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아이갓에브리씽’, 여름 이벤트 진행오는 31일까지 SNS ‘건강한 여름나기’
3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증정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오는 31일까지 아이갓에브리씽(I got everything)과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장애인개발원
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이경혜, 이하 개발원)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아이갓에브리씽(I got everything)과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아이갓에브리씽 매장에서 제조한 음료를 구매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참여 방법은 매장을 방문해 음료를 산 뒤 음료 구매 인증 사진을 찍고, 이벤트 참여 링크에 접속해 인증사진과 선호하는 음료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음료 구매 인증은 영수증 또는 구매한 음료 사진으로 하면 된다.
참여자 중 300명을 무작위 선정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7일에 개발원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개발원은 지난 2016년도부터 중증장애인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내 유휴공간에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아이갓에브리씽 설치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전국 94개 매장에 330여 명의 중증장애인 바리스타를 채용했다.