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스크랩 기타 솔직히 이누야샤 본 사람들이면 가영이 얘랑 잘됐음 하고 생각했을거임
파이어에데인드한 추천 0 조회 4,405 19.06.09 22:17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6.09 22:21

    첫댓글 나도 코우가랑 이어지길바랬음 이누야샤 개똥차

  • 19.06.09 22:26

    코우가야말로 밴츠남아니냐 서열1위지 존나쎄지 해바라기에 동해번쩍 서해번쩍 홍길동마냥 나타나지 그에 비해 이누야샤는 한게 뭐임?
    맨날 징얼징얼거리면서 금강이랑 바람피고
    암튼 난 이누야샤파임 암튼 이누야샤임 반박안받음

  • 19.06.09 22:37

    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줄이랑막줄갭ㅋㅋㅋㅋㅋ

  • 19.06.09 23:41

    그건가 입은 안솔직한데 다른곳이 솔직한... (΄◉◞౪◟◉`)

  • 19.06.09 22:29

    ㅠㅠㅠㅠ코우가 사랑해

  • 19.06.09 22:32

    가영이 15세인게 더 충격.. 18세라 생각했는데 그냥 고딩느낌이었음. 글구 이누야샤 보고 똥개라하는데 왜자꾸 똥차라고 읽히지

  • 19.06.09 22:33

    사혼의구슬 없음 좆밥

  • 19.06.09 22:36

    다른얘긴데 셋쇼마루랑 나락이랑 싸우면 누가 이김?

  • 19.06.09 22:37

    코우가 사랑함 ,,

  • 19.06.09 22:38

    좋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9.06.09 23:04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아 생각해보니까 존나웃긴다 ㅋㅋㅅㅋㅅㅋㄹㅋㄹㅋ

  • 19.06.09 23:14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06.09 23:42

    근데 그 불알이랑 🌶가 존나 크다면 ? ? ? 난 일단 OK 임

  • ㅅㅂㅋㅋㅋㅋㅋㅋ 디테일봐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크면 좆잖아요

  • 19.06.10 01:08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06.10 01:35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부랄보인댘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미쳤다ㅜㅜㅜㅋㅋㅋㅌㅋㅋ

  • 19.06.10 05:22

    @자본주의의 승리자 근데 부랄큰건 별로인듯 .. 추고만 크면 안될까

  • 19.06.09 23:01

    조팔 코우가 개좋아
    지금 생각해보면 이누야샤 그냥 금강이랑 잘되고 가영이는 코우가랑 잘됐어야됐음 그럼 서로서로 해피엔딩이잖아요!!!!

  • 19.06.09 23:02

    와 코우가 나만 존나 발리냐ㅠ 개벤츠네

  • 19.06.09 23:05

    난 그래두 이누야샤 ㅠ 가영이가 좋아하니까..

  • 19.06.09 23:06

    ㅇㅈ
    코우가 밀었다

  • 19.06.09 23:17

    ㅏㅇ 시잘 개좋아 내가 코우가랑 결혼하면 안되겠니

  • 19.06.09 23:20

    미쳤네 나도 코우가좋아했음

  • 19.06.09 23:40

    셋쇼마루랑 결혼하면 무슨느낌일까... 나 배고파 하든말든 신경안쓸거 같아 ..

  • 19.06.09 23:50

    양다리남보단 코우가가 낫긴하지

  • 아 코우가 진짜 진국이야ㅠㅠ 예전엔 이누야사 밀었는데 이젠 닥 코우가임. 자기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야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