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메뉴판임다~~ ㅎ
대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잡어회(25000) 전어, 세가지 가자미 등 약간 숙성시킨 5종 횟감과 미역,, 야채가 나옵니다.
선어회보다 숙성이 더 된거라.. 활어를 즐겨드신분은 좀 안맞을수 있겠더라구요.
기타 지역에 비교하면 가격은 저렴한 편이나...생각보다 양은 적은편입니다.
울동네에도 호미곶이라는.. 막회집이 있는데... 가격은 좀더 비싸도... 좀더 많은 가지수와 좀더 신선한 막회를 내놓습니다.
거기는 갖은 야채와 초장 콩가루를 넣고 비벼서 쌈싸먹는데 먹을만 합니다. 막회도 가게마다 차이가 있군요.
다음은... 백고동 수육(25000)입니다. 야들야들하니 쫄깃하고.. 먹을만 하지만..
역쉬 원 재료의 단가가 세다보니 양이 적은편입니다. 소라의 쫄깃함과 비슷합니다.
다음은 백고동구이(25000).... 노릇노릇 구운.. 백고동고이.. 전 갠적으로 요놈이 젤로 맛났습니다.
수육보다 좀더 씹는맛이 좋고... 응가(?)까지 같이 먹으면 제법 고소한 맛이 납니다.
다음은 돌문어(2만냥)입니다. 요놈도 단가가 있는놈이라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평소 동네에서 먹던 문어숙회보다 기럭지가 큰놈이라 그런지.. 좀 부들부들 착 감기는 맛은 좀 부족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안주와.. 처으미 5병. 맥주 3병을 먹고..
11만 6천원이 나왔습니다. 지인들과 함께...회비 2만원으로 양질의 안주와 함께즐건 시간이었죠 ㅎ
보너스.... 2차로 갔던.. 명태내장전골을 시식했습니다.
명태내장전골(3만냥으로 기억합니다.) 고니와 각종 내장이 골고루.. .. 들어가서 부들부들 야들야들...
특히나 애(간??)란 놈이 뤼치한 맛이 나더군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고 갠차는 편이었습니다.
고진감래주(소주 1잔, 콜라 1잔, 맥주로 채움)란것을 배웠네요..~~ ㅎㅎ
술 잘 못하는 여성분들이 즐겨드신다나 모라나.. ㅎㅎ
괜히 쭈맛에 전파한다고.. 음식사진란에 올렸다가.. 쿠사뤼 먹은.. 쿠쿠쿠
첫댓글 백고동과문어가,아주 맛있겠네요..........
백고동이 맛나요
잡어회 종류는? 물론 광어+우럭+숭어 이렇게 나오나요
막회에서는... 광어,우럭, 숭어 이런거는 거의 없던데요. 그놈을은 주로 활어로 먹죠 학꽁치, 가자미 등 주로 막회로 약간 숙성시켜서 먹는 어이 있드라구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넹~~ㅎㅎ
엊그제 일산마두가서 대게에다 한잔했는데...전화 못했네요 넘 늦어서..아리따운 여인네와 한잔하다 깜빡했네..ㅎㅎㅎ 미안해서 어쩌누...근데 여기는 어디래유?
뭘부텀 먹어야 할찌~~
ㄱㄱ ㅑ ~ 백고동 구이~! 백고동은 정말 구이로 먹어야 쵝오 ^0^ 어이구...내장전골...!! 쥑이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