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내란정당 국민의힘해체 범국민행동본부
 
 
 
카페 게시글
대전세종충남 대전 홍보팀장 대전남 주말에만 움직이겠습니다.
◈대전남◈ 추천 0 조회 140 08.06.17 15:33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6.17 23:35

    첫댓글 뭔일있었어요? 혹시 마음의 상처?? 에공... 힘내세요... 대전남=열정남 열정 빼믄 시체잖우.. 파이팅..

  • 작성자 08.06.18 00:18

    역시 제마음알아주는 분은 언니밖에 없시유 *^^*

  • 08.06.18 01:11

    파이팅~ 입니다..

  • 08.06.18 01:56

    대전남....음 사정이 있는 것은 알지만 어제는 홍보팀 그만둔다고 했다고 오늘은 다시 한다고 하다가 이렇게 마음대로 되면 좀 곤란합니다. 간곡한 부탁도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앞으로는 좀 상의하고 행동하거나 해주기를 바랍니다...모든 분들과 잘 융화될 수 있도록...

  • 08.06.18 02:00

    홍보팀장님~ 혹 제가 올린 댓글에 맘 많이 다치신건가요? 그래서 주말에만 움직이겠다는 선언을 하신건가요? 휴~그런거라면 정말 죄송합니다. 대전남님께서 홍보팀장이 아닌 대전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그 자리에서 서 계셨다면 전 그런 말을 하지 않았을 거예요. 홍보팀장이시기에 그런 쓴소리를 한 거랍니다. 우리 카페의 일원이자 더군다나 앞장서서 홍보일을 맡고 계신 님이기에 많은 시민들 앞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좀 더 신중하셨어야 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구요.

  • 작성자 08.06.18 14:57

    선생님이 무슨잘못인가여 팀장인 제가 잘못이 크다는걸 이제야 깨달았습니다 *^^*

  • 08.06.18 02:01

    기억하시죠? 저번주 금요일 낮, 우리 뵙고 함께 전단지 붙였었죠? 그 때 식수대에서 우리에게 타박을 하며 뭐라하시던 할아버지께 하고 싶었던 말들 많았지만 우리 "예~"하고 말았었잖아요. 우리 왜 그랬죠? 그 때 그 할아버지 앞에 서 있는 사람은 그냥 '나'가 아닌 '촛불집회를 만들어가는 사람'이었기 때문이잖아요. 홍보팀장님께 드리는 말씀을 쪽지로 조용히 말씀드릴 수 있었습니다만, 혼날 각오하고 (혼내신 분들도 없었지만..)

  • 작성자 08.06.18 14:52

    선생님의 의견 존중합니다 팀장으로써의 책임감을 다시한번 지게되었네여 *^^*

  • 08.06.18 02:03

    댓글로 올린 건 우리 카페회원님들 모두가 대전을 이끌어간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또 그에 맞는 행동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에서 였습니다. 평소에 제대로 참여도 못하는 부끄러운 저따위가 무례하게 굴어서 힘드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 작성자 08.06.18 14:59

    팀장인 제가 더 죄송합니다 *^^*

  • 08.06.18 02:05

    토요일 뵙고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겠습니다. 님~ 힘내세요~

  • 08.06.18 02:15

    아뇨.... 님이 사과하실일은 아니구요. 다른 사정이 좀있어서... 그렇습니다. 너무 죄송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

  • 작성자 08.06.18 14:52

    선생님께서 무슨잘못인가여 제가 사과해야할일인걸요

  • 서로를 이해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하악님도 최고~!! 사과는 생각하긴 쉽지만 표현하긴 어렵죠~~^^ 대전남님 하악님 대전사랑님 모두 모두 멋져 부러~~!!!^^

  • 작성자 08.06.18 15:00

    아가님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08.06.18 14:47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