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第3893號◀
▶▶▶ 카스日報文明九 ◀◀◀
임 인 년 壬 寅 年
檀紀 4355年 음력 10月 28日
西紀 2022年 11月 21日 月曜日
▶ ▶ ▶ ▶ ▶ ▶ ▶ ▶ ▶ ▶ ▶ ▶ ▶
🔵카타르 월드컵 개막이
이제 나흘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축구 대표팀 손흥민의 검은 마스크가
국제축구연맹 피파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카타르월드컵 #손흥민 #마스크 #피파 #승인 #KBS #KBSNEWS
🔵《國毛와王》
국민의힘 김영식 의원 "김건희 여사는 국모" 與ㆍ野 모두 "시대 역행 지나쳤다"
맹비난.
王에 의한 군주 정치를 꿈꾸시나?
🔵지난 정권에서 어렵사리 출범한 "공수처"가 현정부에서 "빈수처" 로 전락할 것 같은데 더이상 기대할 것 없는 "빈수처" 이제 폐지해야 마땅한 것 아닐까요? 국민의 혈세 유출처인 "빈수처"를 늦기전에 폐품처리하여 그냥 묻어버립시다.
🔵읍면동장 직무수행도 불가한 윤석열 1639만 4천 8백 15표 세종로청사 청와대이전 공약 용산이전으로 국민기만했다 이 자체가 명백한 공직선거법 제 250조 위반이다 허위사실유포로 당선무효이다.
🔵"이란에서는 반정부 시위가 석 달째 이어지면서 수백 명이 사망했다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히잡을 제대로 쓰지 않았다는 이유로 경찰에 체포
된 뒤 의문사한 마흐사 아미니 사건이 발생한 지 두 달, 이란에서 시위 관련자에게 처음으로 사형이 선고됐습니다.
이란 법원은 13일 시위자 한 명에게 정부청사 방화와 공공질서 저해, 국가안보 위반 공모죄를 인정해 사형을 선고했습니다."
죄목에는 '신의 적이자 세상의 타락'이라는 문구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다른 시위 참가자 5명에게는 5년에서 10년 사이 징역형이 선고됐습니다.
노르웨이에 본부를 둔 인권단체 이란휴먼라이츠 책임자는 현재도 최소 20명이 사형 선고를 받을 위기에 처해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단체 집계에 따르면, 지금까지 이란 당국의 폭력적 시위 진압 과정에서 목숨을 잃은 사람은 최소 326명으로, 이 가운데는 미성년자 43명도 포함됐습니다"
🔵새 변이 BQ.1, BQ.1.1중심으로 코로나19 재확산 조짐!
오미크론 하위변이 BQ.1와 BQ.1.1를 중심으로 전국에서 코로나19가 재확산하고 있습니다.
연방 질병통제 예방센터 CDC가 오늘(18일) 발표한 주간 보고서에 따르면 이번 주 전국 코로나19 확진자 가운데 오미크론 하위 변이인 BQ.1과 BQ.1.1에 감염된 비율은 49.7%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감염 비율이 39.5%로 나타난 한 주 전 집계
보다 10%포인트 이상 증가한 것입니다.
또 9%수준이었던 지난달 15일보다는 무려 5배로 급증한 수치입니다.
한국, 인구 대비 코로나 확진자수 가장 많은 국가 됐다
🔵혹독한 겨울 맞나…러 대규모 공습에 우크라 1천만명 단전
우크라이나에 첫눈이 내린 17일 러시아가 헤르손 등에 대규모 미사일 공습을 벌이면서 주민 1천만
명이 전기가 끊긴 채 추위에 떨고 있습니다.
AFP통신에 따르면 러시아는 이날 우크라이나 각 도시 주요 에너지 시설에 동시다발적인 미사일 폭격을 가했습니다.
이번 공격으로 수도 키이우와 남부 항구도시 오데사, 중서부 비니츠시아, 북부 수미 등 도시가 가장 큰 피해를 봤습니다.
우크라이나 중남부 드니프로페트로우스크주 발렌틴 레즈니첸코 주지사에 따르면 드니프로 행정중심지에도 미사일이 떨어졌습니다.
레즈니첸코 주지사는 "산업체가 폭격을 당해 큰불이 일었다"며 15세 여아를 포함한 23명이 다쳤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에 올것이 오고 말았다”…전쟁 9개월만에 나온 충격적 진단
러시아 경제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지속적으로 타격을 받고 있다.
미국을 비롯한 서방이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재를 가하면서 러시아는 자금 동결에 따른 금융 불안, 핵심부품과 기술 수입 차단으로 제조업 차질 등을 빚고 있는 실정이다.
여기에 지난 9월 20일 내려진 동원령으로 젊은 남성들이 대거 징집 되거나 해외로 도피하면서 산업 현장 노동력 부족까지 겪고 있다. 외신에 따르면 동원령으로 징집된 예비군은 30만명으로 추산되며 해외 탈출 인원은 22만명에 달한다.
러시아 기업 옴부즈맨 보리스 티토프는 최근 몇 달간 러시아 기업 5800곳 중 3분의 1이 매출 감소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
🔵푸틴, 지지 잃는 중... 러시아군 철수 말곤 끝낼 방법 없다"
러시아인들은 푸틴이 징집병을 전쟁에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을 때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훈련되지 않은 소년들"이 우크라이나로 보내진다고 불평합니다.
러시아는 2022년 현재 총 5,977기의 핵탄두를 보유하고 있어 세계 최대 비축량이다
🔵윤석열이 MBC만 때리면 될것이라 착각했는데 ᆢ 웃기고 있네.우리에겐 외신이 있다. 외신기자는'외람되오나' 라고 굽신대는 기레기가아니고 진실을 쫒는 저널리스트들이기에
윤석열이 해외순방때마다 그 민낯을 까발려줄것이다
무식함, 무능함, 천박함, 술주정뱅이 의 철면피 민낯을 양파겁질 까듯이 벗겨버릴 것이다.ᆢ
🔵윤석열 대통령 뉴욕욕설로 본인이 국익을 훼손해서 국가망신 시키고 전 세계 148개 언론사가 일제히 보도 했는데 mbc에게 국익훼손 누명씌우는 윤석열은 인간이기를 거부한 것이다.
🔵중국 코로나19 빠르게 확산…6개월 만에 사망자 발생했다.
중국에서는 고강도 방역 조치에도 신규 감염자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20일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에 따르면 전날 31개 성·시·자치구의 신규 감염자 수는 2만4천215명(무증상 2만2천11명)으로 집계됐다
🔵불과 7개월 전만해도 K-방역,K-팝, K-문화,
K-음식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던 대한민국이 굿짐당 집권하고 세계에서
무능하고 거짓말 잘하는 저급한 국가로 전락한것은 경악할 일이다.
첫댓글 잘 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