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가 자신을 모른다면
어떻게 남들을 이해할 수 있고
남들이 우리를 이해하기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
_(우. 조티카 사야도)_
첫댓글 자신에게 더 관심과 이해를~~!!사두 ~사두~사두 _()_
첫댓글 자신에게 더 관심과 이해를~~!!
사두 ~사두~사두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