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지는 모르지만 4월부터 명탐정 코난 4를 방영한다네요.
저는 3도 제대로 못 봐서 다채로운 성우진을 즐기지 못했습니다. 굉장했다죠?
1기 성우분들(송연희 님, 임미진 님,이원준 님 등)도 다시 출연하시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아름이나 세모가 아니더라도요.
조동희 님의 경우 2기에서 빠지셨다가 3기에서 복귀하셨죠?
역시 골롬보(메구레) 반장에는 동희 님이 어울리시죠.
그밖에 장혜선 님이 복귀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일반팬들이 혜선 님을 접할 기회가 유미란 역 외에는 흔치 않기도 하거니와 역시 유미란 역에는 장혜선 님이 적임이란 생각이 듭니다.
다른 추리작품 주인공들도 투니에서 더빙하면서 처음과 캐스팅이 바뀌었지만 유미란 역의 경우 너무 갑작스럽게 바뀐 느낌이 있습니다. 2기까지도 장혜선 님이 하셔서 3기에선 너무 당황했어요. 미란이가 코난을 끌어안으면서 "얘가 내 남자친구에요!"하는 장면을 끝으로 혜선 님 연기를 접하지 못했군요. 2기 마지막 기억하시죠?
장혜선 님 복귀도 불가능하지만은 않은 것 같군요. 동희 님의 복귀를 생각하면...
그런 목소리는 꽤 높은 것 같네요.
코난이 투니버스로 넘어가면서 가장 좋았던 건 역시 다채로운 성우진인 것 같습니다.
KBS판에선 몇몇 분들이 단역을 전담하셔서 좀 재미가 떨어졌죠?
그래도 전인배 님, 김관진 님, 김정호 님, 임미진 님 등이 다시 나오시는 것도 좋을텐데...
서가영(카즈하-하인성 여자친구) 역에 한신정 님이 정말 어울리셨구요, 사토 역으로 한채언 님도 좋았어요. 우정신 님도...
첫댓글 확실한 건 아닙니다.
늦어도5~6월안에 방영될듯하군요.헛;;
기대됩니다~~~~~~ 코난의 팬으로써~^^[방송했으면좋겠네요..]
사실 미란이만큼은 장혜선님께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장혜선님의 복귀를 바랄뿐입니다. 이현진님의 란은 너무 연약해서... =_=;;;
너무 늦었어.. 그나저나.. 덕희님 안오시나.ㅋㅋ 코난 400회가 넘어갔는데.. 언제 다한다냐..
아...저도 기대 됩니다. 코난의 팬으로써~!!!
저도 혜선님이 다시 돌아오셨으면 좋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