關於女格之強弱 여성 격의 강약에 대해
陽剛陰柔這是陰陽本性,男女分屬陰陽,也須順應自然之道。
一個家庭,陰陽不平衡就容易出事,而陰盛陽衰的現象在現今社會家庭中占一定比例。
若女的既當家作主,又專橫跋扈,把男的壓得抬不起頭來,這個家最終不會興旺。
양강 음유는 음양의 본성이고, 남자와 여자는 나누어 음양에 속하며, 또한 자연의 이치를 따라 순응해야 한다.
한 가정에서 음양의 불균형은 사고나기 쉬우며, 음 왕성 양 쇠의 현상은 현대사회 가정중에서 일정 비율을 차지한다.
만약 여자가 집 주인이고 또 횡포적이면, 남자가 압박을 받아 고개를 들 수 없고, 결국 가정은 번영하지 못할 것입니다.
俗話說:속설 말은
“男惡官司女惡窮”就是這個道理。
"남자 악관은 여자 악을 맡아 다한다"는 것은 이 도리입니다.
即使當今社會講男女平等,女的還是不能失其陰柔本性方不致反錯。
在四柱格局中,女弱而有財官,因不是一家之主,所以不易招災。
反之,女剛硬,克夫必凶,家敗無疑。
這個克,是不利之意,不是指致人死地的“克”。
不利指不利夫家,不利丈夫前程,不利丈夫健康等等。
즉 현대 사회에서 남녀평등을 말한다 해도, 여성은 음유 본성 방향을 잃지 말아야 한다.
4주 격국중에서 여성은 약하며 재관이 있어야 함은, 한 가정의 주가 아니기에 재난을 부르기 쉽지 않다.
반대로 여자가 강경하면, 극부 필흉이고, 집이 패배함에 의심이 없다.
이 극은, 불리한 뜻이며 사람을 사지에 이르게 하는 "극"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불리는 남편과 가정에 불리함이고, 남편의 앞날에 불리하며, 남편의 건강등등에 불리하다는 의미입니다.
一般四柱中傷官、比肩、劫財、羊刃、沖克日支等都是不利婚姻的資訊標誌,
逢官運,殺運,傷運,比劫運而為忌,刑克更甚。
即使是較旺和帶不利丈夫資訊的四柱,只要自我調整,
這樣就可能維持住與丈夫的感情和家庭圓滿。
일반적 4주 상관, 비견, 겁재,양인, 충극일지등 모두는 결혼의 정보 불리를 표시하고,
관운,살운,상운,비겁운을 만나면 기신이 되어, 형극이 더욱 심하다.
즉 비교적 왕과 체 사용은 남편정보에 불리한 4주이며, 오직 스스로 조정이 중요하고,
이런것은 가능한 삶과 함께 남편의 감정과 가정의 원만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未婚女性可避開日旺比劫之運,身弱官殺傷運,實行晚婚,可減少多婚的痛苦。
미혼 여성은 일간 왕 비겁의 운, 신약 관살 상운을 피할 수 있고, 만혼을 실행하여, 다혼의 고통을 감소 할 수 있습니다.
關於信教 종교에 관하여
我國提倡宗教信仰自由。
由於人們的物質生活水準相對提高,精神生活的需求也愈來越需要充實。
宗教,除了邪教,不論何種教派,一般都是勸人為善,多做好事。
국가는 종교 신앙의 자유를 옹호한다.
사람들의 물질생활수준이 상대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정신생활에 대한 요구도 갈수록 충족되고 있다.
종교는 사이비교를 제외하고는 어떤 종파이든,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선이 되고 많은 호사를 부릅니다.
這樣的信仰有利安定團結,於社會無害,而有益,
所以沒有理由對越來越興盛的信教現象大驚小怪或欲置於死地。
그러한 신앙은 안정과 단결에 도움이 되고, 사회에 무해하며, 유익하기에,
점증하는 종교적 믿음 현상에 대해 소란을 피우거나 죽이고 싶어할 이유가 없다.
在命運預測中,很多人命中臨危有救,全在於祖上燒香拜佛,
可見佛法無邊,可逢凶化吉,很多測出的凶事危及生命,也還須相應的各種法事來解救。
운명의 예측에서 많은 사람들이 위험에서 구원이 있는데, 이는 모두 조상들이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했기 때문이며, 불교는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측정된 많은 살인적인 것들은 생명을 위협하는 것들이며, 그들은 또한 여러 가지 합법적인 것들에 의해 구제되어야 한다.
越來越多的人感受到行善積德帶來的好處,便自然而然地信教。
現在大學裏新開佛學課程聽講學生很多,證明這是一種自然趨勢。
人人都具慈悲心,人與人之間的相互殘殺就會減少,
就不會想去勾心鬥角,傷天害理。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선행을 하고 덕을 쌓는 것의 유익을 느끼고, 자연스럽게 종교인이 된다.
현재 대학에 새로 연 불학과정 청강 학생들이 많은 것은, 이것이 자연스러운 추세임을 증명합니다.
모든 사람이 동정심을 가진다면 사람과 사람 간의 서로를 잔살이 감소하고,
이는 마음을 괴롭히고 자연을 상하고 이치를 해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至於信教,一個家族或一個家庭信同一種教比較好。
若各信各的也無可厚非,
只要不為信異教引起事端而能有利家庭幸福就是好的。
종교적 신념에서는, 한 가족이나 가정이 같은 종교를 믿는 것이 비교적 좋습니다.
만일 각 사람이 자기 나름대로이면 무가후비이고,
오직 다른 종교를 믿기에 문제를 일으키는 일이 없으며 가정의 행복에 도움이 되는 한, 좋은 일입니다.
關於貴人取賤號 귀한 사람이 천한 호(부름)를 갖는 것에 관하여
在我國幅員廣闊的農村,大都有取賤號拜幹爹媽的習俗。
有的叫阿狗阿貓,有的把親身父母稱作大伯、伯娘的,其目的都為于本人和父母有利。
有的家庭連生幾胎都養不活,一旦再有,取了賤名好養活,這種現象屢見不鮮也比比應驗。
有的小孩生下來克性大,便給別人抱養以保全父母,不願送人的就管自己父母叫其他稱呼,或另拜于爹乾媽以減輕對父母的克性。
這些都與命理有關,也有很深的科學道理,有待於進一步研究。
這同取名字加所缺五行及合婚一起,以其與民眾休戚相關的合理性代代相傳,
是《周易》應用各流派、尤其是命運預測得以延續和發展的生命力所在。
우리나라의 광활한 농촌 지역에서는 대부분 대부모를 숭배하기 위해 값싼 이름을 사용하는 관습이 있습니다.
어떤 동물은 개와 고양이라고 불리고, 어떤 동물은 부모를 삼촌과 이모라고 부르는데, 이 모든 것은 자신과 부모의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아이를 몇 명도 낳지 못하고, 아이를 한 명 더 낳으면 싸구려 이름을 붙여서 생계를 꾸리는 가정도 있는데, 이런 현상은 드물지 않고 더 충만하다.
어떤 아이는 태어날 때부터 자제력이 강해서 부모를 지키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양육을 맡기고, 내어주기 싫은 아이는 부모의 속박을 줄이기 위해 부모를 다른 이름으로 부르거나 부모를 숭배한다.
이것들은 모두 수비학과 관련이 있으며 더 연구해야 할 심오한 과학적 진리도 있습니다.
이것은 이름과 빠진 오행, 결혼과 함께 인민의 복지와 관련된 합리성으로 대대로 전해져 왔으며, 이는 "주이"의 다양한 장르 적용, 특히 운명 예측의 지속과 발전의 활력입니다.
對於姓名,其資訊所象徵的意義可以從各人從事的行業得的驗證。
如搞武術好拳腳打鬥的,往往名字中帶剛、劍、鋒、強、銳等字眼。
喜文弄墨的,名字中都有雅趣,高尚而寓意含蓄深刻的字眼。
在國家身居高位的人,如澤東、耀邦、國鋒、紫陽、澤民等有著具領導者氣魄的名字。
이름의 경우 각 개인이 종사하는 업계에서 정보의 의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술을 하고 주먹과 발로 싸우는 사람들은 종종 이름에 갱, 칼, 날, 강한, 날카로움과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이름은 우아하고 고귀하며 미묘하고 심오합니다.
쩌둥(澤東), 야오방(姚方), 궈펑(國鳳), 쯔양(子陽), 쩌민(澤明) 등 나라의 고위직에 있는 사람들은 지도자의 용기를 담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
有的父母望子成龍,對兒女期望值過高所取之名與命不相稱反而折損元氣和帶來災難,
有的與高位之人同姓同名而病天的也有之。
可見姓名學很有講究。
어떤 부모는 아들이 용이 되기를 바라고, 자식에 대한 기대가 높고, 그들이 취하는 이름은 자신의 삶에 비례하지 않고 생명력을 잃고 재앙을 가져오며,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과 같은 성, 이름을 가진 사람도 병에 걸릴 것입니다.
이름에 대한 연구는 매우 구체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不但姓名可看出從事行業及相關資訊,而且筆劃數的吉凶也有其資訊。
在此不多表述,讀者可參閱有關書籍。
取名字很重要,有的女的剛把姓名報上來,邵偉華老師便知其是石女,只因其姓名中明顯地帶了這樣的資訊並很快被證實。
所以,在姓名中補上命局五行之缺,是有其解救意義的。
很多被測者中能有飛黃騰達的今天,若不是名字補缺,定將承受更多磨難。
名字補編,是貴人命中病重有重藥的一種很重要的方法之一。
이름에는 산업 및 관련 정보를 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트로크 수에도 정보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독자는 관련 책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일부 여성이 자신의 이름을 신고하자마자 Shao Weihua 씨는 이름이 분명히 그러한 정보를 전달하고 신속하게 확인되었기 때문에 그들이 스톤 걸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따라서 이름에 운명의 다섯 가지 요소가 부족한 것을 보완하는 것은 구조의 의미가 있습니다.
시련을 겪는 많은 사람들이 오늘 솟아오를 수 있는데, 그 공백을 메우는 이름이 아니라면 틀림없이 더 많은 환난을 겪을 것이다.
명칭 보충제는 귀족이 중병에 걸리고 무거운 약을 복용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