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암베리베리굳
ㅎ.. 안녕.. 하세요.. 펜션을 하나 소개 할까 해서.. 왔어요.. 저번에도.. 펜션 후기..한번 썼는데.. 기억 하려나..?
음 아무튼 이 펜션은 내가 8월에 갔는데 귀찮아서 미루다 미루다 이제 써!!!!
펜션 이름은 꼬띠에르 펜션이구용
http://www.cotiere.com/
개이뻐여... 진짜..
우선 펜션에 올라온 사진부터 올릴게!
(여기 아래 보면 네모난거 네개가 있는데 여기서 고기를 먹습니당)
이게 외관 사진! 넘나 이쁜것.. 되게 특이하게 생기구 이쁘다구 생각했어! 저기 보이는 조형물들도 보이지??
되게 펜션같은 느낌 안들고 문화 생활하러 온 느낌이였어ㅋㅋㅋㅋ 의자도 이쁘게 해놔서 사진 찍기 좋다능!
자 아래는 내가 찍은 사진!
이사진에서 자전거 바로 윗 방에서 보냈어!!! 젤 쪼끄만 창!!!!
ㅎㅎㅎ똑같다 이거에여 내가 멀리서 찍은 사진은 없구
바로 앞이나 내부사진이긴 하지만 멀리서 봐도 사진이랑 똑같애!
그리고 진짜 핵 이뻐.. 진짜 너무 이뻐.. 조형물들이 진짜 이쁘고 의자 같은 곳도 있어! 거기도 핵이쁨!
그리구 이제는 방 보여줄게! 내가 근데 예약을 너무 늦게해서 제일 작은 방 고르게 됐어ㅠㅠㅠ
근데 제일 작은방인데도 내기준 컸음ㅎ..
웨이백이라는 방이구 이번엔 홈페이지 사진!
이 아래는 내가 찍은 방 사진!
스파 개크다!!!!!!!!!!!!!!!!!!!!!!!!!!!!!!!!!!!
풍경 핵이뿌다!!!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그렇지 조녜! 저 조형물과 바다와 햇살이 진짜 너무 행복했어..
내부 사진이 많이 적네ㅠㅠㅠㅠ 미안해 여시들 그치만 진짜 사진이랑 똑같앴어!
차이점을 찾고 찾는다면 러그가 없던것? 근데 진짜 개이뿌고 하얬어!
사진이 이쁘게 안 나온거 같아서 아쉽다ㅠㅠㅠ
여기가 제일 좋았던게 뭐냐면 방이 이쁜것도 이쁜거지만 창밖으로 보는 풍경이 되게 이뻐..
그리고 햇살이 진짜 잘 들어서 잠도 잘오구 아늑한 느낌이 나 !!!!!
남친이 유럽가서 혼자 고르고 결정한 펜션이였는데 칭찬 받았어 잘 골랐다구!
여기는 펜션 안에 있는 카페야! 여기서 DVD나 보드게임 빌려주신당 나 간신 빌려봤음ㅎ
조식도 여기서 주셔! 근데 나는 늦게 일어나서 조식 못먹었어ㅠㅠ
여기는 바로 앞에 있는 해수욕장이였어!
근데 펜션 바로 앞에 바다가 있긴 하지만 입구가 좀 거리가 있어서 글루 들어가야해용
그치만 여기선 자전거를 대여해주기 때문에 자전거 타고 다녀오면 됩니당!! 와타시 자전거 타고 다녀옴!
자 밑에는 요금!
웨이백 방이구 준성수기 2 요금 받아서 20ㅋ... 쪼끔.. 학생인 나로써는 비싼것 같애..
사실 여행 남친 군대가기 전 기념이라서 돈 팍팍 쓴거지 넘 비쌍... 준성수기 1 가격이 참 적당한거같아...
고기 이용하는거 포함해서 만원 추가!
고기는 개별바베큐장이 아니야ㅠㅠ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저기 맨위에 사진 아래에 보면 고기 먹는곳이 있어!
그리고 저긴 밖이랑 뚫려있는데 내가 갔을땐 막혀있었어! 그 내부도 핵 이쁨.. 무슨 미술관처럼 꾸며놨어..
요기 아래는 약도를 봅니다!!!!
음 속초쪽이긴 한데.. 여기가 하조대라는 곳이야 처음 들어보지..?
바로 옆에 하조대 터미널이 있고 터미널과 펜션이 가까워서 픽업하면 괜찮긴 해!
내가 동서울 터미널에서 출발해서 갔는데 그땐 시간대별로 조금씩 있긴 했어!
근데 하조대에서 동서울 가는 차는 많이 없어서 하조대 터미널에서 양양이나 속초 터미널까지 옮겨 타는게 좋을것 같기두 해! 근데 난 딱 타이밍 맞아서 하조대에서 동서울 가는 차 탔음!
그리고 터미널이 큰게 아니라 가게에서 표 파는 식? 그런거니까 놀라디망.. 헷갈리디망..
이제는 느낀점이나 장점 단점을 적어볼게용
느낀점은 일단 방도 이쁘지만 뷰가 너무 예뻤다는 것,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착하셨어..
내 남자친구가 친화력이 좋아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우리가 조식 안 먹으니까 아침에 퇴실할때 왜 안 먹구 갔냐고 물어보기도 하구
고기 먹을때는 쌈장이 왤케 적냐구 챙겨주시기도 했구
남친이 잠깐 자리 비웠는데 내가 고기 못구우니까 호일도 깔아주시고 대신 구워주셨어... 감사합니다..
그리고 자전거가 생각보다 좋았당!
남자친구랑 같이 타면서 왔다갔다 하는 것도 좋았구 뭐 부족한거 있으면 자전거로 타고 나가서 물건 사왔음!
그리고 모든게 미술관, 박물관 같은 느낌을 받았던 것!
자 이제 장점!
1. 앞에서 말했듯이 내눈에 보이는 모든것이 예쁘다!
2. 스파가 넓고 불 들어와서 예쁘다!
3. 주인 아주머님이 착하시다!
4. 조식 제공한다!
5. DVD, 보드게임 제공해준다!
6. 자전거가 있음!!!!!!!! 자전거로 밖에 돌아다니다가 들어오면 돼용
7. 다른 방이 더 이쁘다.. 다른 방 보면 개별 발코니도 있고 그래 우리가 제일 싸고 작은방..
8. 간단한 조미료는 챙겨주시는듯 나 소금이랑 쌈장 받았어!
단점!
1. 뚜벅이 커플이라면 직통도 있지만 속초- 하조대, 양양- 하조대 루트도 갈거면 갈아타야한다는것?
2. 개별 바베큐가 아니라 챙겨서 나가는게 좀 불편했던 것!
3. 해수욕장을 조금 돌아서 가야하는거...?
4. 와인을 먹진 않았지만 와인잔이 플라스틱이였다..?
5. 쓰레기통이 작고 적었음!
6. 바베큐 할수있는곳이 적어서 시간대별로 팀을 받았어! 난 걍 그랬는데 불편할수도 있을거 같다!
이정두? 그리구 하조대 버스터미널 옆에 하나로마트가 있어! 그리고 또 그 옆에 정육점도있고!
대강 하나로마트에 거의 다 있더라구!
마지막으로 말하자면 음 이 펜션도 되게 좋았어! 보이는것도 너무 예쁘고!
근데 여기는 해수욕장이 큰 해수욕장이 아니라 사람도 많이 없는 해수욕장?
그런 거얌 그래서 들어가서 놀기 민망했다능...
그래서 난 이 펜션을 겨울에 추천하구 싶어! 남자친구랑도 겨울에 또 가기로 했어 여름도 물론 좋겠지만! 성수기 가격은 좀 쎈거 같기도 하구 그래..
그리고 다른 방들도 봐봐 여시들아 조녜임..!!! 이게 제일 안이쁘고 싼방이였다!!!!!!
성의 댓글.. 부탁...해..♡
펜션연어하는중인데 진짜 너무 이뻐8ㅅ8 고마웡여시야
나도 여기 가야지~근데 여기..해수욕장 수상레저 못타는거야?
막 한산한 해수욕장이였어ㅜㅜ 그런거 없었또!
와 속초에 이런 펜션이 잇다니.... 스파 저거 제트스파에용???
제트 스파가 뭔진 모르겠어요ㅠㅠㅠㅠ 구치만 내가 봤던 스파중에 제일 크고 좋았음.. 맞는거 같기두..
삭제된 댓글 입니다.
두명이에 자기 충분 크기는 큼! 스파하면서 티비 돌려서 볼수 있디만 침대에 누워선 보기 좀 불편ㅠㅠ 소파에서 계속 봤오!!
우와 속초에
이런곳이있엇다니!!
여시펜션너무이쁜듯 해뜨는것도잘보이나유??
진짜예쁘당 ㅠㅠㅠ수영장은 따로없는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