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대비 열선을 확보 못해 스치로폴로 토시 전체을 만들고 비닐로 완전 밀봉하니 방온 효과가 탁월합니다.
영하10도에는 손가라끝이 약간 시러우나 토시 안쪽에 핫팩을 넣어두니 효과 만점입니다.
신발은 미군화을 신고 있는데 영하 7도 정도 넘어가면 효능이 떨어져서 매일 밑 바닥 깔창에 신문지을 겹쳐 넣으니 습기가 제거되어 발시린것도 어느 정도 방지했습니다.
여러 방온효과 토시들이 많이 나와 시판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열선의 단점이 배터리을 너무 많이 잡아 먹는다는 것과 전기계통에 이상을 유발하는 단점이 확인되어 불안하여 2년 전에 생각해 두었던 스치로폴 토시을 하게 되었는데 성능이 우수하며 탁월합니다.
스치로폴 토시 에스키모집 만들듯 조각 조각 테이프로 붙이면 양쪽 두시간 소요됩니다.
퀵서비스맨은 손과 발이 얼지 않으면 그날은 성공이나 발이 얼면 체력이 급격히 소모되어 돌발 상황 능력이 현전히 떨어지기에 유념들 하시기 바랍니다.
손이 시려서 감기는 안걸리나 발이 시려우면 저체온증으로 감기 걸릴 확률이 높답니다.
오늘도 날씨가 매섭습니다.자동차들 5중 다중 충돌사고가 곳곳에서 근래 목격됩니다 .
오늘도 오토바이만 보면 죽일 듯 달려들어 심술을 보이는 사고유발 후 도망가는 오도방정 자가용에 대하여 항상 경각심을 갖고 방어운전에 만전을 기하기를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 👍 👍 👍 👍
안운
화이팅!!!
잘확인요!
스티로폼 토시가 효과가 있나보군요ㅎ
탁월합니다.
바람만 흡입되지 않게 막으면
@오성기 참고하겠습니다^^
@cocoa ^^
형님 오늘도 안전운전 화이팅이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