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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면 충돌 뿐 아니라 이러한 경사충돌에 대해서도 승객을 보호하여 상해를 최소화 시키는 것으로 사이드 에어백은 차량의 전후방에서의 충돌을 제외한 52%에 달하는 충돌사고에 대해 매우 유용한 승객 보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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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후륜에 제동압력을 이상적으로 배분하기 위하여 제동라인에 솔레노이드 밸브를 설치하여 제동압력을 전자적으로 제어함으로써 급제동시 스핀방지 및 제동성능을 향상시키는 시스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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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차지(과급기) 작동 시 과급되는 공기의 온도가 높기 때문에 공기의 밀도가 떨어져 노킹이 발생하거나 효율이 떨어지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것으로 주 행속도가 빠를수록 냉각효과가 높기 때문에 터보 기관을 사용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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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자동변속기로 자동변속기의 편리함과 수동변속기의 다이나믹함을 동시 에 갖춘 최첨단 메커니즘으로 수동변속기에 비해 변속 응답성이 뛰어나고 추월 가속성능이 뛰어나며 엔지브레이크 효과가 확실하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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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도어를 잠근 채로 운행 중 불의의 사고가 발생하여 잠금 장치가 해제되지 않을 때 ETACS 컴퓨터가 충격감지센서로부터 자동차의 충격여부 신호를 받아 도어 잠금 장치를 해제 시키는 자동차의 안정장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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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 범퍼에 설치된 초음파 센서를 이용하여 후진 시 물체 혹은 물건과의 충돌을 미 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하는 충돌 방지 시스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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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한 운전상황에서 자동차 스스로 브레이크를 밟거나 엔진토크를 제어해서 위 험으로부터 벗어나게 하는 장치. 즉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밟지 않아도 스스로 최적의 차량운행조건을 찾아 주는 장치이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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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 유리처럼 램프 안쪽을 볼 수 있는 클리어 렌즈를 사용함으로써 헤드램프 의 조사거리와 밝기가 대폭 향상되었고 기존의 헤드램프 보다 적은 전력으로 2배 이상의 밝기와 자연광에 가까운 색도의 빛을 발사하여 수명도 5배 이상 향상된 헤드램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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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극판에 칼슘성분을 첨가시켜 기존 납축 전지의 단점인 충전작용 및 자연 방 전시 발생하는 전해액감소 현상을 줄여 수명 및 성능을 향상시키는 배터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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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면에 내장되어 있는 열선을 이용하여 우천시 생긴 물방울과 겨울철에 성에를 제거함으로써 운 전자의 시계확보와 안전한 운행을 제공한 사이드 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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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 시 승차감을 향상시키는 장치로 쇼버 마운틴 부근에 고무 ?L을 열면3가닥의 배선과 작은 모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Key On시 계기 판 경고등에 ECS 경고등이 3초간 점등 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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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ACS(전자제어 시간 및 경보 장치를 뜻하는 것) 에 자동차 키가 키 실린더에 꽂 혀 있다고 감지되면 자동차문을 잠글 수 없도록 전자적으로 제어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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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유리 열선이 방송을 수신할 수 있는 안테나로 자동차의 외관을 깔끔하게 하고 기존 안테나 방식 차량의 문제점인 주행 중 소음 및 잦은 고장을 없앨 수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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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