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짱짱이입니다.
오늘은 '엔젤스파리팅' 행사에 후원하신 헤어짱&뷰티짱 뷰티분야의 선두기업 (주)하시스의 황영호대표님과 인터뷰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회사 소개를 해주신다면?
(주)하시스는 1992년 창업 이래 미용실, 피부미용실, 네이샵 등 뷰티 분야의 고객관리 솔루션 헤어짱 및 뷰티짱 개발과 보급이라는 한가지 목표를 향해 달려왔습니다. 현재 뷰티샵 고객관리 솔루션 온라인 서비스 분야에서 7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한국인터넷대상에서 비즈니스 부문 취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BEST ASP SERVICE in KOREA 선정, 경영혁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등 수상 경력은 물론, 정부사업의 주개발업체로 선정되어 참여하면서 국내 ASP 산업을 선도하는 업체로 인정받아왔습니다.
지난해 10월에는 케이벤처그룹을 통하여 (주)카카오 자회사로 편입되면서 미용실 O2O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을 서비스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 체계적이고 스마트한 경영방식을 뷰티업계에 전파하고있습니다.
대표님의 회사 경영 철학은 무엇인가요?
회사를 경영하면서 핵심가치로 두는 세가지가 았습니다.
첫째, 고객을 중시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정성을 다하는 것입니다.
둘째, 장기적인 성장을 위하여 차별화, 고유화, 전문화를 지향하며 변화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셋째, 도전을 마다하지 않으며, 스피드하게 시장을 주도하는 것입니다.
'엔젤스파이팅' 행사에 후원하게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 격투기 대회 입장 수익을 희귀병, 난치병 어린이들의 수술비 및 생활 안정 자금 등으로 기부된다는 행사 취지가 좋았습니다.
사랑, 나눔, 봉사를 위해 만들어진 기부 단체와 함께 하는 것은 뜻 깊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후원을 통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희망이라는 가치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후원 받는 모든 이들이 꿈과 희망을 되찾고, 진정으로 행복하고 값진 삶의 행복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앞으로의 계획와 목표에 대한 포부를 들려주세요.
(주)하시스는 뷰티샵 고객관리솔루션 헤어짱과 뷰티짱, 칵테일, 그리고 카카오헤어샵을 통하여 '좀더 편하게, 좀더 효율적으로, 좀더 안전하게' 경영하고자 하는 경영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나감으로써 회원사의 경쟁력을 높여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여년 동안 뷰티업계와 함께 성장해온 만큼 뷰티산업 발전에 강한 책임감을 느끼고 최고의 솔루션 개발, 보급을 통하여 뷰티업계에서 받은 도움과 사랑을 다시 되갚아 나갈 것 입니다.
뷰티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사회환원에도 기여하는 황영호 대표님은 아주 훈훈한 연말을 준비하시고 계십니다 ^~^
2017년에도 무궁무진한 발전을 기대합니다!
<출처: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90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