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구협의회 미숫가루 150개 후원 및 제네시스 BBQ치킨 대학 황금 치킨 80마리 후원
5월 23일 (목) 14:00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초이 봉사회 역대 회장 이영자 회장 남자 신입 회원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광주지구협의회(회장 송명수)사무실을 방문했다. 광주지구협의회 송명수 회장은 미숫가루 150개를 하남지구협의회 결연 가족에게 후원했다.
광주지구협의회 성남지구협의회 하남지구협의회는 서로 돕고 부족한 것 채워주며 의기투합하며 지내고 있다. 미숫가루는 오는 수요일 밑반찬 나눔과 함께 전달된다.
오후 3시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 529번지 191에 있는 제네시스 BBQ치킨 대학에서 수강생 및 예비 창업자가 교육을 통해 만들어 놓은 황금 치킨 80마리를 후원받아 왔다. 교육을 마친 수강생과 신규 창업자에게 수료증을 주는 모습을 보고 적십자 봉사원도 함께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대박을 기원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치킨 교육을 받은 수강생을 위해 박카스 두 상자를 준비해 피로를 풀게 했다.
적십자 단위봉사회 봉사원은 결연 가족에게 따끈한 치킨을 전달하기 위해 저녁 시간에도 치킨을 전달하면서" 이천 치킨 대학에서 가져온 BBQ 황금치킨입니다. 고급 치킨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라는 안부와 함께 덕담을 나누고 왔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초이봉사회 역대회장 이영자 회장님
광주지구협의회네서 미숫가루 150개를 후원받아 하남지구협의회
결연가족에게 지원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