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조미선기자] 함평도서관(관장 류정임)은 학생들이 자신의 삶과 진로를 주도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4년 진로탐색을 위한 연극교실'을 운영한다.
'2024년 진로탐색을 위한 연극교실'은 자유학기제와 연계해 1학기는 함평손불중학교 2학기는 함평해보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연극교실은 학생들이 전반적인 연극 구성 과정인 기획, 시나리오 작성, 소품 구성, 무대 표현 등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연극 분야의 다양한 직업군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연극교실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들의 미래 직업에 대해 고민하며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도서관은 2024년 상반기 나도작가, 문해력 향상 프로그램, 한 학기 한 책 읽기 등 다양한 학교연계 독서인문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학교연계 독서인문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함평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9836
함평도서관 진로탐색을 위한 연극교실 운영
[함평=조미선기자] 함평도서관(관장 류정임)은 학생들이 자신의 삶과 진로를 주도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4년 진로탐색을 위한 연극교실'을 운
www.miraenews.co.kr
#함평도서관 #류정임관장 #진로탐색 #연극교실 #자유학기제 #독서인문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