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맨손 전후 사정 말씀 드리기 그러네요.엄마 보고 싶다고 통화 하면서 우는데 그거 보면서 외면 하기도 짠했고 내려오면서 고생하겠네 하고는 왔지만 막상 지도 찍어보니 도청까지 10k 택시 있을리니 만무하고 걸어간다는건 언감생심.. 이것도 경험이죠. 11시까지 출근 해야 하는데 언제 기상 하시려나 걱정 이네요..
엄마 잔소리로 7시 일어 나시고 바로 차로..운전대 잡길래~ 술 덜 깨신거 같은데 제가 할께요.하고 네비 온 8시30분 착 예정..손 왈 ~기사님 8시30분까지 출근 시간이라 좀 빨리 가주세요~과속 잘 안 하는데 내 평생 첨으로 무지 밟음..착 8시12분 고맙다는 소리 뒤로 하고 서둘러 오이도역 으로 9시 착 바로 출근 준비 ..하루 종일 힘들어 죽는줄 알았음..지금 집 이제씼고 시체처럼 쓰러질거 같음..다행히 낼은 휴일..최근에 술 줄이고 고기와 삶은 달걀로 매일 꾸준히 섭취 해주니 체력이 좋아진거 같음.저도 50이 너머서 체력이 많이 딸렸었는데 버티는거 보면요. 하튼 버라이어티 한 1박2일이었음..에궁~ 힘들다.
첫댓글 가야산 깊은골 좋은공기 ㅋㅋ
언능 주무셔야 아침에 같이나오시죠 ㅎㅎ
잠이 오는게 이상하긴 하지만 ㅎㅅㅎ
진짜 미치겠네요.
내려 올때 네비 찍고 가자는데도 술 취해서 횡설수설 하면서 자기가 알려 주겠다고만 하구서 결국 이런 사단이 ..피곤한데 이거 옷 벗을 수도 잠도 ..으이구 돌겠네..담배는 댕기고..
@새벽밝기 잠도 못 자고 이런 댓글 놀이 라도 해주시니 감사들 하네요..
주소 찍으면 오지란게 들키니까 횡설수설 작전 쓴 거임.
@페그맨 손 전후 사정 말씀 드리기 그러네요.엄마 보고 싶다고 통화 하면서 우는데
그거 보면서 외면 하기도 짠했고
내려오면서 고생하겠네 하고는 왔지만 막상 지도 찍어보니 도청까지 10k
택시 있을리니 만무하고 걸어간다는건 언감생심..
이것도 경험이죠.
11시까지 출근 해야 하는데 언제 기상 하시려나 걱정 이네요..
별일이 다 있군요 ㅎㅎ
대치리 ? 대지리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침에 숙박비 청구? ㅋ
출근은 여손이 운전 ㅎ
후기 기다립니다 ㅋ
엄마 잔소리로 7시 일어 나시고 바로 차로..운전대 잡길래~ 술 덜 깨신거 같은데 제가 할께요.하고 네비 온 8시30분 착 예정..손 왈 ~기사님 8시30분까지 출근 시간이라 좀 빨리 가주세요~과속 잘 안 하는데 내 평생 첨으로 무지 밟음..착 8시12분 고맙다는 소리 뒤로 하고 서둘러 오이도역 으로 9시 착 바로 출근 준비 ..하루 종일 힘들어 죽는줄 알았음..지금 집 이제씼고 시체처럼 쓰러질거 같음..다행히 낼은 휴일..최근에 술 줄이고
고기와 삶은 달걀로 매일 꾸준히 섭취 해주니 체력이 좋아진거 같음.저도 50이 너머서 체력이 많이 딸렸었는데 버티는거 보면요.
하튼 버라이어티 한 1박2일이었음..에궁~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