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김용석기자]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김광수)은 지난 20일 교육지원청 도선德실에서 군의회, 군청,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및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상생을 촉진하고 학교급식의 질을 향상시키며 청렴하고 투명한 급식 운영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역 식재료의 안정적인 공급을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학생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급식을 제공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삼았다.
박종대 군의장은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신선한 식재료가 학생들의 급식으로 제공되는 것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학생들의 건강을 동시에 지키는 중요한 일”이라며 “군의회도 학교급식의 질 향상과 투명한 운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영암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며 투명하고 청렴한 급식 운영을 위해 지역 사회와 긴밀히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김광수 교육장은 “학교와 지역업체가 협력해 학생들에게 질 높은 급식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급식 운영의 투명성과 청렴성을 더욱 강화하고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0056
영암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간담회 실시
[영암=김용석기자]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김광수)은 지난 20일 교육지원청 도선德실에서 군의회, 군청,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및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학교급식 식재료 납
www.miraenews.co.kr
#영암교육청 #김광수교육장 #학교급식 #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