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에서 88 불독메이지를 키우고 있는 River마법사입니다.
불독메이지 포이즌미스트 스킬 레벨이 몇이야지 마빡이 가나요??
참고로 저는 선미스트 아니구요,
스킬은 익스 28까지 찍고 계속 미스트만 올리고 있는중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마스터입니다 선미스트타면 80때 딱 마스터되서가게됫는데요 미스트 전 13개부터 물어전 1채널 2바퀴해는데 이것도 은근히빠르더라고요.. 마빡이는아마,...30개찍고 프리랑1:1하셔야할듯싶어요
마스터 하면 가세요.. 18정도만돼시면 푸켄이나 윗분말씀처럼 물어전가는것두 좋아요
첫댓글 마스터입니다 선미스트타면 80때 딱 마스터되서가게됫는데요 미스트 전 13개부터 물어전 1채널 2바퀴해는데 이것도 은근히빠르더라고요.. 마빡이는아마,...30개찍고 프리랑1:1하셔야할듯싶어요
마스터 하면 가세요.. 18정도만돼시면 푸켄이나 윗분말씀처럼 물어전가는것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