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이영표선수가 뛰었던 '도르트문트'란 팀을 알고 싶어서 감독해본 '도르트문트' 09-10 시즌 정리 들어갑니다~
[페이스팩이나 전체적인건 08 버전으로 했지만 여튼 09 입니다;;]
[전술은 사오님의 전술을 사용하였습니다.]
사실 08-09시즌에는 2위로 마쳤습니다만 찍어놓은 스샷이 없어서;;; 챔스 조별 탈락후 유에파로 갔지만 AT마드리드에
홈,원정 전부 졌습니다.
평균득점 2.0 평균실점 1.0 득점은 그렇다치고 실점은 보완을 해야겠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득점 1,2,위는 도르트문트가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어시와 평점도 1위를 했습니다.
사실 밀렙스키와 마르퀸호스는 저보다 많은 득점을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득점력을 끌어올려야 할거 같네요.
도르트문트의 완소남 스켈브레드입니다. 23억원에 데리고와서 상당히 만족할만큼 활약을 해주었습니다.
도르트문트 선수들입니다. 기존에있던 선수들은 거의 정리하고 스콜피온님이 추천한 선수와 카페내에서 유명한 유망주로
팀을 꾸려나갔습니다.
스콜피온님이 추천한 알베크 입니다. 스켈브레드의 지도와 후반교체출전으로 위 스샷만큼 키웠습니다.
피지컬 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준수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스켈브레드의 지도도 단단히 한몫 했습니다.
도르트문트의 불가리아 커넥션으로 태어난 코테브와 이바노프입니다.
코테브 이선수도 게시판에 있길래 영입 해봤습니다만 포텐 139에 저 능력치 였습니다.
뭔가 2%부족했지만 [과연 2%일지는...] 준수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이번시즌 끝나고 몸짱 수비수 하나를 영입해야겠습니다;;
도르트문트의 몸짱 윙어 후세프 입니다. 기술적능력치와 정신적능력치는 상당히 안습입니다만...
히든능력치가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이선수도 게시판에 올라와있는걸보고 영입할까말까 하다가
홧김에 영입한 선수입니다. -_-;;; 가끔 결정적인 순간에 돌파하여 골도 넣기도 했습니다.
시즌 정리하다가 선수 소개만 실컷 한거같습니다만... 09-10시즌은 만족하게 보낸거 같습니다.
2002년에 리그우승을 한 도르트문트의 영광을 되찾을때까지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