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카고메
그동안 똥차에게 고통받아온 유가영(15세, 여)
그런 그녀에게 혜성같이 등장한 벤츠는
코우가
땨란!~
요랑족의 족장이며 늑대요괴임
양 다리에 사혼의구슬조각이 박혀있어
주로 발차기로 공격하고
달릴때 회오리가 생길정도로 겁내빠름
코우가는 자신의 몸에 박힌 사혼의구슬조각을 알아본 가영이를 눈여겨보기 시작함
그래서 납치!!!!!!!!
사람도 잡아먹고 암튼 성깔 더러운앤줄 알았는데
의외로 섬세하고 다정한구석이 많음
게다가 덩치차이
^^b(엄지척)
너른 가슴팍...저도 한번 안겨보고싶은데요...
이런 코우가가 가영이에게 어떻게 벤츠인가?
첫째,
납치 당한 가영이가 도망가려고 했는데
다른 요랑족들한테 딱 걸림
반휘혈인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봐 존나 인소보는줄
왓더 그래!!!
사랑은 쟁취하는거야!!!!!!!
둘째,
나 이런자세 설레하는거 어떻게 알았어?
셋째,
ㅋㅋㅋ벌써 형수님됐쟈나
하필 그때 도착한 남자주인공
복받은년ㅋㅋㅋㅋㅋㅋㅋ
넷째,
ㅋㅋㅋ가끔 이렇게 툴툴거리면서
이누야샤한테 한방 줄때 개사이다
다섯째,
가영이가 위험하다니까 바로 달려감
그것도 나이스타이밍에!
여섯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
ㅋㅋㅋㅋ존나 귀엽지 않음?
일곱째,
얼굴 붉어지는거 넘 귀엽ㅜㅜ
여덟째,
효네코족에게 납치당한 가영이
캬 이럴때 진짜 개사이다
그리고 이누야샤보다 빨리도착함...
저장면에서 박수쳤는데ㅜㅜ
아홉째,
공주님안기는 기본
열번째,
코우가 넌 내맘아니?
넌 내꺼야
열한번째,
아 졸라 가영이랑 제발 결혼해라...
모른척 잡혀살아줄거같음ㅜㅜ
열두번째,
링이 옛날에 코우가의 늑대에 물려 죽임을 당한적이 있음
셋쇼마루가 코우가를 도와줌
몬가 남자냄새가 난달까...?
99화야 꼭봐
열세번째,
이누야샤 저새낀 꽃이나 줘봐놓고 저런소릴하는걸까
열네번째,
ㅋㅋㅋㅋㅋ별게 다 좋냐?
열다섯번째,
독연기 때문에 거의 죽다살아난 가영이
ㅠㅠ이렇게 빡치는거 첨봄
열여섯번째,
긴코츠랑 싸우다가 엄청 다친 코우가
손잡고 잠들었쟈나ㅜㅜㅜ
열일곱번째,
이누야샤가 폭탄 들고있는 놈이랑 싸우다가
강물에 폭탄이랑 같이 빠짐
쩔쩔매는거 넘 귀여움
열여덟번째,
캬~
열아홉번째,
이정도면 남편시켜줘도 되는거 아닌가요?
스무번째,
금강이 죽고난뒤 힘들어하는 이누야샤대신
옆에서 가영이 위로해줬음
그리고 이누야샤까지 자기방식으로 달래줌
계속 가영이 옆에 있어주길 바랐지만
사실 저 장면 이후로 코우가 분량이 끝이라서 여기까지임ㅠㅠ
그리고 코우가는 사혼의구슬조각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선의 편에 선 요괴야!ㅠㅠ그래서 더 좋아시발 사랑해
더 생각나는 장면있으면 얘기해줘 추가할게!
문제시 이누야샤랑 결혼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카고메
첫댓글 나도 코우가랑 이어지길바랬음 이누야샤 개똥차
코우가야말로 밴츠남아니냐 서열1위지 존나쎄지 해바라기에 동해번쩍 서해번쩍 홍길동마냥 나타나지 그에 비해 이누야샤는 한게 뭐임?맨날 징얼징얼거리면서 금강이랑 바람피고 암튼 난 이누야샤파임 암튼 이누야샤임 반박안받음
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줄이랑막줄갭ㅋㅋㅋㅋㅋ
그건가 입은 안솔직한데 다른곳이 솔직한... (΄◉◞౪◟◉`)
ㅠㅠㅠㅠ코우가 사랑해
가영이 15세인게 더 충격.. 18세라 생각했는데 그냥 고딩느낌이었음. 글구 이누야샤 보고 똥개라하는데 왜자꾸 똥차라고 읽히지
사혼의구슬 없음 좆밥
다른얘긴데 셋쇼마루랑 나락이랑 싸우면 누가 이김?
코우가 사랑함 ,,
좋타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아 생각해보니까 존나웃긴다 ㅋㅋㅅㅋㅅㅋㄹㅋㄹㅋ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불알이랑 🌶가 존나 크다면 ? ? ? 난 일단 OK 임
ㅅㅂㅋㅋㅋㅋㅋㅋ 디테일봐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크면 좆잖아요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부랄보인댘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미쳤다ㅜㅜㅜㅋㅋㅋㅌㅋㅋ
@자본주의의 승리자 근데 부랄큰건 별로인듯 .. 추고만 크면 안될까
조팔 코우가 개좋아지금 생각해보면 이누야샤 그냥 금강이랑 잘되고 가영이는 코우가랑 잘됐어야됐음 그럼 서로서로 해피엔딩이잖아요!!!!
와 코우가 나만 존나 발리냐ㅠ 개벤츠네
난 그래두 이누야샤 ㅠ 가영이가 좋아하니까..
ㅇㅈ코우가 밀었다
ㅏㅇ 시잘 개좋아 내가 코우가랑 결혼하면 안되겠니
미쳤네 나도 코우가좋아했음
셋쇼마루랑 결혼하면 무슨느낌일까... 나 배고파 하든말든 신경안쓸거 같아 ..
양다리남보단 코우가가 낫긴하지
아 코우가 진짜 진국이야ㅠㅠ 예전엔 이누야사 밀었는데 이젠 닥 코우가임. 자기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야함
첫댓글 나도 코우가랑 이어지길바랬음 이누야샤 개똥차
코우가야말로 밴츠남아니냐 서열1위지 존나쎄지 해바라기에 동해번쩍 서해번쩍 홍길동마냥 나타나지 그에 비해 이누야샤는 한게 뭐임?
맨날 징얼징얼거리면서 금강이랑 바람피고
암튼 난 이누야샤파임 암튼 이누야샤임 반박안받음
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줄이랑막줄갭ㅋㅋㅋㅋㅋ
그건가 입은 안솔직한데 다른곳이 솔직한... (΄◉◞౪◟◉`)
ㅠㅠㅠㅠ코우가 사랑해
가영이 15세인게 더 충격.. 18세라 생각했는데 그냥 고딩느낌이었음. 글구 이누야샤 보고 똥개라하는데 왜자꾸 똥차라고 읽히지
사혼의구슬 없음 좆밥
다른얘긴데 셋쇼마루랑 나락이랑 싸우면 누가 이김?
코우가 사랑함 ,,
좋타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아 생각해보니까 존나웃긴다 ㅋㅋㅅㅋㅅㅋㄹㅋㄹㅋ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불알이랑 🌶가 존나 크다면 ? ? ? 난 일단 OK 임
ㅅㅂㅋㅋㅋㅋㅋㅋ 디테일봐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크면 좆잖아요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부랄보인댘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미쳤다ㅜㅜㅜㅋㅋㅋㅌㅋㅋ
@자본주의의 승리자 근데 부랄큰건 별로인듯 .. 추고만 크면 안될까
조팔 코우가 개좋아
지금 생각해보면 이누야샤 그냥 금강이랑 잘되고 가영이는 코우가랑 잘됐어야됐음 그럼 서로서로 해피엔딩이잖아요!!!!
와 코우가 나만 존나 발리냐ㅠ 개벤츠네
난 그래두 이누야샤 ㅠ 가영이가 좋아하니까..
ㅇㅈ
코우가 밀었다
ㅏㅇ 시잘 개좋아 내가 코우가랑 결혼하면 안되겠니
미쳤네 나도 코우가좋아했음
셋쇼마루랑 결혼하면 무슨느낌일까... 나 배고파 하든말든 신경안쓸거 같아 ..
양다리남보단 코우가가 낫긴하지
아 코우가 진짜 진국이야ㅠㅠ 예전엔 이누야사 밀었는데 이젠 닥 코우가임. 자기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