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메인 주제 .... 빠라다~!! 이 말 인 즉슨... 잠시 멈추자~~!!
음악의 빠르기 또는 뮤컬을 살릴때 몇번씩 쓰게되는 이 동장은... 필수사항중 하나입니다. 라도 로도 충분히 연마가 필요한 동작입니다.
빠르게 하는 것 보다 정확하고 부드럽게 ㅇㅋ?????
우선 동작 부터 한번 보시죠??
아름답네요... ^^
우선 오초 동작을 하기 위해 사이드 그런 후에 로는 왼쪽 어깨를 열어 라를 프론트 오초로 보내려고 할때 로의 왼발을 라의 축발에 살며시 붙여주는 동작입니다. 여기서 라는 라피즈 동작 발을 끌어오는 동작을 할때 프리랙을 끌어오는 것이 아니라 피봇과 몸의 꼬입이 풀리면서 자연스럽게 가져가 로의 뒤 출발까지 가져가 로의 앞랙을 넘어가는 동작입니다. 여기서 라가 넘어가는 동작을 할때 로는 다시 오른쪽 어깨를 열어 라가 로의 주변으로 돌수 있도록 해주는것이 팁입니다. 안그럼 로는 꾸부정한 자세를 취하게 되여 조심 조심
이제 썁들의 주의점을 들어 보겠습니다.
133기 동기들이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저의 2년 전 모습을 떠올리게 하네용
마냥 좋다고 수고 해주시는 돌프님 (DJ 담당)
* 우리 샵들.... 비장의 8살리다 스텝을 이용한 빠라다 ......... 이것은 엄청 많이 쓰는데 ㅎㅎ... 잘 뵈워 두세요.... 아자 아자 (두가지 방법이 있쬬 : 표준 8살리다를 이용한 빠라다, 오른발을 길게 뻣은 변형 8살리다 빠라다 - > 둘다 배우셔야 합니다. 라는 역시 모니 모니 해도 피봇 & 디소 ==> 아직 안배우셨을껏 같지만 )
지금 까지는 라의 프론트 오초를 만들어 빠라다를 했따면 이제는 빽오초를 만들어 상구치토를 배워 볼꼐요....
아... 아렵다 어려워............쉽지 않아요.....
완벽하쥬??? -->오늘 열심히 연습하고 계실듯....
*** 라의 꾸미는 동작 (아도르노) ****
* 라의 아도르노 동작시.... 로는 죽어라 먼짓을 해도 기다려라... 기다려...
동기들이 한 동작은 다음 편에 올릴꼐요.... 영상이 안올라감요.... ㅎㅎ
첫댓글 화정 갔을 때 아무 것도 생각이 나지 않던 것을 다시 복습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멘븅 오셨구만 ㅎ
디제이석에 해맑게 웃으신 돌프님. 뭐가그리 좋으셨을까요.ㅋㅋ
찍어준다고 하시니 넘 좋아 하시네용 ㅎㅎ
아도르노 정말 잘하고 싶따눈 ... 쿨럭쿨럭 ~ㅋㅋ
이미 그대의 것일세~~!!!
기다림의 미학~^^*
기달리는중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