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고서 에 의해 맥스 버그만 , 일케 토이 구르 , 과 오토 스벤 센
2023 년 2 월 16 일 게시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소개 : 전쟁의 맥락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 한 지 거의 1 년이 지난 지금도 유럽은 전쟁중인 대륙으로 남아 있습니다. 역사가들은 2022 년을 1989 년과 2001 년 — 년과 비슷한 중추적 인 해로보고 시대의 끝과 새로운 역사적 단계의 시작을 표시 할 것입니다. 전쟁에 대한 유럽의 대응은 대륙을 변화시켰다.
지난해의 변화는 정말 극적이었습니다. 오랜 중립의 역사를 가진 국가들은 갑자기 북대서양 조약기구 ( NATO ) 군사 동맹에 가입하려고했다. 거의 밤새 영국은 러시아의 투자와 영향력에 돌이킬 수없는 것처럼 보였고 러시아의 oligarchs와 그들의 부를 추방했습니다. 독일은 새로운 시대를 발표하고 방어에 막대한 투자를하고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보냈으며 러시아 천연 가스에 대한 깊은 의존을 종식시켰다. 유럽 연합은 지정 학적 행위자였으며 대규모 경제 제재를 시행했으며 처음으로 수십억 유로의 치명적인 안보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쟁에 대응하여 유럽에서 단결이 이루어 졌다는 것입니다. 유럽이 약하다는 일반적인 가정은이 통일성이 깨질 것이라는 지속적인 예측으로 이어졌다. 수백만의 우크라이나 이민자들이 포퓰리스트 반발을 일으킬 수 있고 에너지 가격 상승과 생활비 위기로 인해 유럽이 우크라이나와 미국과의 충돌. 더욱이 유럽이 러시아 가스없이 겨울을 통과하지 못하고 경제가 붕괴 될 것이라는 우려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유럽은 계속해서 확고하고 적응했습니다. 그 반응은 종종 지저분하고 우호적이지만, 외교 정책 토론과 분열이 공개적으로 진행되는 유럽 민주주의에서 예상됩니다. 결국 유럽의 대응은 민주주의의 결의와 강점과 탄력성을 모두 보여 주었다. 유럽 민주주의는 무기를 우크라이나로 빠르게 가져 오는 것에서 액화 천연 가스 — LNG ( 터미널을 빠르게 건설하는 것까지 그들의 역량과 결의를 보여주었습니다. 전쟁은 유럽, 유럽 연합 및 NATO 동맹을 강화했다. 경제적으로 유럽은 예상보다 더 나은 성과를 보였으며 2022 년 경기 침체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전쟁에 대한 강력한 대응에도 불구하고 유럽 경제 및 안보 구조에 대한 포괄적 인 구조적 변화는 아직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국방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지만, 전쟁은 유럽 군의 상태가 실현 된 것보다 훨씬 나쁘다는 것을 밝혀 냈습니다. 주로 미국에서 군사 장비를 조달하는 것은 야심 찬 조정 노력과 일반적인 유럽 방어 이니셔티브에 대한 투자보다 우선합니다. 전쟁에도 불구하고, 3 개의 주요 서구 이해 관계자 — NATO, 미국 및 유럽 연합 —은 방위 협력을 개선하기위한 변형 이니셔티브를 제안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유럽은 계속해서 확고하고 적응했습니다. 그 반응은 종종 지저분하고 우호적이지만, 외교 정책 토론과 분열이 공개적으로 진행되는 유럽 민주주의에서 예상됩니다. 결국 유럽의 대응은 민주주의의 결의와 강점과 탄력성을 모두 보여 주었다.
더 큰 재정 통합을 향한 모멘텀도 중단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원을 투자하라는 유럽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 연합은 국방 조달에서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제공하는 것, 새로운 에너지 인프라를 구축하고 공급망 확보로의 녹색 전환을 가속화하는 주요 문제를 해결할 재정 능력이 부족합니다. 또한 전쟁이 끝나면 우크라이나를 재건하는 데 최소 10 년 동안 수억 유로가 소요될 것입니다. 유럽위원회는 이미 “ 다년간 재무 구조로 알려진 현재 EU 예산 ”은 그렇지 않다고 언급했습니다 덮개 이러한 요구와 새로운 자금 조달 원을 식별해야합니다. 그러나 EU 회복 및 복원력 시설 —에 의해 만들어진 선례에도 불구하고 빌린 회원국들이 Covid-19 전염병으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약 8 천억 유로 — 유럽 지도자들은 지금까지 더 일반적인 부채 발행을 거부했다. 따라서 유럽이 어떻게 우크라이나의 재건뿐만 아니라 집단적 도전에 대처할 수 있을지는 불분명하다. 2023 년은 유럽 경제가 둔화 될 것으로 예상되며 러시아 가스 공급없이 대륙이 계속 대처해야하기 때문에 심각한 경제적 문제를 제기 할 것입니다.
이 논문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한 지 1 년 후 유럽의 현재 상태를 조사합니다. 그것은 전쟁, 제재 체제, 경제, 에너지 위기, 우크라이나 이주, 더 넓은 유럽의 확대와 재건에 대한 대륙의 정치적 대응을 측정합니다. 그런 다음 대서양 횡단 관계의 미래를 기대하기 전에 방위 및 EU-NATO 협력을 평가합니다.
전쟁에 대한 유럽의 정치적 대응
단조 및 유지 보수
러시아가 2022 년 2 월 우크라이나에 대한 잔인한 침공을 시작한 이래 유럽 연합의 대응으로 입증 된 높은 수준의 정치적 통일성은 놀란 블라디미르 푸틴이 러시아의 영향, 특히 유럽의 오랜 인식을 사용하기를 기대 한 많은 관찰자들 의존 러시아 탄화수소에서 블록을 효과적으로 나누고 무력화시킵니다. 그러나 유럽이 경제 복지를 우크라이나에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라는 푸틴의 내기 잘못되었다.
전쟁이 시작된 지 1 년 후, 유럽 연합은 계속 견뎌냅니다. 2022 년 12 월 중순 유럽 연합 통과 미국에 대한 제 9 차 제재 패키지, ( G7 )과 시작 러시아 석유의 해상 선적에 대한 EU의 금수 조치 외에도 러시아 석유 구매에 대한 국제 가격 한도. 2023 년 초 프랑스, 독일 및 미국은 각각 배 우크라이나에 장갑 전투 차량 — 서양에서 설계 한 경전차가 우크라이나 군에 처음으로 보내질 것입니다. 영국도 커밋 챌린저 2 주요 전투 탱크 14 대를 키예프에 보냅니다.
유럽인들은 지금까지 연대를 유지하고 러시아를 처벌하기위한 강력한 제재를 제정했습니다. 유럽 연합과 NATO 내에서 적절한 제재 수준과 관련하여 대응하는 방법에 대한 급격한 의견 불일치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유 유럽은 러시아 석유 및 가스에 의존하고 적절한 양과 종류 방어 지원 대서양 횡단 동맹은 우크라이나 파트너에게 제공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일반적인 외교 정책 논쟁이며, 그 중 다수는 워싱턴에서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워싱턴에서 이러한 논쟁은 문을 닫은 정부 기관들 사이에 있으며 유럽에서는 외교 정책 결정과 프로세스가 공개적으로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저명한 유럽 정치인 마린 르펜 과 마테오 살 비니, 전쟁에 대한 서구의 접근에 대한 회의론을 표명했으며 일부 친 러시아 시위는 등장, 대륙의 정치 계급과 대중은 위기에 대한 유럽의 대응을지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최신 유로 바로미터 설문 조사 EU 시민의 74 %가 침공 후 우크라이나에 대한 유럽 연합의 지원을 승인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민들이 조직에 참여하는 가치도 동시에 증가했으며 EU 시민의 72 %가 자국이 EU 회원국의 혜택을 받았다고 응답했습니다.
유럽에서 포퓰리즘과 극우 정당의 새로운 부흥에 대한 우려가 있었지만, 그러한 이야기는 근거가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2022 년 내내 유럽의 선거는 극우 정당들이 극단주의 경향을 완화시키고 유권자들의 눈에 자신을 정상화 시키려고 시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프랑스에서 Le Pen은 센터로 이사하여 Emmanuel Macron 대통령이 구현 한 시설에 대한 변경 후보로 출마했습니다. Le Pen은 2017 년보다 더 나은 성과를 보였지만 여전히 잃어버린 17 % 포인트 상당히 인기가 없다현직. 이탈리아에서 파시즘에 뿌리를 둔 이탈리아 형제 당의 조르지아 멜로니 (Giorgia Meloni)가 선거에서 승리하여 총리가되었다. 그러나 멜로니는 또한보다 온화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우크라이나를지지하는 강력한 대서양주의 입장을 취했으며 반 EU의 수사를 넘어 섰습니다. 스웨덴에서는 네오 나치 뿌리를 가진 스웨덴 민주당이 두 번째로 큰 정당으로 부상하여 중앙 우파 당이 총리직을 확보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스웨덴 민주당의 성공에 관한 것이지만, 당은 공식적으로 새로운 정부에 포함되지 않았으며, 선거를 지배 한 문제는 범죄와 이민, 그것을 두드러지게하는 데 도움이 된 바로 그 주제. 이 선거는 반 EU 정서의 상승에 대한 확실한 징후를 보이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또한 유럽 연합이 헝가리와 폴란드의 민주적 역풍에 대해 진지하게 자극했다. 2022 년 12 월 브뤼셀 보류 빅토르 오르 반 정부가 사법 독립, 학문적 자유에 관한 조건에 동의 할 때까지 부다페스트에 대한 유럽 연합의 2021 년 – 2027 장기 예산에서 220 억 유로의 할당 된 응집 기금, LGBTQ + 권리 및 망명 시스템. 이것은 더하기 헝가리 정부가 법원 시스템에 대한 지속적인 우려를 해결할 때까지 이미 유행성 회복 기금에서 원천 징수 된 58 억 유로의 보조금. 결국 부다페스트는 크게 물러나면서 계약이 성사되었다. 유럽 연합은 헝가리에서 63 억 유로를 지원할 것이며, 이는 부패 문제를 해결하고 사 법적 독립을 개선하기위한 27 개의 개혁을 완료 할 것입니다. 헝가리는 또한 거부권을 철회했다 18 억우크라이나를위한 -euro EU 원조 패키지 및 세계 최소 법인세 15. 이것이 헝가리의 법칙이나 부패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거의 도움이되지 않지만 유럽 연합이 점점 더 많은 레버리지를 기꺼이 사용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유럽위원회도 출시되지 않은 대유행 복구 기금에서 폴란드에 350 억 유로의 대출 및 보조금이 있으며 사법 시스템이 변경 될 때까지 계속해서 자금을 보류 할 것입니다. 또한 바르샤바는 벌금의 일부로 4 억 6,400 만 유로를 빚지고 있습니다 하루에 백만 유로 작년에 EU 사법 재판소가 논란의 여지가있는 징계 메커니즘을 중단하라는 EU 법원 명령을 준수하지 않은 것에 대해 부과되었습니다. 바르샤바는 인플레이션이 앉았을 때 필사적으로 필요한 자금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법안을 통과시켜야합니다 17.5 % 유럽 연합에서 가장 높은 수준 중 하나 인 11 월의 전년도. 그러나 법과 정의당이 다수를 차지하지만 정부를 구성하기 위해서는 가장 작고 오른쪽에있는 미국 정당의지지가 필요한 통치 연합 내에 균열이 존재한다. 입법 최근에 통과 하원 의원은 대법원의 논란의 여지가있는 권한을 제거함으로써 유럽위원회의 우려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는 전염병 복구 자금을 동결하기 위해 브뤼셀이 규정 한 목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법안은 여전히 Andrzej Duda 대통령의 승인이 필요하며 유럽 연합이 충분한 변화를 찾을 수 있을지 불분명합니다.
제재
러시아의 2014 년 크림 합병에 대한 유럽 연합의 제한된 대응과는 달리,이 블록은 2022 년 크렘린에 대한 경제적 인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EU 경제 반응은 워싱턴의 기대를 훨씬 능가했습니다. Biden 행정부는 유럽 연합이보다 강력한 제재를 채택하도록 강요해야한다고 생각했지만, 놀랍게도 강력한 유럽의 제안에 반응하는 경우가 종종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러시아 중앙 은행에 대한 제재를 제안한 것은 유럽 연합이었습니다. 러시아 석유 및 가스 부문에 대한 EU의 제재는 워싱턴에서 세계 에너지 시장에 충격을 줄 것이라는 우려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12 월에 시행 된 유가 상한과 같은 타협 제안으로 이어진다.
러시아의 2014 년 크림 합병에 대한 유럽 연합의 제한된 대응과는 달리,이 블록은 2022 년 크렘린에 대한 경제적 인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EU 경제 반응은 워싱턴의 기대를 훨씬 능가했습니다.
유럽 연합은 또한 제재 제도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강화하고 있습니다. 브뤼셀이 부과 한 9 개의 제재 패키지는 러시아 경제, 군사 및 산업 기지의 광범위한 지역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외계 침략에 대해 러시아를 처벌하고 우크라이나를 계속 점령하는 능력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초기 제재는 크렘린과 관련이있는 개인을 대상으로했으며 러시아의 유럽 금융 시장 접근을 제한했습니다, 보다 최근의 조치에는 러시아 석유 가격 상한과 이중 용도 제품 및 기술 수출 금지가 포함되었습니다. 더욱이 몇몇 유럽 국가들은 러시아 kleptocrats의 사회를 제거하기 위해 공동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영국 만 얼린180 억 파운드 이상의 러시아 연결 자산으로, 다른 모든 영국 제재 제도에서 보유한 총 자산보다 거의 60 억 파운드가 더 많습니다.
유럽 연합의 9 가지 제재 패키지는 러시아에 부과 된 전례없는 제재를 보완합니다 다자간 연합 미국, 유럽 연합, 영국, 캐나다, 호주 및 일본을 포함합니다. 2022 년 2 월 이후 모스크바는 10,000 개의 새로운 제재, 총 수는 약 13,000 명이며 러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승인 된 국가입니다. 이것들은 실제로 크렘린에게 도전을 불러 일으켰지 만 아직 러시아 경제의 완전한 붕괴에 기여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러시아가 전쟁 이전의 경제 활동과 삶의 질 수준으로 돌아 오는 데 적어도 10 년이 걸릴 것이라고 믿는다. 서양 기술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면 크렘린은 장기적으로 고품질 방어 및 군사 장비를 제조하고 유지하는 능력을 떨어 뜨릴 것입니다.
EU 시장의 규모는 미국과 중국과 거의 같습니다. 따라서 유럽 연합과 미국이 러시아 나이란과 관련하여 제재에 협력 할 때, 그들은 매우 영향을 미칩니다.
경제
유럽은 세계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경제 둔화를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파멸자를 무시하고 EU 경제는 예상보다 훨씬 더 나은 성과를 보이며 2023 년 내내 계속 그렇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 년 중반, 많은 분석가들은 에너지 부족, 가격 인상 및 불확실성 증가로 인해 유럽 경제 붕괴를 예측했습니다. 그러나 유럽위원회에 따르면 추정, 2022 년 경제 성장률은 3 %를 넘었습니다. 실업은 6.6 %의 역사적 최저, 산업 생산은 예상보다 훨씬 적게 떨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럽은 어려운 2023 년에 직면 해 있습니다. 러시아 에너지에서 본질적으로 분리 된 일부 유럽 국가는 기술 불황에 빠질 수 있으며 인플레이션은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 이전의 위기 ( Covid-19 –은 2020 년과 2007 년 – 2012 년 세계 금융 위기 )의 경제 재앙을 유발했지만, 이러한 경제 수축은 경미하고 짧을 것입니다.
EU 회원국은 다양한 경제 정책을 선택했으며 2023 년에도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는 예상치 못한 후풍에 직면했습니다. ( 영국의 상황은 Brexit의 영향과 거시 경제 관리의 영향으로 정치적 위기가 발생하고 내년에 깊은 경기 침체가 발생할 것입니다. )
기본 시나리오에서 국제 통화 기금 프로젝트 2023 년 유럽 연합과 유로존 모두에서 경제 성장이 1 %에 가까워 경기 침체를 피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경제 성장을 저해 할 수있는 실질적인 위험이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사건은 경제적 결과를 실질적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과 미국-중국의 긴장이 보여준 것처럼, 경제 성과는 비 경제적 사건 —, 특히 지정학에 의해 점점 더 결정되고있다.
에너지
2022 년 유럽은 러시아의 천연 가스 무기화로 인해 극적인 에너지 위기를 겪었습니다. 유럽 연합은 석탄 화력 발전소의 사용 확대, LNG 사용 증가, 원자력 발전소 확장.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후 변화에 대한 노력을 강화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 기술의 배치를 가속화했습니다.
유럽인들은 에너지 가격 상승의 영향을 느꼈습니다. 가스 가격 초과 네덜란드 타이틀 이전 시설 ( TTF ) 현물 시장에서 8 월 메가 와트시 당 300 유로 ( MWh ) 2020 년 MWh 당 약 20 유로. 어려움으로 인해 프랑스 국민 2022 년 원자력 발전소와 수력 생산에 대한 기후 변화 관련 제한으로 인해 EU 전력 시장에 심각한 위기가 발생했습니다.
유럽 연합은 EU 계획, 국가가 가구와 기업의 어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단기 조치를 취할 수있게하는 틀. 또한 러시아에 대한 금수 조치에 동의했다 석탄 석유, 러시아 석유 수출에 대한 가격 상한선, 그리고 강렬한 협상 후 — 구매 15 % 가스의 공동으로 그리고 적용된 가격 한도. 유럽 국가들도 러시아 에너지로부터 실질적으로 다각화 할 수있었습니다. 이 정책 목표 받다EU 시민의 광범위한 지원, 유럽 연합에 찬성하여 82 %가 러시아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위한 조치를 계속하고 83 %는 우크라이나와의 러시아 전쟁으로 인해 재생 에너지에 투자하십시오.
유럽 연합은 또한 재생 에너지 생산의 배치를 크게 가속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태양 광 발전 설비 성장 2022 년 47 %, 1,240 만 유럽 가정의 전력 수요에 해당합니다. 변동적인 비용으로 풍력 터빈 공급 업체에 강한 역풍이 발생했지만 2022 년에는 새로운 풍력 용량도 완만하게 확장되었으며, 육상 풍력은이 성장의 약 90 %를 차지했습니다. 블록의 국내 생산 능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유럽 연합은 최근 빠르게 개혁을 채택했습니다 가속 새로운 재생 가능 에너지 발전소의 허가 과정. 그것은 추정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풍력 및 태양 광 발전으로 인해 $ 110 억 가스 수입이 절약되었을 수 있습니다.
또한 2022 년 12 월 유럽 연합은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TS )은 기후 변화 완화에 대한 약속을 심화시킵니다. 새로운 EU 법에 따라 EU ETS가 적용되는 부문의 배출량은 2005 년 수준에 비해 2030 년까지 62 % 감소 할 것입니다, 현행법에 따라 43 % 대신. 2026 년에서 2034 년 사이에 유럽 연합은 EU 회사에 제공되는 무료 배출 허용량을 점차 단계적으로 폐지 할 것입니다. EU ETS 하에서 훨씬 더 야심 찬 목표는 유럽 연합이 온실 가스 ( GHG ) 감축 목표를 2030 년까지 57 %로 올릴 수있게 해주는 주요 도구 중 하나입니다 샤름 엘 셰이크에서 열린 2022 년 유엔 기후 변화 회의 ( COP27 ) 동안 1990 년 수준까지. 이 약속은 “ 55 ” 및 “ Green Deal ” 이니셔티브에 적합하며,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하기위한 상당한 투자로 2023 년에 확대 될 것입니다. 요컨대,유럽 연합은 에너지 독립과 재생 에너지에 대한 초점을 가속화하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EU 기후 정책의 중요한 도구는 탄소 경계 조정 메커니즘, ( CBAM )은 GHG 배출 요구 사항과 관련하여 유럽 기반 회사와 외국 경쟁 업체 간의 수준의 경쟁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본질적으로 “ 녹색 관세 인 CBAM은 환경 기준이 낮은 국가에서 유럽 연합 이외의 지역에서 생산 된 제품의 수입에 적용됩니다. 시멘트, 철 및 강철, 알루미늄, 비료, 전기 및 수소 생산과 같이 “ 탄소 누출 위험이있는 부문에 영향을 미칩니다. 2026 년까지는 완전히 운영되지는 않지만, 승인은 기후 변화에 대한 유럽 연합의 약속에 대해 다른 국가에 강력한 정치적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유럽위원회는 CBAM이 WTO와 호환된다고 주장하지만 다른 국가에서는 보호 도구로 인식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럽 연합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미국에 대해 불평하고있는. 인플레이션 감소 법 ( IRA )은 2022 년 8 월에 미국의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통과 된 $ 3,690 억 보조금 패키지입니다. 유럽 연합에서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높은 에너지 비용과 결합 된 미국 보조금이 유럽의 탈 산업화로 이어질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IRA와 CBAM이 도입 한 무역 마찰이 대서양 횡단 무역 전쟁을 일으킬 가능성은 없지만, 서구의 통일을 심각하게 훼손 할 수있는 갈등을 피하기 위해 2023 년 내내 외교 활동이 더 많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침공으로 인한 높은 에너지 비용과 결합 된 미국 보조금이 유럽의 탈 산업화로 이어질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IRA와 CBAM이 도입 한 무역 마찰이 대서양 횡단 무역 전쟁을 일으킬 가능성은 없지만, 서구의 통일을 심각하게 훼손 할 수있는 갈등을 피하기 위해 2023 년 내내 외교 활동이 더 일어나야 할 것이다.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침공으로 인한 높은 에너지 비용과 결합 된 미국 보조금이 유럽의 탈 산업화로 이어질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IRA와 CBAM이 도입 한 무역 마찰이 대서양 횡단 무역 전쟁을 일으킬 가능성은 없지만, 서구의 통일을 심각하게 훼손 할 수있는 갈등을 피하기 위해 2023 년 내내 외교 활동이 더 일어나야 할 것이다.
이주
유럽은 다른 세계가하지 않은 방식으로 전쟁의 이차적 인 영향을 느꼈습니다. 우선, 전선에 대한 지리적 근접성은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대륙이 본 최악의 인도 주의적 변위에 직면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의 우크라이나 인들이 갈등을 피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전쟁이 유럽으로 더 쏟아 질 수 있다는 우려가 계속되고있다. 유럽 연합은 인도 주의적 원조, 긴급 민사 보호, 그리고 그 지역에서 즉각적인 보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수단으로 위기에 대응했습니다.
역사상 처음으로 유럽 연합은 임시 보호 지침 전쟁에서 도망 치는 우크라이나 인. 추정 530 만 우크라이나 인 침공이 시작된 이래 유럽 연합에 가입했으며, 비 우크라이나 인을 포함한 총 도착 인원 (은 7 백만 명으로 추정됩니다. 임시 보호 지침에 따라 우크라이나 난민은 지침의 최신 연장에 따라 2024 년 3 월까지 모든 EU 회원국에서 거주, 의료, 교육 및 근무할 권리가 있습니다. 지금은 공개 지원 많은 우크라이나 난민을 수용하기 위해 많은 EU 회원국에 걸쳐 견고하게 남아 있습니다.
더 넓은 유럽의 확대 및 재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유럽 연합의 확대 추구를 되살렸다. 우크라이나의 블록 가입 신청은 유럽 연합 지도자 우르술라 폰 데르 레옌 (Ursula von der Leyen)이 받아 들였다 부여 6 월 우크라이나와 몰도바 EU 후보 지위. 또한 수년간의 대기 끝에 유럽 연합은 마침내 7 월에 북 마케도니아와 알바니아와의 가입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부여 12 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후보 지위.
EU의 확대가 추진력을 얻고 있지만 이들 국가 중 어느 국가의 정회원 자격에 대한 전망은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유럽 연합이 또 다른 확대 라운드를 고려하기 전에, 그것이 어떻게 기능 하는지를 개혁하기 위해 새로운 조약을 채택해야 할 것입니다. 이 감정은 반향8 월 독일 총리 올라프 숄츠 (Olaf Scholz)는이 블록이 36 개 회원국을 포함하도록 확장 할 수 있지만, 예를 들어, 브뤼셀이 외교 정책, 세금에 신속하게 행동하지 못하게하고 헝가리와 폴란드가 민주적 역 슬라이드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하는 만장일치 요건. 이러한 개혁은 현재 EU 회원국들 사이에서 만장일치의지지를 필요로한다. 그러나 폴란드와 발트해 연안 국가와 같은 국가는 확대를 전적으로지지하지만 프랑스와 같은 국가가 유럽 연합을 개혁하려는 노력에도 반대합니다. 이 정치적 교착 상태는 국가가 블록 가입 요건을 충족시키는 데 얼마나 많은 진전이 있더라도 미래의 확대에 방해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후보자 지위를 부여한다고해서 반드시 이전의 의미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상당히 짧은 시간에 회원이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 국가에 대한 희망은 선순환이 형성되고, ( 확대에 대한 EU의 새로운 관심이 있지만 )은 EU의 야심 찬 국가 내에서 내부 개혁의 추진력을 이끌어냅니다, 이에 따라 유럽 연합은 시장 접근성을 높이고 투자를 늘리도록 자극했습니다. 이는 전기, 통신 및 운송 부문의 통합을 촉진 할 것입니다.
나토와 국방
나토
러시아의 본격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은 1949 년 동맹이 형성된 이후 NATO가 직면 한 가장 중요한 시험 중 하나입니다. 도전은 두 가지입니다 : 동맹국을 방어하고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NATO의 대응은 강력했습니다. 그러나 동맹은 2023 년 7 월 빌니우스 정상 회담에 앞서 2024 년에 역사적인 75 주년 워싱턴 정상 회담을 앞두고 압박을받을 것입니다.
나토의 최우선 약속은 자신의 회원을 방어하는 것입니다. 전쟁 중에 더 많은 미국과 서유럽 군대가 나토의 동부 측면에 배치되어 동유럽의 전투 능력을 크게 강화했습니다. 또한 중요한 증가하다 NATO 지출 약정에서 대부분의 동맹국은 이제 2 %의 국방 지출 목표에 도달하거나이를 달성 할 수있는 명확한 길을 가졌습니다. 결과적으로 EU 회원국의 방위 투자 상승 최신 EU 수치 (에 따르면 2014 년 1,600 억 유로에서 2021 년 2,100 억 유로로 ) 3 분의 1이 증가했습니다. 전쟁은 또한 냉전 – 스타일 전진 방어, 동쪽에서 NATO의 “ 강화 된 전진 ” 미션을 강화하고 새로운 빠른 반력을 확립하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2022 년 침공 후 동맹의 새로운 접근 방식은 전략적 개념, “ 동맹국에 대한 가장 중요하고 직접적인 위협 ’ 보안으로 러시아를 설명합니다. ” 이 개념은 마드리드에서 역사적인 정상 회담 더 전방 배치되고 준비가 잘 된 힘의 승인과 함께.
그러나이 기간 동안 에너지 가격 상승, Nord Stream에 대한 익명의 공격 등 NATO의 무결성에 많은 도전이있었습니다 가스 파이프 라인, 폴란드 농부 2 명을 살해 한 길 잃은 미사일과 헝가리와 터키가 핀란드와 스웨덴의 비준 실패 회원 입찰에스. 앞으로 몇 달 동안 러시아처럼 이러한 도전이 심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두 배로 우크라이나와 그 너머에서. 이러한 장애에도 불구하고, 유럽 국가의 NATO에 대한 지원은 지난 1 년 동안 급격히 증가했으며 특히 러시아 나 우크라이나 근처에있는 국가에서 강력하게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폴란드에서 가장 분명합니다. NATO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대중의 비율은 자란독일 마샬 펀드에 따르면 2021 년 이후 43 %에서 66 %로 증가했습니다. 역사적으로 NATO에 대해 회의적인 국가조차도 동맹을 안보의 중심으로 받아 들였습니다. 같은 설문 조사에서, 프랑스 인의 72 %와 스페인 응답자의 77 %가 NATO를 다소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이는 2021 년에 각각 52 %와 65 %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는 NATO 회원국이 아니지만, 동맹국은 우크라이나를 동맹의 신뢰성으로 만들었습니다. —제공 수십억의 재정 및 군사 지원, 업데이트 된 장비, 교육, 정보 공유 및 재건 및 개혁에 대한 장기적인 노력. 그러나, 차이점 정치적 의지와 군사 지원을 제공 할 수있는 능력으로 동맹국들 사이에서 등장했으며, 제조업에 대한 산업 역량 문제도 있었다 ( 탄약). 또한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은 유럽 군인의 준비 상태를 더욱 고갈시키고 있습니다. 탄약, 포병, 차량 및 탱크의 재고가 우크라이나로 유입됨에 따라 유럽은 장비 유출을 대체하기위한 자금을 찾아야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또한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스칸디나비아 NATO 확대를 촉발시켰다. 2022 년 5 월 18 일 핀란드와 스웨덴이 공동으로 적용된 몇 달 후 회원 국내 토론, 군사 중립을 유지하는 오랜 정책을 뒤집습니다. 두 북유럽 국가를 NATO 회원국으로 포함시키는 것은 유럽 안보의 주요 변화와 정치적, 군사적으로 동맹의 역사적 강화를 구성합니다, 그들의 지리적 위치와 군사 능력을 감안할 때. 한편으로 핀란드와 스웨덴의 NATO 회원국은 발트해 지역의 집단 방어에 기여하고 콜라 반도에서 러시아의 북극 기지 확장에 대응할 것입니다. 또한 핀란드는 러시아의 이웃으로서 귀중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1,340km ( 832 마일 ) 국경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핀란드와 스웨덴은 아 북극 기후에서의 운영에 대한 실질적인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확대는 나토를 러시아의 문앞에 가져다 줄 것입니다 더블그들 사이의 국경, 동맹을 러시아와의 더 교살 된 관계로 고정.
회원 자격을 부여하려면 30 명의 NATO 회원 정부가 가입 프로토콜에 서명하고 비준해야합니다. 2022 년 9 월 27 일 이후 슬로바키아에서 투표, 입법부 나토 28 개국 터키와 헝가리를 제외하고 가입을 비준했다. 가입 기간 동안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핀란드와 스웨덴은 프랑스, 독일, 유나이티드 S테이트 유나이티드 Kingdom. 그들은 2023 년 6 월 동맹의 빌니우스 정상 회담 이전에 NATO에 정회원으로 가입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국방 및 외교 정책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유럽 국가들은 국방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국방 및 외교 정책에서 유럽 연합의 역할을 강화해야했습니다. 조직은 당면한 일부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이니셔티브를 발표했습니다.
2022 년 3 월, 유럽 연합은 국가 안보 전략과 동등한 최초의 국가 안보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전략적 나침반.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침공 이전에 협상되고 초안이 작성되었으므로, 이러한 중대한 변화를 고려하기 위해 급히 개정되었지만 전쟁의 영향과 결과의 전체 규모를 포착 할 수는 없었습니다. 유럽 연합이보다 책임감 있고 신뢰할 수있는 보안 제공 업체가되기 위해서는 야심 차지 만 현실적인 로드맵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러시아가 유럽 안보 질서와 중국을 협력 파트너, 경제 경쟁자 및 체계적인 경쟁자로 심각하고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공동 위협 평가를 제시합니다. 또한 유럽이 모든 유형의 상황에서 최대 5,000 명의 병력을 신속하게 배치 할 수있는 능력과 같은 군사 능력을 개발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이 목표는 유럽 연합이 미국에 의존 한 아프가니스탄 철수의 어려움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이었다.EU 시민을 퇴치하기위한 군대.
역사상 처음으로 유럽 연합은 외국 파트너에게 치명적인 보안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제공 유럽 평화 시설 ( EPF )을 통해 우크라이나에 31 억 유로 이상. 군사 장비를 우크라이나로 보내는 EU 회원국에 상환하는 데 사용 된 EPF는 원래 유럽 이외의 국가에서 사용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노조는 또한 우크라이나 군대를위한 전투 훈련을 제공하는 우크라이나 ( EUMAM 우크라이나 )을 지원하기 위해 EU 군사 지원 임무를 만들었습니다.
유럽 국가들은 또한 때때로 엄격하게 국가적으로, 때로는 다자간 체제 내에서 키예프에게 직접적인 군사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에 따르면 가장 최근의 데이터2022 년 11 월 현재 킬 연구소 (Kiel Institute)가 수집 한 EU 회원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공약에 81 억 유로를 할당했다. 이 숫자는 특정 무기와 장비 구매의 조합입니다, 군사 목적과 관련된 재정적 약속. EU 기관은 EPF를 통해 31 억 유로를 추가했으며 영국은 추가로 41 억 3 천만 유로를 투입했습니다, 11 월 현재 우크라이나에 대한 총 유럽 군사 약정을 158 억 8 천만 유로로 끌어 올렸습니다. 이는 22.86 억 유로 ( $ 244 억 )의 미국 기부금보다 적지 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합니다.
불행히도 유럽의 관대함과 그에 따른 군비 재입고 필요성으로 인해 유럽의 방위 산업 기지의 빈틈이 드러났습니다. 이 취약점은 냉전 종식 후 주로 국방비 지출이 적어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유럽 정부 줄이다 1993 년과 2014 년 사이에 매년 GDP의 약 2 %에서 1.3 %까지의 군사 지출. 다른 원인으로는 대테러 작전과 같은 저 강도 군사 임무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종종 정당한 이유로 미국 무기 판매의 잠재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국내 유럽 방위 회사로부터 공공 자금을 유혹합니다. 또한 더 많은 공동 조달이 유리할 것이라는 것이 널리 인식되고 있지만, 회원국은 정기적으로 총 방위 장비 조달 지출의 35 %가 협력 적으로 소비되어야한다는 EU 벤치 마크에 미치지 못한다. 2021 년에 협력 지출은 18 %군사 지출. 이로 인해 많은 개별 유럽 국가들이 자체 보호 산업을 유지하면서 방위 산업 기반의 중복이 발생합니다. 유럽은 이제 양육할 의지가 있지만 아마도 수용력은 아닙니다.
결과적으로 유럽 국가들은 이미 군사력이 부족했습니다, 특히 우크라이나에 장비를 보내기 전에도 고강도 충돌에 필요한 사람들. 이것은 NATO에 대한 책임입니다 마멸 률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특징은 탄약과 탄약과 같은 기본 보급품을 신속하게 생산할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제 유럽은 부족하기 전에 며칠 이상 기존의 갈등에 관여 할 수 없었습니다.
적시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유럽의 능력은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보고서 국방 산업은 이미 러시아 전쟁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유럽 국가들은 국방비 지출을 늘리겠다고 약속했으며 유럽 연합은 상환 EPF ( 또는 장려하다 협력 (, 예를 들어 유럽 국방 기금 공통 조달 법을 통한 유럽 국방 산업 강화, 다가오는 유럽 국방 투자 프로그램). 그러나 지금까지 세 가지가 명확하지 않다. 국방 지출 서약이 실제 조달로 전환되는 정도; 회원국이 EU 이니셔티브에 충분한 자금을 할당 할 것인지 여부; 실현되는 자금이 효율적이고 협력 적으로 그리고 유럽 방위 산업이 활성화되는 방식으로 사용될 것인지의 여부.
국방 영역에서 가장 중요한 국가 발전은 평화주의 경향을 없애고 유럽의 안보 질서에서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기로 한 독일의 결정이었다. Scholz 장관은 제이 텐 웬데 ( “ 러시아 침공 후 3 일 만에 특별 회의에서 Bundestag와의 연설에서 ” )의 변화. 그는 독일 국방 계획의 주요 개편을 요구하여 국가 GDP의 2 %를 국방에 소비 할 것을 약속했다, 독일군을 개혁하기 위해 1 천억 유로의 예외적 인 비상 기금을 지원했습니다.
그 이후로 비평가들은 독일 총리와 정부가 역사적인 약속을 이행하는 임무를 수행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첫째, 베를린은 외교 정책의 과정을 불충분하게 바꾸었고, 우크라이나의 주권을 지키려는 노력을지지하는 데 앞장서 서, 정치적 압력을받을 수없는 후에 만 키예프에게 중요한 군사 용품을 공급하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둘째, 독일은 현재 중국에 대한 외교적 접근에서 러시아와의 과거 정책 정책의 실수를 반복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2022 년 10 월 중국 공산당의 지도자로 시진핑이 재선 된 후 베이징을 방문한 최초의 서방 지도자 인 숄츠 (Scholz)가 대표했다. 마지막으로,비평가들은 현재 국방 점검을 과거의 실패한 개혁 노력과 구별하기 위해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베를린을 비난했다. 주로 비상 기금을 사용하여 상용 미국 장비를 구입하고이 돈을 야심 찬 국가 또는 유럽 국방 프로젝트에 전념하는 대신 연간 국방 예산으로 접었습니다. 독일은 2025 년까지 가장 빠른 2 %의 지출 기준에 도달 할 수있다.
분명한 것은 1 천억 유로가 수십 년 동안 방치 된 후 독일군을 괴롭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지는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가 투자는 독일군을 크게 향상시키고 국가를 훨씬 더 강력한 방어 행위자 —로 만들 것입니다.
대서양 횡단 관계 : 그 어느 때보 다 강합니까?
우크라이나 전쟁은 대서양 횡단 관계를 크게 강화했습니다. 첫 해에 Biden 행정부는 대서양 횡단 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트럼프 행정부보다 훨씬 더 협력적인 분위기를 쳤다. 그러나 유럽과 중국과 인도-태평양에 초점을 둔 것도 분명했다. 유럽인들은 미국으로부터 아프가니스탄 철수에 관한 경고를받지 못했다. 프랑코-미국 관계는 2021 년 9 월 호주 – 영국 – 미국 ( AUKUS ) 잠수함 거래에서 거의 무너졌다. 그리고 미국.-독일 관계는 Nord Stream II 파이프 라인에 대한 반대에 의해 지배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이 피벗을 아시아로 일시 중지 시켰으며, 미국의 고위 관리들은 유럽으로 내려 갔다. 전쟁은 또한 Nord Stream II 프로젝트를 중단 시켰고 유럽인들은 국방비를 극적으로 늘렸다. 더욱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미국의 강력한 대응은 유럽 안보에서 워싱턴의 불가분의 역할을 보여 주었다.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대규모 보안 지원을 통해 군사 및 정보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022 년 9 월 조사독일 마샬 펀드가 실시한 대다수의 유럽 응답자들은 EU- 미국 관계가 앞으로 5 년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 될 것이라고 믿고, 1/4 이상이 관계가 가까워 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같은 응답자 중 Biden 대통령의 국제 문제 처리에 대한 지원은 유럽 국가에서 강력하며 특히 동유럽에서 강력하게 지원합니다.
그러나 2022 년이 대서양 횡단 관계의 최고 점수가 될 위험도 있습니다. 지난 9 월 국가 안보 전략 및 국방 전략의 발표와 같이 아시아로의 미국 피벗은 더 이상 중단되지 않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점령 할 것으로 보일 때 미국이 유럽에 대한 고위급 방문의 템포 또는 유럽에 삽입 된 힘의 자세를 유지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유럽의 의존성을 감안할 때 워싱턴이 대륙에 대한 위협에 적절하게 초점을 맞추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우려가 커질 수 있습니다.
미래
전쟁에 대한 유럽의 대응은 칭찬 할 만하지 만 몇 가지 질문에 답하지 않은 채 남아 있습니다. 러시아의 침략은 유럽 국가들을 권위주의 체제와 거리를두고 반도체 및 재생 에너지와 같은 중요한 부문의 의존성을 감소시킬 계획을 가속화시켰다. EU 회원국들이 상호 운용성 혜택을 포기하고 공동 조달 비용을 낮추기 때문에 국방 공약이 증가하면 국가 예산이 줄어들고있다, 대신 미국에서 수입 된 고가의 상용 솔루션 (을 선택합니다 ). 이는 재정 및 방위 통합 강화에 대한 오랜 논쟁과 EU 지출에 대한 지역 균열을 모두 부활시켰다. 두 영역 모두에서 야심 찬 새로운 제안이 이루어지면서 새해에도 자금 지원 문제가 지속될 것입니다.
또한 대통령 선거와 의회 선거에 직면 한 유럽 국가들에게는 큰 해가 될 것입니다. 선거는 2023 년 상반기에 에스토니아, 몬테네그로, 불가리아, 핀란드, 그리스 및 터키와 하반기에 슬로바키아, 스위스, 룩셈부르크, 폴란드 및 스페인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터키와 폴란드의 선거는 미래 정부가 서방과의 관계의 분위기를 조성 할 것이기 때문에 가장 지정 학적으로 중요합니다.
작년 헝가리에서와 같이 터키 선거는 공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6 개의 주요 야당은 아마도 레셉 타이프 에르 도안 대통령에 대항하기 위해 합의 후보 뒤에 연합 할 것입니다. 공개 여론 조사 제안하다 국가의 심각한 경제 위기가 가장 중요한 선거 문제라는, 비공식적으로 추정되는 인플레이션 증가에 직면 한 — 금리를 인상하기보다는 (을 삭감하는 것과 같은 Erdoğan의 정통 및 기괴한 경제 정책 )의 영향을 반영 170.7 %까지. 또한 최저 임금과 연금 인상과 같은 정치적지지를 얻기위한 그의 노력 중 일부는 인플레이션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또한, 같은 달에 분쟁 섬을 통해 자체 선거를 치르거나 스웨덴과 핀란드를 통해 NATO와의 싸움을 유발하는 그리스 (과의 긴장을 고조시킬 우려가있다. 그러나 선거가 공평하지 않을 것이 분명하지만, 문제는 Erdoğan이 얼마나 멀리 선거를 조작 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야당들 사이에서 실제 투표가 합법적이라는 일반적인 기대가 있습니다. 에르 도안이 선거를 완전히 훔치려 고 시도하면 터키는 심각한 민사 불안에 빠질 수 있습니다.
폴란드는 또한 2023 년 ( 10 월 )에 여론 조사에 참여했다. 포퓰리스트, 우익 법 및 정의당은 제 3의 용어를 찾고 있는데, 이는 현직 정당이 이전에 한 적이없는 것입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의회 의원 다수를 잃는 것은 당연하다. 폴란드 정부는 사법부의 독립을 파괴하려는 노력으로 유럽 연합과 미국과 충돌 과정을 밟았지만, 폴란드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지원은, 러시아에 대한 투쟁적인 입장, 수백만 명의 우크라이나 난민 수용, 국방 지출의 급격한 증가, 헝가리의 빅토르 오르 반과의 거리가이 나라에 일시적인 구제를 허용했다. 그러나 폴란드 정부는 최근 제 2 차 세계 대전을위한 추가 배상 요구를 포함하여 독일을 공격적으로 공격하는 민족주의 다이얼을 마련했다.수사법은 올해 하반기 국회의원 선거가 끝날 때까지 계속 뜨거워 질 것입니다.
유럽 연합의 주요 질문은 재정 능력을 확장하고 “ 재정 연합으로 이동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 ECB와 유로의 설립과 이미 화폐 연합을 만들었지 만, 지금까지보다 긴밀하고 영구적 인 재정 통합으로 나아가는 것을 주저했다. 그러나 일반적인 유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EU 투자 또는 지출에 대한 압력은 커질 것입니다. 워싱턴은 기후 변화의 특사 인 존 케리 (John Kerry)와 미국과 함께 유럽 연합이 재정 행위자가되는 것을 점점 더지지하고있다. 캐서린 타이 무역 대표는 브뤼셀이 미국을 모방하도록 장려했다. 인플레이션 감소 법 (Inflation Reduction Act)과 청정 기술 분야 육성에 투자하십시오. 미국은 또한 유럽 연합이 우크라이나 재건에 주도적 인 역할을하기를 원합니다. 추가 리소스가 필요합니다,2023 년 내내 진행될 중요한 제도적 토론을 촉구합니다.
또한 유럽 국방의 미래는 불확실하다. 전쟁은 대륙의 군사들 사이에서 큰 약점을 드러 냈으며 — 유럽 국가들이 방어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지만이 지출은 대부분 조정되지 않았다. 유럽의 방위 협력은 일반적인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하는 대신 지난 10 년 동안 악화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충격에도 불구하고 조정을 크게 개선하기위한 유럽 전역의 주요 이니셔티브는 없습니다. 더욱이 러시아가 나토에 대한 심각한 위협은 우크라이나 인의 성과와 러시아 군의 고갈로 인해 사라졌다. 이것이 방어에 대한 높은 투자를 유지하기 위해 유럽의 정치적 추진력을 약화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유럽 국방의 미래는 불확실하다. 전쟁은 대륙의 군사들 사이에서 큰 약점을 드러 냈으며 — 유럽 국가들이 방어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지만이 지출은 대부분 조정되지 않았다.
내년 — EU 의회 선거 전 마지막 —은 유럽의 미래 방향에 중요 할 것입니다. 전쟁의 결과는 불확실하지만, 상당한 정치적 리더십, 비전 및 자본을 요구하는 많은 경제적, 정치적 도전이 있습니다. 대서양 횡단 동맹국은 무역 기술위원회와 같은 제도적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미국이 창출 한 무역 긴장을 완화하면서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야합니다. 인플레이션 감소 법. 이듬해 2024 년은 대서양 양쪽에서 중요한 선거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결정적인 단계에 접어 들면서 소란 스러울 것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전쟁으로 인해 창출 된 정치적 추진력은 현명하게 기존 문제를 해결하고 앞으로의 도전에 대한 유럽 연합을 준비하는 데 사용되어야합니다.
맥스 버그만 워싱턴 D.C.의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 ( CSIS )에서 유럽 대서양 및 북유럽 연구 분야의 유럽 프로그램 및 스튜어트 센터 소장입니다. 일케 토이 구르 CSIS 유럽, 러시아 및 유라시아 프로그램의 선임 직원 ( 비거주자 )입니다. 오토 스벤 센 CSIS 유럽, 러시아 및 유라시아 프로그램의 연구원입니다.
이 보고서는 CSIS에 대한 일반적인 지원으로 가능합니다. 이 보고서에는 외부 후원이 없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국제 공공 정책 문제에 중점을 둔 민간 면세 기관인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 ( CSIS )에서 작성했습니다. 그 연구는 비당 파적이며 비 독점적이다. CSIS는 특정 정책 입장을 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간행물에 표현 된 모든 견해, 입장 및 결론은 저자의 견해, 입장 및 결론으로 만 이해되어야합니다.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의 © 2023. 판권 소유.
태그유럽 연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