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요청드렸는데...아직도 처리가 안되어 다시 작성합니다.
진행이 가능한부분인지 따로 말씀좀 부탁드립니다. 점에서 언제 교체되냐고 계속 물어보시네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3월에 보수 요청했는데 업체에서 수리하러 안왔나요?
연락받은게 없습니다. 동일위치 깜박임 똑같구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3월에 보수 요청했는데 업체에서 수리하러 안왔나요?
연락받은게 없습니다. 동일위치 깜박임 똑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