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집부문 |
모집부문 |
근무지 |
담당업무 |
응시자격 |
인원 |
콜센터 |
영업센터 |
- 매출목표관리: 영업, 매출 목표 및 달성률 관리 - 상담원 코칭: 상담원의 세일즈 스킬 코칭, 실적 하위자 육성 코칭, 부진자 성향분석 관리 - 상담사원 업무효율 제고방안 수립 - 지표관리: 상담업무에 필요한 각종 지표 관리 - 상담시 질의에 대한 피드백 - 상담원 인사 관리: 상담원의 비전∙목표 제시, 행정 업무
|
- 전공무관 - 엑셀 및 MS Office 활용 가능한 자 - 적극적이고, 긍정적이며, 리더십과 의사소통능력이 높은 자 - 대인 이해력이 높은 자 - 영어 활용 가능한자 우대 |
○ 명 |
◆ 인사제도
○ 인사제도(일반직)-급여 및 복리후생제도 참고
○ 급여수준 : 별도협의 (신입사원 기준: 약 3,800 만원 수준)
◆ 지원방법
○ 당사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지원만 가능
1. 서류전형
2. 인성 및 역량검사(서류전형 합격자)
3. 면접 및 신체검사
○ 2013-08-21 24시까지
◆ 기타
○ 문의사항 ☎02-3479-4956 (인력운영팀)
○ 면접: 개별통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