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두산팬임을 밝힙니다..
----------------------------------------
송지선아나운서의 명복을 빕니다..
제발 극단적 선택은 하지 않길 바랬는데..
부디 편안히 쉬시길..
-----------------------------------------
송지선 아나운서 사고 관련글에..
임태훈선수.. 대구구장 맥심관련 인물에 관련된 댓글 올리신분들께 한말씀 드리고 싶네요..
또 하나의 극단적 사고를 원하시는 겁니까?
애도글에는 애도만 하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행동하나하나.. 그런 댓글 하나하나가 결국 당사자에게 상처가 되고 이런 돌이킬 수 없는 상황까지
불러일으킨다는 사실 모르시나요?
휴.. 단지 두산팬이라는 이유로 제가 지금 이 글을 작성하는게 옳은일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정말.. 악성댓글은.. 당사자가 아닌 제가 봐도 정말 지칩니다..
----------------------------------------------
마지막으로.. 정말 송지선아나운서..
명복을 빕니다..ㅜ
저 역시 노피어님의 말씀에 100% 공감합니다..
공감합니다만..'임태훈 보다 악플러들' 에서 '보다' 는 유무의 문제가 아닌 경중의 문제이기 때문에 당연히 임태훈선수도 비난을 받겠지요..
임태훈과 송지선 모두 성인이었고, 스스로의 행동에 대한 책임은 스스로 지는 것입니다. 둘 사이를 정확히 알지도 못하면서 원색적인 비난을 하는 악플러들의 잘못이 가장 크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경중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과 그것의 문제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악플러 자체를 옹호할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만 그들이 송지선씨를 죽음으로 내몰았다는건 비약입니다.
임태훈이 주검으로 몰고 악플러들이 비난을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비약이라고 생각 하실지 모르겠지만, 생전에 송지선 아나운서는 미니홈피나 트위터를 통해서 다른 사람들과 많은 소통을 할만큼 다른 이들의 시선을 의식하던 성격이었습니다. 그런 사람에게 악플은 더욱더 치명적이죠...
사실 여부에 따라서 공정한 비판을 피할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찌 되었건 한 사람이 죽었습니다. 책임질 부분은 책임져야죠. 계란을 맞든 돌덩이를 맞든 송지선씨 가는길에 가보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ㅡㅡ입이 근질근질 한 거 한 번만 더 참고, 비난하고 싶은 거 한 번만 눈 감았으면... 당사자들과 네티즌들이 인터넷을 통해 만들어 낸 최악의 합작품이네요... 명복을 빕니다
RIP
삭제된 댓글 입니다.
동감합니다
저도 동감합니다.. 그리고 송 아나운서의 명복을 빕니다..
임태훈이 "예전에 사귀었는데 지금은 아니다" 정도로만 얘기해줬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네....딱 그정도로만 얘기해줬어도 이런일이생기진않았을거같네요...
그 대구구장의 그 사람 욕 먹어도 쌉니다.
책임을 진다.. 그 책임은 무엇이 되어야 하는걸까요.. 휴..
진심으로 뉘우치는 모습만 보여줘도 만족할겁니다. 둘 관계의 잘잘못에 대한 뉘우침이 아니라 이런 큰 사건이 일어나게된 공동(?)책임자로서 뉘우침이요.구단이 위에서 불렀다해도...당분간은 등판 거부하고 어찌됐든 인연이 있었던 송 아나를 찾아가는 모습이 보인다면 누구도 뭐라 못할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내일 엘지와의 경기에서 야구장에 어떤 홍보물들이 나올지 두렵네요. 정말 일이 이렇게 되버리니..오늘 하루 맘이 너무 아프네여..동갑내기 친구가 갑자기 떠나간듯 슬프네요...
젊은 나이에 안타깝네요. 왜 그런 극단적인 선택을 했는지..참...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 이게 아까전까지만해도 없던 소식이 들리다니요. 진짜 악플러로 인한 폐해네요...명복을빕니다..
성인이면 본인이 한 선택에 대한 결과와 그에따른 책임이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사람관계라는 것이 때로는 내가 한 선택이어도 그 결정이 누군가의 의도적인 접촉과 권유등으로 이루어지기도 합니다..3자로서 그들의 관계를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정황상 성적이용을 당했다는 생각이 들고...안타갑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