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시픽 수트라 호텔 호라이즌 스카이바 야경 |
퍼시픽 수트라호텔 12층에 새로이 오픈한 호라이즌 스카이바는 루프탑바가 많지 않은 코타키나발루에 제대로 된 선셋 및 야경 감상이 파노라마 뷰로 가능한 곳으로 투숙객은 물론 모든 여행객들이라면 꼭 찾아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든다. 바다를 붉게 물들이는 노을이 지고 나면 다채로운 색깔의 조명들이 밝게 빛나며 반짝이는 야경과 하우스 DJ 공연까지 함께 만나보자.
매년 12월 31일 코타키나발루 최대 규모의 핫한 연말파티인 논스톱 메가파티가 올해도 수트라하버 리조트 퍼시픽 호텔에서 열린다. 특히 한국 듀오 DJ Numsa와 싱가포르, 로컬 유명밴드 등 다양한 퍼포머들이 참가하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비투숙객들은 수트라하버 공식 온라인예약센터인 ‘시티투어닷컴’을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에어서울을 통해 코타키나발루를 여행한다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티켓을 구매하면 2020 수트라하버 캘린더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전야부터 리조트 곳곳에서 울려퍼지는 캐롤 공연을 만나 볼 수 있고, 수트라하버 15개의 레스토랑에서는 각각 특별한 메뉴와 특선 뷔페들을 준비하여 1년에 한번 연말 시즌에만 맛 볼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취향에 따라 즐기면 된다.
관련 정보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공식 블로그 혹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