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엘리니아 3차스킬 ▷ 불독메이지 포이즌미스트 스킬 레벨이 몇이야지 마빡이 가나요??
[스카]River마법사 추천 0 조회 296 08.01.14 10:29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1.14 10:41

    첫댓글 마스터입니다 선미스트타면 80때 딱 마스터되서가게됫는데요 미스트 전 13개부터 물어전 1채널 2바퀴해는데 이것도 은근히빠르더라고요.. 마빡이는아마,...30개찍고 프리랑1:1하셔야할듯싶어요

  • 08.01.14 15:06

    마스터 하면 가세요.. 18정도만돼시면 푸켄이나 윗분말씀처럼 물어전가는것두 좋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