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군입대 하는데 돈쓸데도 없는 저에게 꽁돈이 생겨서 가족들이랑 식사나 한번 하려고 합니다.
집이 부천인데 집이랑 가까우면 좋고 없으면 서울쪽도 괜찮구요
코스로 1인당 5~8만원 정도 생각하는데 어디가 괜찮을지 궁금하네요.
메뉴는 아무거나 괜찮구요..얼마전에 파스타를 봤는데 라스페라같은 그런종류의 식당도 좋을것같네요.
아니면 우결이나 무한도전에 나온 부페도 괜찮을것같은데 가격이 얼마나 하려나요?
혹시 추천할만한 부페식당도 있으시면 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63부페..........;;;;;;;;;;;;;
거기도 나쁘지 않겠네요 가격대도 제가 말한것과 일치하고..ㅎ
63부페 제가 가본 바로는 가격대비 최악이었습니다. 이름이... 파빌리온이었나 그랬던거 같은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드마리스 괜찬죠~가격대 위에 5~8만원대 원하셧는데 드마리스는 3만원이니 뭐 ㅎㅎㅎ
꽁돈으로 제기준에선 비~~싼걸 먹고싶어서요 제가알기론 그렇게 좋은 식당은 아닌걸로...ㅎㅎ
가로수길에 트라토리아 몰토라는 레스토랑을 자주갑니다. 제가 거기 스테이크를 '마약 스테이크라' 이름을 지었죠..다른것들도 맛있고요.. 제가 사는 동네 서래마을에도 괜찮은 곳 많이 있습니다. 아르떼, 라 트루바이, 심빠띠꼬 정도가 좋았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혹시 추천해주신곳중에 바닷가재요리 하는집도 있나요?
몇군데는 있었던 것 같은데 먹어본적이 없어서 확실히 모르겠네요. 네이버에 치시면 나오니 메뉴확인 하시는게 제일 빠를듯 합니다. :)
1인당 5~8 이면 신사동의 부띠끄블루밍 괜찮습니다. 대치동에 그란구스또에서 먹었던 양갈비+파스타 코스도 훌륭했고요. 청담동에 EO 라는 레스토랑이 가격대비 최고의 코스라는 말을 들었는데 저는 아직 못가봤네요. 그정도 가격대면 특급호텔급 부페가 가능한데 저는 하얏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부페가 가장 나았던 듯 하네요.
인터콘티넨탈 부페가 전 가장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