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를 진공청소기로 한번 먼지를 제거합니다.
침대매트리스는 진드기의 알이 4일이면 부화를 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일주일에 두 번 정도씩 하시다가
좀 지나면 한달에 2~3회 사용 하시면 됩니다.
이불이나 매트리스를 5cm 정도 거리에서 살균할때는 10초 정도 20cm에서는 20초를 비추어 주시구요.
살균시간은 이동하는 것을 감안한 것인데요, 자외선은 짧은 시간 동안은 합산 개념으로 에너지가 더해집니다.
그러므로 한 곳에 정지하지 않고 왔다갔다해도 되는 것입니다.
손으로 비추는 것이 어려우면 이불이나 침대가 모두 비추는 곳에 걸어 놓고 30분 정도씩 비추면 똑같은 효과를 낼 수가 있습니다, 퓨라이트에서 나오는 자외선은 2m정도까지 살균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외선은 이불 2~3cm정도 투과 합니다. 진드기는 맨 위천 바로 아래에 약 80%가 서식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진드기는 퓨라이트사용 후 1시간 정도후에 털어주는 것이 잘 떨어집니다.
이불을 털때는 막대기 등으로 치면서 터는 것이 가장 잘 털어집니다.
옷장에 걸어두실때에는 옷장 밑에서 위를 보게 30분만 켜두시고 옷장 문을 닫아 주세요.
옷장과 장농을 비우신후 2시간 정도 퓨라이트를 켜놓은 상태에서 걸어 두면,
곰팡이가 제거되며 냄새도 제거됩니다.
2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화재의 위험을 예방합니다.
****(주의할점)****
붉은 색이 가장 변색이 잘되므로 붉은 계통의 옷은 꺼내서 옷에 직접 비추는것이 좋을 듯하군요.
몇 분 정도 비추는 것은 괜찮습니다. 옷장에 1시간 이상은 사용하지 마십시요.
기타 주방용품, 장난감, 젖병 등은 10초만 비추어 주어도 충분합니다.
알루미늄이나 스텐레스는 반사가 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것에 10분 이상 비추면 눈이나 피부에 영향을 받지만
대부분 1~2분에 살균이 모두 끝나므로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리라 생각됩니다.
저희 제품은 광필터가 자외선을 인한 피부암을 일으키는 영역을 차단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젖은 수건도 살균이 됩니다.
물컵위에 올려놓으시면 살균수를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실험한 바에 의하면 벌레들이 죽기도하고 많이 없어졌습니다.
주방에 바퀴가 많아서 퓨라이트를 계속하여 몇 일동안 켜두었더니 바퀴가 없어지기도 합니다.
바퀴들이 자외선을 싫어하여 기피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그리고
해충방제 업체에서도 퓨라이트를 기구로 쓰고 있는데요 계속하여 걸어두면 바퀴벌레도 많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육식 바퀴벌레들의 먹이인 작은 벌레가 없어진 결과로 예상됩니다.
개미는 5분정도 비춘 후에 계속 관찰하였는데 2시간후에 죽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파리 모기 등은 오래 비추기 전에 날아가버리기 때문에 효과를 측정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파리 모기 개미 들이 자외선을 싫어 하기때문에 기피 한다고 합니다.
외출 할때 집에 자주 켜두면 벌레가 많이 줄어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세탁기의 뒷면에 붙어있는 곰팡이는 빛이 가지 않기 때문에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걸어두시고 덮어 노시면 전면과 같이 살균이 확실히 되구요,
뒷면은 자외선에 의해서 발생하는 오존에 의해서 살균이됩니다.
먹는 과일이나 음식에도 유효하며 먹어도 됩니다.
다만 음식물 내부까지 완전하게 살균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과일의 표면에 퓨라이트를 약 10초 동안 비춰 주면 살균 효과뿐만 아니라
과일에 남아있는 잔류농약을 분해하여 줍니다과일의 겉에 잔류 농약을 분해합니다.
너무 오래 비추어 주면 과일의 맛이 변할 수도 있습니다.
국가공인기관에서 실시한 실험에서 비브리오균 99.9%살균이라는 살균 성적서를 받았습니다. 화초의 진딧물 제거합니다.
병원에서는 의사의 처방에따라 자외선 살균기을 피부병의 치료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퓨라이트을 피부에 피추지말라는 경고는 의사의처방없이 소비자가 많은 시간을 비추면 피부에 화상을 입기 때문입니다.
직접적인 방식이 아닌 간접적 효과을 위하여
신발장과 신발에 퓨라이트을 사용하시면 무좀균이 사라지므로 상당이 효과가 있습니다.
털에는 30초이상 비추지 마세요.
강아지가 자꾸 긁어서 퓨라이트로 조금씩 비추어 주면 긁지
않습니다.
강아지가 사는 집이나 강아지매트 등을 정기적으로 살균을 해주시면 보다 깨끗한 환경을 유지해줄 수 있을겁니다.
화초의 진딧물 제거합니다.
햇빛의 자외선도 살균작용을 하는 것은 잘 알고 계시죠?
그래서 비가 계속해서 오면 자외선을 받지 못하기때문에 농작물도 병충해가 많이 퍼지게 됩니다.
주의하실내용은 식물에 너무 오래 (한 곳에 10분 이상)비추면
식물이 고사할 수도 있습니다.
옷걸이나 못에 걸어두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방안의 공기가 순환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살균및 포름알데히드등 화학물질을 분해 제거 됩니다.
2시간 정도 켜 두시면 공기 중에 부유하는 감기 바이러스 같은 균을 살균할 수 있고, 냄새도 제거 됩니다.
퓨라이트는 약간의 오존이 발생하는데 방안에 2시간 정도 켜두시면 이 오존과 자외선에 의해서 살균과 탈취가 되는 것입니다.
방바닥을 향하게 하는 것보다는 못에 걸어두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화장실 벽에 걸어두고 약 1시간 정도 켜두면 살균효과와 탈취효과가 있습니다
주의할점은 사람이 없을때에만 사용하세요.
칫솔을 일렬로 놓고 “Pulight”를 약 20초 정도 비추어 줍니다.
얼마전 보도에 의하면 컴퓨터 키보드나 책상위에 있는 세균이 변기의400배나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화 수화기에도 세균이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전제품및사무용품의 살균에는 퓨라이트가 딱 좋습니다.
20초정도씩 왔다갔다 하면서 비추어 주시면 살균이 됩니다.
흔히 감기와 천식은 잘 구분이 안되는데 소아 천식의 경우 집먼지 진드기가 원인의 90%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집안에 있는 진드기를 없애 주어야 아이들의 천식을 치료할 수있다고 봅니다.
퓨라이트로 매트리스 이불 쇼파 카페트 등을 살균해주면 집먼지 진드기를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가 천식이라면 많은 효과를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 아카릴(Acaril) *** (\3만5천)
[셜 명] : 잘알려진 것처럼 진드기 오염은 양탄자, 침대와 쿠션, 침구류, 가구 옆에서 또는 담요와 옷가지나 낮은 온도에서 세탁이 가능한 섬유제품을 통해 늘 다시 새로운 진드기들이 집안으로 옮겨 들어옵니다. 찬물세탁방법 첨가물인 아카릴은 진드기를 확실하게 제거하며, 사용이 대단히 간단합니다. 정상적인 세탁은 초벌빨래(불림)에서 아카릴이 첨가됩니다. 이후 일반 세탁과 동일합니다.
유럽과는 달리 카페트 제거가 쉬우며, 물걸레질이 생활화 되어 있는 우리의 주거환경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아카릴은 아카로산에 비하여 장시간의 노력이 필요 없습니다.
[주 위]: 아카릴은 녹축액으로서 사용시에는 비닐장갑을 착용하시고, 어린이 손이 닿지 않는 상온에 보관하세요.
[사용법]: 빨래 5㎏(물20ℓ)에 20㏄ 비율로 투입하며 빨래나 물의 용량에 따라 증감하며, 한번 처리된 섬유제품은 2~3개월 간격으로 세탁시 투여합니다.
[용 량] : 200ml/214g
쉽게 생각하면 퓨라이트는 한경희 스팀 청소기(?)처럼.. 살균용도구요
아카릴은 슈퍼타이(?)처럼.. 세탁을 하는 용도이네요.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이것을 구입해서 쓰고 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