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타임즈 Ⓒ 김정수 기자)_서산문화재단(이사장 이완섭)에서 운영하는 성연생활문화센터가 2025년 상반기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3월부터 운영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2월 25일(화) 오전 10시부터 성연생활문화센터에서 현장 접수로 시작되며, 같은 날 오후 1시부터 성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 방법은 성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반기 강좌로는 ▲초등저·초등고 어린이 바둑, ▲사고력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보드게임, ▲건강한 취미 생활을 위한 라인댄스, ▲우리 전통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국악(전통음악), ▲창의력을 자극하는 어반 스케치, ▲계절의 정취를 담은 봄꽃바구니 만들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서산문화재단 임진번 대표이사는 "이번 성연생활문화센터의 상반기 문화예술 프로그램은 배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며 지역 주민들의 문화적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문화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지역 주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고 여가생활을 풍요롭게 하기위해 마련되었다.
문의: 성연생활문화센터 (041-662-3378)
홈페이지: https://sylc.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