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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엑센트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 |||
엔진/변속기 |
1.4 MPI 감마 / 자동4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3년 |
냉각수 온도 |
45.7 ℃ |
변속기오일온도 |
24.0 ℃ |
엔 진 오 일 |
30.8 ℃ |
배터리센서 온도 |
16.5 ℃ |
흡기온 센서 |
13.5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EGR 적용 |
OFF |
OFF |
OFF |
|
배터리 전압 |
14.16 V |
14.26 V |
14.30 V |
|
이그니션 전압 |
14.10 V |
14.16 V |
14.16 V |
|
엔진회전수 |
939 RPM |
824 RPM |
789 RPM |
|
목표 공회전 |
940 RPM |
810 RPM |
790 RPM |
|
흡기압(MAP)센서전압 |
1.46 V |
2.06 V |
2.01 V |
|
흡기압(MAP)센서 |
37.6 kPa |
52.1 kPa |
51.4 kPa |
|
스로틀포지션 센서-1 전압 |
0.61 V |
0.64 V |
0.63 V |
|
스로틀개도 |
2.4 % |
3.1 % |
3.1 % |
|
냉각수온 전압 |
0.28 V |
0.25 V |
0.22 V |
|
냉각수온센서 |
45.7 ℃ |
48.8 ℃ |
53.2 ℃ |
|
흡기온센서 전압 |
1.58 V |
1.58 V |
1.56 V |
|
흡기온도센서 |
13.5 ℃ |
13.5 ℃ |
14.2 ℃ |
|
엔진 오일 온도 |
30.8 ℃ |
34.5 ℃ |
39.0 ℃ |
|
산소센서전압(B1/S1) |
0.73 V |
0.29 V |
0.12 V |
|
산소센서전압(B1/S2) |
0.45 V |
0.45 V |
0.45 V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엔진 부하 |
22.2 % |
31.8 % |
31.9 % |
|
퍼지밸브듀티 |
0.0 % |
0.0 % |
0.0 %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1 |
3.28 mS |
4.10 mS |
4.10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2 |
3.28 mS |
4.10 mS |
4.10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3 |
3.28 mS |
4.10 mS |
4.10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4 |
3.28 mS |
4.10 mS |
4.10 mS |
|
점화시기-실린더 1 |
9.8 DEG |
1.5 DEG |
2.3 DEG |
|
점화시기-실린더 2 |
10.5 DEG |
1.5 DEG |
4.5 DEG |
|
점화시기-실린더 3 |
9.0 DEG |
3.0 DEG |
2.3 DEG |
|
점화시기-실린더 4 |
7.5 DEG |
2.3 DEG |
3.0 DEG |
|
공기량 학습값 |
-0.9 % |
0.7 % |
0.7 % |
|
에어컨 압력 센서 전압 |
0.93 V |
0.93 V |
0.93 V |
|
에어컨 압력센서 |
423.5 kPa |
423.5 kPa |
423.5 kPa |
|
냉각수온(시동시) |
13.5 ℃ |
13.5 ℃ |
13.5 ℃ |
|
냉각수온(모델값) |
26.3 ℃ |
27.8 ℃ |
29.3 ℃ |
|
고도 보정 |
1.0 |
1.0 |
1.0 |
|
대기압 |
101 kPa |
101 kPa |
101 kPa |
|
연료분사 시간 |
2.6 mS |
3.4 mS |
3.5 mS |
|
스로틀포지션 절대값 |
0.9 % |
1.2 % |
1.2 % |
|
스로틀포지션센서1 |
2.7 % |
3.1 % |
3.1 % |
|
스로틀포지션센서-2 |
2.8 % |
3.2 % |
3.2 % |
|
스로틀포지션센서2(전압) |
4.38 V |
4.37 V |
4.37 V |
|
ETC 모터 듀티 |
-19.8 % |
-8.1 % |
-13.6 % |
|
엑셀포지션센서-전압 |
742.0 mV |
742.0 mV |
742.0 mV |
|
엑셀 페달 위치 센서 |
0 % |
0 % |
0 % |
|
AT차량 기어위치 |
P/N |
D |
R |
|
엔진토크 실제값 |
15.2 % |
20.0 % |
21.0 % |
|
인디케이터 토크 |
100.0 % |
100.0 % |
100.0 % |
|
TCU 요구 토크 |
99.6 % |
99.6 % |
99.6 % |
|
엑셀페달센서1전압(5V) |
0.74 V |
0.74 V |
0.74 V |
|
엑셀페달센서2전압(5V) |
0.38 V |
0.38 V |
0.38 V |
|
스로틀위치학습값 |
0.5 V |
0.5 V |
0.5 V |
|
스로틀포지션센서1(전압) |
0.6 V |
0.6 V |
0.6 V |
|
스로틀포지션센서1(3.3V) |
0.4 V |
0.4 V |
0.4 V |
|
스로틀포지션센서2(3.3V) |
2.9 V |
2.9 V |
2.9 V |
|
엑셀페달센서1전압(3.3V) |
0.5 V |
0.5 V |
0.5 V |
|
엑셀페달센서2전압(3.3V) |
0.2 V |
0.2 V |
0.2 V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0.0 % |
0.0 % |
0.0 % |
|
공연비학습-중부하(B1) |
-0.0 % |
-0.0 % |
-0.0 % |
|
증발연료량 |
0.0 % |
0.0 % |
0.0 % |
|
공연비순시보정(B1) |
-2.2 % |
-4.7 % |
-5.1 % |
|
요구 이론 공연비 |
1.0 |
1.0 |
1.0 |
|
산소센서 보정값(B1/S2) |
0.0 Sec |
0.0 Sec |
0.0 Sec |
|
Lambda 제어주기 |
0.0 Sec |
0.0 Sec |
0.0 Sec |
|
O2센서 히팅 OFF 시간(S1) |
0.0 Sec |
0.0 Sec |
0.0 Sec |
|
O2센서 히팅 OFF 시간(S2) |
0.9 Sec |
0.9 Sec |
0.9 Sec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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