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본사를 둔 크레인 제조업체 Manitex가 ECSY 전기 크레인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Manitex TC50155E ECSY 전기 트럭 장착 크레인의 캐빈
ConExpo 2023에서 출시된 Manitex TC50155E ECSY 전기 트럭 장착 크레인. 사진: Alex Dahm, KHL
이 제품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onExpo 무역 박람회 개막일에 출시되었습니다.
ECSY는 저소음 및 배출에 민감한 환경에서 리프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첫 번째 시스템은 480볼트 전기 모터와 크레인에 전력을 공급하는 가변 변위 유압 펌프가 있는 독립형 핀온 디자인입니다.
매니텍스는 이 제품이 장시간 현장에 크레인을 설치해야 하는 작업에 매우 효과적이며, 지역 전력으로 작동한다고 밝혔습니다.
전기 준비 완료
Manitex의 영업 총괄 매니저인 제프 롱은 "Manitex는 최초의 전기 크레인을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객의 목소리가 Manitex TC 시리즈 크레인을 위한 이 새롭고 흥미로운 옵션 모듈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ECSY는 'ECSY Ready' 패키지가 장착된 렌털 차량에서 한 크레인에서 다른 크레인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ong은 "Manitex는 진화하는 시장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글로벌 시장에 새롭고 더 효율적인 실용적 혁신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쇼에서 사용된 유닛은 Rush Crane & Refuse Systems의 색상으로 크레인에 실렸습니다. Rush Crane & Refuse Systems의 렌털 관리자인 헌터 스미스는 "Rush Crane Systems에서는 ECSY 제품군을 통해 고객이 크레인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이는 차량 전환의 첫 단계에 불과하며, 업계의 전기화 미래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