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년만에 카페에 글남기네요 ^^
전에도 몇번 글남기려다 다음 카카오 합병하면서 로그인이 귀찮아져서 눈팅만 가끔 하고 있었네요
뚜레쥬르 작은차 2019년에 판매하고 간선차로 이직했는데 1년 후에 투썸하고 분리될때 투썸으로 왔습니다.
현재도 투썸 간선차 운행중이고요.. 나름 굉장히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었는데요..
지난주 금요일 저녁 (12/30) 고속도로에서 3축 뒷바퀴 허브베어링이 깨지면서 고속도로에서 차가 섰습니다 -_-;;
뒷바퀴에 불이 보이는걸 바로 캐치해서 갓길에 세우고 다행히 소화기로 불은 껏구요.. (큰일날뻔 했습니다)
하필 연말 금요일 저녁이라 이동정비를 2시간정도 수배했으나 결국 실패했구요...
짐은 무조건 가야해서 옥산휴게소부터 양산 물금까지 견인해서 갔답니다 (견인비 끔찍합니다 ㅋㅋ)
지금 차는 양산 센터안에 정비소에서 고치는 중이고요... 입고한김에 클러치 세트도 교환해달라고 했습니다.
차는 금요일에 가지러 가야하네요..
허브베어링 붙은 상태에서 바퀴가 돌출됬고용.. 결국 3축은 하우징 통짜 교환했습니다..
현재 엑시언트 하우징 신품이 전국에 재고가 없네요. 결국 서울에서 고품 반납조건으로 수리품으로 교환..
아무튼 금번일로 예방정비가 얼마나 중요한지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ㅠㅠ
사실 몇일전부터 abs 경고등이 들어왔다가 안들어왔다 했거든요..
센터에서 엑시언트는 저만 타고 다른 형님들은 다 구형차 (파워텍, 트라고등)들이라 별 상관없다고들 하셔서
그냥 운행했는데 요새 나오는 차들은 abs 경고등 들어오면 바로 정비소에 입고하셔야 한답니다.
그리고 대형차는 2년마다 한번씩 바퀴 다 때서 허브베어링 점검 해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아무튼 저는 연말 마지막 운행때 액땜 빡시게 하고 있습니다 ^^ㅋ
카페 사장님들도 올 한해 안전운행 하시고요 예방정비 빡세게 하셔서 저처럼 고생하지 마세요!!!
첫댓글 고속도로에서 짐,더구나 냉장짐 싣고가다 차가 멈추면 그 어떤 스트레스보다 심하죠 더구나 야간에,연말에~ 정말 큰 액땜하셨네요 올해 어느해보다 건강하시고 돈 많이버실겁니다 파이팅
감사합니다 ^^
사장님도 올해 돈 많이 버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바퀴빠진거 크레인 비용 50
견인 비용 첨에 카드로 하면 400 현금으로 바로 주면 300 부르길래 더 깍아 달라해서 280 줬습니다 ㅎㅎ
5시간 걸려서 간거 치고는 싸더라구요(ㅜㅜ)
@오즈의마법사 센터 형님들도 생각보다 비용 얼마 안나와서 다행이다라고 하더라구요..
견인은 정말 지들이 부르는게 값이라 -_-;;;
현금으로 바로 준다고 하면 좀 많이 깍아 주는거는 알고 있었습니다(견인 불러본 형님들 경험상)
화재로 이어질 수 있고 안전 및 생명하고 직결되는데 다행이며 주기적인 예방 정비에 필요성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액땜했다고 생각하시고 항상 안전운전하시기 기원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지기님도 올 한해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더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은게 천만 다행입니다.
이번 기회에 꼼꼼히 점검하시고 늘 안전운전하세요
큰사고 안나서 다행입니다만....견인비에 수리비까지....상심이 클것같네요 잘 마무리하시고 다시 한번 화이팅하시길
큰사고 없이 끝나서 다행입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새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불행중 다행 입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건승하십시요
더 큰 사고없이, 마무리 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리 액땜한셈 치시고, 올해는 잘 풀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