단될 수 있음
다. 급여: 차시당 23,000원(40분 기준, 4대 보험 해당 없음) × 주당 10시간 (16주 진행)
4. 구비서류 목록
심사 전형 | 구비서류 목록 |
1차 서류 심사 | ① 응시원서 1부 (양식1) ② 자기소개서 1부 (양식2) ③ 개인정보 수집ㆍ제공ㆍ이용 동의서 1부 (양식3) ④ 최종학력증명서 1통 ⑤ 해당자: 자격증 및 기타 경력ㆍ실적 증빙서류 사본 1통 |
2차 면접 심사 | ㆍ해당자: 자격증 및 기타 경력ㆍ실적 증빙서류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1통 지참 |
최종 합격자 | ① 통장 사본 1부, 기본증명서(일반) 1통(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포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통 ② ①에 제시된 서류 이외에 별도의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
5. 1차 서류 접수 및 추후 일정
가. 1차 서류 접수
1) 접수기간: 2021년 5월 17일(월) ~2021년 5월 23일(일) 18시까지 (기한 엄수)
2) 구비서류: 상단 4.구비서류 목록-1차 서류 심사표에 제시된 서류 일체
3) 접수방법: 방문 접수, 우편 접수, 이메일 접수 중 택1
접수 방법 | 절차 |
방문 접수 | ㆍ내유초등학교 1층 교무실로 서류 제출 ㆍ주소: (10264)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132 내유초등학교 본관 1층 교무실 ※ 평일 08:30~16:30 (단, 근무일에 한함) |
우편 접수 | ㆍ주소: (10264)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132 내유초등학교 본관 1층 교무실 ※ 마감일 전 평일 16:00까지 학교에 도착한 서류만 인정 |
이메일 접수 | adorothy@korea.kr로 제출 |
나. 추후 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1차 합격자 통보 | 2021. 5. 25. (화) | ㆍ개별 문자 연락 |
2차 면접 심사 | 2021. 5. 26. (수) 13:00~15:00 사이 | ㆍ본관 1층 교무실 대기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작성) |
최종 합격자 통보 | 2021. 5. 28. (금) | ㆍ개별 유선 연락 |
근로 계약서 작성 | 2020. 6. 1.(화) 이전 | ㆍ추가 서류 제출 및 일정 확인 |
6. 기타사항
가. 서류 및 면접 심사에서 채용예정자로 선정되었다고 할지라도 신원조회, 범죄조회결과 및 채용신체검사결과 후 채용부적격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
나. 서류상의 기재 착오 또는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다. 서류를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문서위조가 발견될 시 심사 합격 및 채용을 취소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나, 지원자는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채용관련서류를 반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마. 1차 서류 심사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7. 문의처: 내유초등학교 교무실(☎ 031-962-8109)
2021. 5. 17.
내유초등학교장
붙임-1 응시원서
|
|
|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
한 자 |
|
현 주 소 | (우: - ) |
e-Mail |
|
자택전화 |
| 휴 대 폰 |
|
|
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고등학교 |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대학교 |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대학원 |
|
| 졸업/재학/수료/중퇴 |
|
|
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
|
|
|
|
|
|
|
|
|
|
|
|
|
|
|
|
|
|
|
경력증명서 제출 가능 내용만 기재 |
자 격 ․ 어학 | 자 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
|
|
|
|
|
|
|
|
|
|
|
|
우대사항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
|
|
|
|
|
|
|
|
|
|
|
|
수상내역 | 수 상 명 | 내 용 | 수상일자 | 기 관 |
|
|
|
|
|
|
|
|
상장사본 제출 가능 내용만 기재 |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1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
내유초등학교장 귀하
붙임-2 자기소개서
|
|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1매 이내) - 자기소개,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20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양식 3]
개인정보 수집⋅제공⋅이용 동의서
❍ 성 명:
❍ 생년월일:
❍ 주소:
상기 본인은 내유초등학교 기초학력 지도강사 선발과 관련하여 내유초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락처, 학력 및 경력사항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채용 만료일까지 이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2021. . .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내유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