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인종적으로 다양한 플레이어 캐릭터를 추가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 이유
"우리는 제대로하고 싶었다."
새로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 Shadowlands는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무두질 한 피부보다 인종 다양성이 있고 어두운 피부를 가진 캐릭터를 선택할 수있게합니다. 15 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옵션은 모든 종족에 대한 주요 커스터마이즈 점검의 일환으로 제공되며,이를 통해 트롤은 모든 종류의 바디 타투와 언데드가 노출 된 뼈를 갖지 않게됩니다. 그러나 왜 플레이어 캐릭터의 인종적 다양성이 그렇게 오래 걸렸습니까?
BlizzCon 2019에서 선임 프로듀서 인 Blizzard duo Michael Bybee와 수석 게임 플레이 엔지니어 Patrick Magruder에게 물었습니다.
마이클 비비는“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현실 중 하나는 우리가 자원을 어디에 소비하는지 정확히 파악해야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캐릭터와 예술에 시간을 할애 할 수있는 시간이 있으며, 이에 대해 결정해야합니다.
"수년에 걸쳐 일어난 일은 : 우리는 몇 가지 확장 이전에 모든 플레이어 모델에 대한 HD 해상도 업데이트를 수행하여 더 높은 해상도로 만들었으며 엄청난 양의 리소스였으며, 우리는 그것이 절대적으로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고 싶지 않은 것은 단지 거기에 새로운 피부색을 때리는 것입니다.
"우리가하고있는 것은 실제로 특정 인물의 배경에 실제로 맞는 것과 일치하도록 캐릭터의 얼굴을 리모델링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걸리지 만 제대로하고 싶었습니다. 가장 큰 부분은 우리가 원했던 것입니다. 게임에서 실제로 의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Patrick Magruder는“그는 옳습니다. "[우리는 얼굴을 재구성하여 민족성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간을위한 것이 아니라 모든 인종을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전반적으로 맞춤형 선택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예술의 양은 정말 놀랍습니다."
"이것은 솔직히 내가 기대하는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너무 기뻐서 우리는 이것을 넣게되어 사람들이 마침내 게임에서 '그게 나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WOW Shadowlands는 블리즈컨 2019에서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가는 것은 문자 그대로 기회의 세계를 열어줍니다.
그러나 내가 가장 흥미로워하는 기능은 레벨 스쿼시입니다. 블리자드는 게임 내 모든 플레이어의 레벨 카운트를 120에서 60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에 많은 것들이 싸여 있으며 별도의 조각으로 출판 할 설명을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