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 아니 초저녁부터 강남 홍대등 대형 상권에서 택시 승차난이 문제되고 있습니다 아무리 카카오 티맵으로 택시콜해도 기사들이 선호하는 도착지 아니면 승차가 힘든게 현실이구요 유능한 정부에서 택시 승차난을 기본요금 인상 그리고 심야시간 콜비 인상 ㆍ강제 콜배차로 해결한다고합니다
정말 현실성 단1도 없는 시민들에게 불편은 yuji시키며 비용만 증가시키는 정책입니다
택시기사든 배달기사든 심지어 우리 대리기사도 피크시간에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요 좋은 가격에 도착후 쉽게 콜 또 잡을수 있는 상황이지요
피크시간 강남에서 양평 외딴 국도에 떨어지는 100.000원 콜잡겠습니까 아니면 판교 50.000원콜잡고 또 운행이어갈까요 요금 인상 강제 배차는 절대 대안아니고요 공공 대중교통 지하철 버스를 새벽2시까지 정상 운행시켜서 택시 수요를 분산시키고 더불어 우버도 한정된 시간에 허용하는것입니다 현장을 알고 정책을 펴야되는데 ᆢ
첫댓글 옳은 말씀입니다
택돌이들 대부분이 2찍이 추종자라서 그런 정책을 써도 2찍 나랏님이 하는 거니까 찍소리 안 할 겁니다.
무식한 틀닭들에게는 인권,민주정부 보다는 향수에 젖은 폭력,강압,독재정부가 정치를 잘한다고 느낄겁니다.
택돌이 2찍이 추종자 아닌디유 ㅋ
@웅이뉨 대부분에서 제외된 웅이뉨ㅋㅋ
@진짜 달맞이꽃 ㅋㅋㅋ
이나라운송업계는 갈아업어야함 근데지구가멸망할때까지 변하지않을겁니다 슬픈현실이죠 왕짜증나는건교부 택시회사
택경험자로서 감히 애기하자면 목적지 미표기 콜은 절대로 피크시간에 절대로 잡지 않는다에 100원 아니1000원
승객 골라태우기 극성할거고,,대신 승차거부 신고는 감수해야...3차승차거부시 자격증박탈.물론 승차거부 손이 증거를 확보해야함..
냅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