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진들은 모두 다 3IB om 과 2HI om 이 찍어주신 것 입니다. 고맙습니다.
(사진설명 위)
전국 각지에서 수백리를 달려서 드디어 영덕에 도착 했습니다.
큰 건물에 대게가 기어 오르는 것을 보니 강구항에 온것이 실감 납니다!!!
(사진 위)
대게축제거리 입구에서 대형 대게에게 붙잡힌 올타 회원들, 마냥 즐거운 표정 입니다. 천진 난만 하게! 아직 어리니까!
(사진 위)
Wow! 점심으로 준비된 삶은대게, "강구의 지역사령관" HL5GJ / 이길우 om 께서 특별히 보증하는 순종이랍니다.
(사진 위)
대게를 먹느라고 거의 "난장판" 수준입니다! "젊잔은 사이" 에는 함께 먹지 못한답니다 ㅎㅎㅎ.
현지조달한 3색 3종류의 막걸리로 AM + Ragchew 중입니다.
뭐라구요?, 대게맛이 어떠냐구요?, 그걸 제가 어떻게 말로 설명할수가 있겠습니까!, 그냥 쥭~여 줍디다!!!, 그 맛이 ㅋㅋㅋ.
(사진 위)
"어지간 하게" 1차전이 끝나고 한숨돌려서 대게 몸통 요리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키토산 + 3색 막걸리 효과 때문인지 얼굴들이 아주 좋와 보입니다 ㅎㅎㅎ.
(사진 위)
대게 몸통요리까지 순식간에 해 치우고 난 다음 일어설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않아 난감해 하는 중 입니다!
참 우리 올타 회원들, 너나 할것 없이 "먹세" 는 끝내주더군요 ㅋㅋㅋ 암 그래야 지요~
(사진 위)
강구 터주대감 5GJ om 과 바람잡이 3EA 가 함께 축제장을 먼저 탐색중 입니다. 중생들을 위하여!
이런 "가슴아픈" 사정을 누가 암니까? ㅋㅋㅋ, 이 고달픈 ~~~~ㅎㅎㅎ 지 좋와서 하는 "짓" 이기는 하지만.
(사진 위)
남미 페루 민속 공연단 부스 앞에서 "시동" 이 걸린 3ZA, 그야말로 대게 먹던 힘 까지 보태어 "열창" 중 입니다.
축제 주최측에서 "3ZA 를 좀 맡겨놓고" 가서 나중에 찿아가라는 강력한 권고를 가까스로 뿌리첫다구요! 아이구 내 머리야!!!
(사진 위)
축제장 에서 3ZA 를 겨우 숙소로 끌어다 놓았더니, 이제 "광란의 밤" 이 시작 됩니다!
정말로 "아슬 아슬한" 곡예를 하며 올타 회원들의 표정을 파안 대소 ~ 험악한 폭팔 직전 까지 자유 자재로 끌고 다니니.......
그것을 지켜보는 내 속은 바작 바작, 내 이짓(hi)을 또 하나 봐라! 잠좀 잡시다! ㅋㅋㅋ
아마도 막걸리 + 30년산 바랜타인 위스키 (5GZ om이 공급한) 상승효과 때문인듯, 좌우간에 3ZA om 은 다른길로 갔어야 해!!!
유치원은 어디를 나왔는지? 궁굼 ㅎㅎㅎ
(사진 위)
그 유명한 "카리스마 리" HL2HI / 이종윤 om 입니다. 왕년에..........
뭔가 좀 느낌이 옵니까? 식당 주인에게 "내가 강구 면장을 오래 했는데.... 날 몰라 봐?" 이 한마디에 그만 식당 주인은 주늑이 들어서 설설설.....Hi Hi Hi ㅋㅋㅋ.
방장님을 충주까지 "잘 모셔다" 드렸다는 후문, 자~알 하셨습니다!!!
(사진 위)
프로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어요!, 마이크를 버리고 제길로 찿아 가세요 제발 좀 ㅋㅋㅋ.
(사진 위)
공원에서, 3ZA om 은 겨우 제자리로 돌아왔고, 3IB om 은 "배둘래 햄" 이 유난히.... 대게가 죄 ㅎㅎㅎ .
(사진 위)
영화 감독이 "초짜" 배우를 데리고, 3RP om 표정이 마냥 즐겁습니다. 보기 좋와요 ㅎㅎㅎ .
(사진 위)
방파제 앞에서, 모두 다 서부의 총잡이 들 처럼 보입니다 ㅋㅋㅋ, 3EA 는 아이구 내 다리야! 하면서 아무데나 주저앉고 ㅎㅎㅎ.
몇일을 걸을 양을 오늘 다 걸었다구요!!!
1IM om 과 2HI om 이 합류하기 전, 1GN om 이 서울로 떠나기 전 입니다.
(사진 위)
참 사진찍기 좋와들 하시네! 대형 대게 와 로보트 조형물 앞에서, 오토바이 아저씨는 찬조 출연중.
(사진 위)
이날 원없이 마셔댓습니다! 3ZA om 이, 이것을 안탑깝게 지켜보는 5GJ om 어쩔 도리가 없었지요.
"쐬주 쿼타" 조기 초과달성 한 죄 때문에 수년간 못 마시다가, 남의 배정량을 꿔다가 ㅋㅋㅋ.
(사진 위)
아무래도 내가 너무 많이 마셨지.....막걸리에 위스키 "짬뽕" 이라니!!! 3EA 왈, ㅎㅎㅎ.
5GJ om 께서 VIP 들을 위하여 특별히 준비 해 주신 식당 건물위 영빈관, 교실 만 하여 3ZA om 이 "놀기에" 적당.
(사진 위)
몰래 카메라에 잡힌 3EA 의 멍청한 모습 hi hi hi 고단 하기도 하겠지~~~ 수백 킬로를 운전에 과음을 했으니 ㅋㅋㅋ.
박물관에서.
(사진 위)
강구항의 뜨는 해 입니다.
매일 뜨는 해 이지만 다 똑같지는 않아요! 우리들의 매일 매일도 새롭듯이.
사진은 편집이 생명인데, 사진 솜씨도 그렇고, 편집은 손도 못대고 "고르는" 수준 ㅎㅎㅎ,
거기에 더해서 PC 가 주인을 닮아 어리 버리 ....... -끝-
첫댓글 만사제처놓고 달려갈걸그랬네유....
다음 기회에는 OM 을 꼭 모시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엔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사진을 살펴보니 진도 아제님의 마우스님은 노래 또는 마시기에 무척 바쁘셨습니다.
이 분이 우리 카페에 안계시면 절대 안 될 보배이며, 또한 비타민 같은 존재이십니다. hi hi
그리고 그 많은 사진중 베스트를 고르시느라 애쓰시고, 재미난 글을 함께 올리신 대전 좌장님이신
EA 황오엠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방장님이 칭찬을 해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동감 입니다, 진도 아제 말이죠.
고맙습니다.
에공 !진도아제가 멋집니다! ㅎㅎㅎ대전 4인방 좌장님이 사진올려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틀동안 힘들게 해 드려서 죄송하고 또 고맙습니다.
덕분에 참 즐거웠습니다. 좋은 추억거리 였구요.
사진을 봐도 흐믓한 장면들 뿐 입니다. 오엠님들 만수무강하세요...
함께 했으면 더 재미 있었을 텐데....
다음에는 꼭. 고맙습니다.
사진을 보니 그날의 기억이 새롭네요?
먹는 즐거움에 노인네들의 수다까지 1박2일이 언제 지나갔는지 모르게 보냈습니다.
모든 긴장감을 다 풀어헤칠 수 있는 상대들이라서 그랬는지 금주약속을 어긴 '진도 아저씨'가 좀 오버를 했지만
후유증이 없어 무척 다행입니다.
노래방에 가서 여흥을 더 즐겼으면 하는 아쉬움을 가진 OM들도 있었는데 다음번에 한번 뽑을 기회가 있겠지요?
아무튼 내년에도 또 이런 모임을 가질 수 있을려면 아프지 말고 모두들 건강하십시오.
재미 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먼길 와 주셔서 감사 합니다. 기회가 되면 또 자리를 만들어 야지요. 그런데, 은근히 걱정이.
그날 앞으로 이런 모임으로 전국을 돌고 나면 Japan Ham Fair 를 찍고, Dayton Hamvention 으로 간다고
술김에(?!) 공(air)약을 했는데 이것이.....ㅋㅋㅋ.
하기야 지체 높으신 "나랏님들" 도 공약(空約)을 남발 하고도 깥딱 없기는 하던데, 괜찮겠지요? hi hi hi.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4.03 20:38
정말 재미있었겠습니다. 나도 갈껄 그랬나봐유 ㅋㅋㅋ 사진 잘봤습니다. 좌장님 수고하셨어요...
사진자료 올리는 작업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잘 구경하고 기억을 상기시켜봅니다
한잔술에 시간 가는 줄 모르며 얼마나 우수웠는지 배꼽이 빠져서 덜렁 거리다가 이제야 겨우 달라 붙었습니다 ㅎㅎ
여러 오엠님들 자주 이런 시간을 갖고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보니 제가 대충 빠졌읍니다.아무튼 잘 놀다가 왔읍니다. 방장님, 좌장님외 참석하신 모든분 들께 고맙읍니다~~~~~
중식후에 도착한 HI님과 IM님 그리고 석식후 귀가한 GN님 3분의 사진이 좀 빠졌습니다.
그러나 풍광 3개와 중식때 찍은 6장를 제외한 10개중에 IM님 4개와 HI님 3개는 적지도 않은겁니다.
특히 HI님은 대게축제장 입구 다리위에서 독사진으로 잘 찍혔군요.
찍사인 IB는 무려 9개나 나왔는데 단체사진용으로 준비한 트라이포드 덕에 제법 많이 찍혔습니다.
소중한 시간 즐겁게 지난 시간이 었습니다.
입도 마음도 몸도 모두 즐거운 모임이었고 주선하신 모든 오엠께 감사 드립고. 더 늙기전과 다리성할때 자주 EYE BALL해요.
올타님 모두 지역모임이든 전국모임이든 시간이 허락되는대로 가능하면 부지런히 다니세요.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