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시 천안역에서...이번 아프리카 여행에 참석하는 분들의 첫번째 또는 두번째 상견례?
낙성재1명,분당에서 본인 포함 4명,남양주1명,천안 거주 2명,원주 1명,창원 2명,대구1명 그리고 천박사(광주) 등 13명 참석
모두 21명(남성8명 여성 13명)중 남성4명 여성9명 참석했음.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쉽사리 만들어지고.우려되던 기상 상태는 더 이상 좋을 수 없는 날씨..천안 회원님의 안내가 자상하다.
감사 감사 또 감사
분당에 같이 거주하는 십오야 내외분 더욱 반갑다.
태조산 가벼운 트레킹..건각 테스트는 모두 모두 합격? 천박사님의 환호다.
뒷풀이는 태조산 공원 부근 전원 한정식 집"니르바다/마음의 평화"에서.식사중에 검은 돌풍,번개 그리고 비가 쏟아졌다.
식사가 끝난후 비는 잠시 멈추었다.편안이 귀가 하라는 하나님 윤허?
천박사와 회원님들이 평소때 쌓은 공덕인가?
우리 첫 예비 일정을 소화 시키는데는 더없이 기막힌 날씨였다.
천박사의 자상한 설명과 리더십 믿음직 스럽다.감사 감사 감사.
12월 아프리카 여행..더욱 가슴 설레인다.
천안 회원님(닉 네임 암기 못 했습니다.죄송.)의 친절한 안내와 배려 또한 고마웠습니다.
첫댓글 앗~! 회장님!! 제가 먼저 올리려고 했는데 너무 부지런하신 거 아니예요?? ㅎㅎ
우리 회장님께서 부지런하시게도 후기를 올려 주어 잘 보았습니다 . 감사 또 감사 !!!
근~데 , 제가 찍어드린 사진이 너무 검게나와서 죄송 하구먼요 ! 역시 아무나(?) 하는게 아니네요 ㅎ ㅎ
회장님~ 감사합니다.
태조산 산행으로 일단 건강테스트는 모두 합격점 받았겠지요?
사진,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여행을 위해 모두 홧팅입니다.
천안 마츄피츄 입니다
어릴적부터 페루에 동경을 품어 닉네임을 그렇게 정했구요
예보에 천둥 번개를 동반한 비 예보가 있었는데
다행히도 밥먹는동안 깔끔하게 내려줘서 그나마 위안이였습니다
태조산 가뿐히 산책할수 있는 코스구요 구름다리를 넘어 서면 쬐매 난코스 입니다
그래서 첫 산행부터 힘들게 할까봐 거기까지 였습니다 만나서 반갑구요
아프리카팀 대박을 예고 합니다 서로 밀고 땅기면서 즐거운 여행에 동참 하기로 합시다
십오야님! 마츄비츄님! 안녕하세요? 고맙게도 댓글 달아 주셨군요.謝謝.만남은 첫 인상이 중요 하다던데...모두가 사귄지 오래된분 같은 친근감이 갔읍니다.대박이 터질 조짐?마츄비츄님의 어릴적 동경(페루 여행)..그 결과가 궁금 하군요.저 역시 내년쯤 그 곳 여행을 내자와 꿈꾸고 있답니다.십오야님 내외분 너무나 부러웠습니다.그렇듯 훌륭한 건강을 두 분이 간직한 것은 그 어느 것과도 바꿀 수 없는 보물이죠.앞으로 그 비결을 배우고 싶습니다.출발 날 그 날이 기다려 집니다.그때 뵈요.
작은메뚜기님 안녕하세요? 여기서 뵈니 반갑습니다. 저번에 스페인 여행 함께했던 김해댁(논다이)입니다. 아프리카여행을 동경했었는데 체력에 자신이 없으스리... 체력을 보강해서 내년쯤???? 계절적으로는 12월이 좋을것 같아요. 잘 다녀오셨는지....저번여행때 아프리카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는 말씀 듣고 부럽기도하고 경이롭기도 했었어요. 여전히 건강한 모습뵈니 좋고 여행선배로서의 면모를 보는것같아 든든하답니다. 아프리카방에 간혹 들르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10월9일 잔치를 치르고 23일 신행인 관계로 좀 바빠 이렇게 댓글이 늦어졌습니다. 건강하시고 거기다 이런 센쓰까지.. 정말 많이 배우고 많이 느낄 여행에 기대가 큽니다. 뵐 때까지 건강하십시오. 창원에서 참석항 내외중 안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