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2 컴페티션을 뛰어넘는 M2 CS가 등장했다. CS(Club Sport) 배지를 붙인 이 모델은 M2 중 가장 강력하다. 엔진은 M2 컴페티션과 같은 직렬 6기통 3.0L 트윈터보 엔진을 쓰지만 힘은 M4 컴페티션과 같다. 최고출력은 450마력으로 M2 컴페티션보다 41마력 높고, M4 컴페티션과 같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3.8초면 충분하고, 최고시속은 280km에 달한다.
M2 CS는 공기역학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탄소섬유 강화 플라스틱으로 만든 루프와 보닛을 달고, 보닛 위에는 커다란 공기구멍도 뚫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스플리터와 디퓨저, 전용 리어 스포일러, 19인치 단조 알루미늄 휠을 더했다. 휠은 무광 금색 혹은 검은색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순수한 운전의 즐거움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6단 수동변속기를 기본으로 한다. 조금 더 빠른 변속을 원한다면 7단 듀얼클러치를 선택할 수 있다. 별도의 추가금을 더하지 않아도 적응형 서스펜션과 M 스포츠 시트가 기본으로 따라온다. 카본세라믹 브레이크는 옵션인데, CS와 컴페티션을 구분 짓는 아이템이다. 기본으로는 M 스포츠 브레이크가 달려 나온다.
실내는 CS 의 성격에 맞게 꾸며졌다. 스티어링휠과 도어, 패널과 시트 일부는 알칸타라로 덮어 고성능 분위기를 가득 담았다. 이 모든 요소를 다한 가격은 7만5320파운드, 우리나라 돈으로 약 1억 160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