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기에, 나는 그것을 말했다. 매우 부유한 사람들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세금을 폐지한다는 개념 자체에 반발하는 사람들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그렇지 않은 경우 제외).
우선, 백분율로 나타낸 상속세(IHT)는 영국 정부에 소액의 금액을 인상합니다. 예산책임청에 따르면 세수입의 0.7%에 달하고 국민소득의 0.3%에 불과하다.
상속세는 이중과세
그것은 작은 맥주이고 많은 수준에서 잘못되었습니다. 나의 가장 큰 반대는 그것이 사실상 이중 과세라는 것입니다. 평생 축적된 자산은 대부분 과세 소득에서 나왔다. 즉, 정부는 이미 상당한 부분을 가지고 있었다. 그런 다음 사망했기 때문에 약간의 수당을 지불한 후 추가로 40%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사건이 아닙니다.
전 세계 국가마다 상속세 또는 그에 상응하는 세금을 적용하는 태도와 기준이 다릅니다. 영국에서는 첫 £325,000 이후 잔액에 40%가 부과됩니다. 많은 유럽 국가에서 기준액은 그보다 적지만 미국에서는 2023년 세금 전 공식 유산 및 증여 공제액이 1,292만 달러입니다. 뉴질랜드, 캐나다, 멕시코, 포르투갈에서는 상속세가 없습니다. 호주는 1979년 이를 폐지했다.
상속세는 부자들만 받는 것이 아니다
IHT가 부유한 사람들에게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신화입니다. 2022년 8월까지 영국의 주택 평균 가격은 298,000파운드에 도달했습니다. 즉, 평균 가격의 주택에 혼자 사는 독신 씨 또는 미스 평균은 정부가 찾아오기 전에 저축 또는 기타 자산이 27,000파운드만 있으면 됩니다. 그들의 40%를 위해. 예, 주택이 직계 부양 가족에게 양도되는 경우 적용되는 Resident Nil Rate Band와 같은 다른 면제가 있지만 제 요점은 귀하의 가족이 IHT의 영향을 받기 위해 슈퍼 부자일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사실, 누가 IHT에 의해 가장 큰 타격을 받는지 생각할 때 슈퍼 부자가 되는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OECD에 따르면 세계 인구의 가장 부유한 0.01%가 면세 역외 피난처에 흩어져 있는 자산의 50%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의 예에서 Mr 또는 Ms Average는 IHT로부터 후한 세금 감면을 받는 농지나 사업체를 소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정부는 매년 약 6억 파운드의 비용이 듭니다. 그 결과, 1,000만 파운드 이상의 부동산은 종종 약 10%의 실효 IHT 요율을 지불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자산이 200만 파운드에서 300만 파운드인 경우의 비율의 절반입니다. 그것에 대해 공정한 것은 없습니다.
상속세를 줄이기 위한 전략
그러나 우리는 현재의 정치 및 경제 환경에서 가까운 미래에 영국의 IHT에 갇히는 것이 거의 불가피합니다. 좋은 소식은 평균적인 부를 가진 가족이 가족이 지불해야 하는 상속세 금액을 크게 줄일 수 있는 확립되고 완벽하게 합법적인 방법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Acumen의 Bill Saunders: 평균적인 부를 가진 가족은 그들이 지불해야 할 상속세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첫 번째 전략은 평생 동안 돈을 기부한 다음 그 후 7년 동안 살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때 선물은 IHT 목적을 위해 귀하의 재산 외부에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7년 "시계"는 특정 자산에 투자하는 경우 2년으로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돈을 줄 수 있지만 특정 유형의 신탁으로 설정된 경우 선물한 돈의 "수입"으로부터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7년 또는 2년 시계의 적용을 받지 않는 소득에서 무제한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IHT 노출의 가장 큰 원인이 되는 가정을 위한 잠재적인 솔루션이 있습니다.
물론, 일생 동안 돈을 기부하는 것이 항상 매력적인 전망은 아니며, 현재 또는 미래 어느 때든 자신의 생활 수준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할 수 있다는 100% 확신 없이는 솔직히 약간 두려울 수 있습니다. 평생 현금 흐름 모델링이 자체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곳입니다.
Acumen Financial Planning은 위의 모든 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상속세가 좋은지 나쁜지에 대한 귀하의 견해를 알려주는 것일지라도 초기 논의를 원하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문의하십시오 .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