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룰라, 적자 제로 목표 재정법 제정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69588#Brazil's-Lula-enacts-fiscal-law-with-zero-deficit-target
신화통신
루이스 이나시오 룰라 다 실바 브라질 대통령이 2023년 12월 18일 브라질 브라질리아에서 열린 파울루 구스타보 고네 브랑코 신임 법무장관 취임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AP)
브라질리아 – 브라질 대통령 루이스 이나시오 룰라 다 실바(Luiz Inacio Lula da Silva)는 일요일 공공 지출의 기본 적자 제로 목표를 요구하는 2024년 예산 지침법을 공포했습니다.
브라질의 공공 지출은 2014년 이후 연속적인 1차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이 법은 세입 예측 및 공공 지출 한도를 포함하여 올해 예산의 기본 틀을 설명하는 화요일 정부 관보에 게재되었습니다.
브라질의 공공 지출은 2014년 이후 연속으로 1차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읽어 보세요: 왕 총리는 중국-브라질 관계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을 촉구합니다
이 법은 또한 입법 개정에 대한 지침을 설정하고 2024년 선거 기금에 한도를 부과합니다.
대통령은 공공 지출에 대한 의회의 발언권을 높이기 위한 개정안을 시행하기 위해 의회가 정한 입법 일정을 거부했습니다. 예산 항목에 포함된 불필요한 비용도 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